헬조선


참다랑어
15.10.10
조회 수 1093
추천 수 2
댓글 2








미국은 참전용사와 군인에 대한 존경과 대우가 높은데 헬조선에서는 왜 이모냥일까?

미국의 군대는 시민 의용군, 민병대로부터 시작했고 지금도 그렇다. 자유민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것이므로 존경의 대상이 된다. 로마군 역시 전성기까지는 시민군이었기때문에 존경을 받았지만 말기에는 이민족들로 채워지면서 시민들의 존경을 잃어갔다.

헬조선의 군대는 본래 징집 노예이다. 뜨악할만한 사실은 21세기인 지금도 그러하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 세계10위권의 경제대국에서 자국민을 징집노예로 부리고 있는 것이다 ㅋㅋㅋ

징집노예는 존경의 대상이 아닌 것이다. ㅋㅋ

따라서 헬조선에서는 군대을 가지 않아야 노예가 아니라는 증표가 되므로 면제가 존경받는다

ㅋㅋㅋㅋ

tmp_15413-images1939054075.jpeg


tmp_15413-images(2)1420090388.jpe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2 0 2015.09.21
2224 태영건설 도둑놈 새끼덜에 대한 복수는 본좌가 70살이 되면 해 준다. newfile John 918 1 2024.01.05
2223 서울 아파트 폭락징후 없음이다. new John 1179 0 2024.01.05
2222 이선균 마눌한테 150억 따리 건물 후려낸 돈 쳐 먹은 새끼가 모든 뒷배지 씨발. new John 696 0 2024.01.05
2221 헤라와 아프로디테의 보적보 투쟁은 인류멸망까지 계속된다. newfile John 902 1 2024.01.05
2220 미국 개자슥들의 지배야욕에서 벗어날 롤모델. newfile John 1101 1 2024.01.06
2219 조국을 국짐당이 영입해서 대선후보로 내세우면 볼만해짐. new John 870 0 2024.01.06
2218 민주화라는 것은 기만일 뿐이다. new John 484 1 2024.01.07
2217 한국의 ㅈ소기업, 대기업은 구직할 때 일자리 환경, 특징을 new 노인 1089 0 2024.01.07
2216 아무리 중소기업이 악질이라고 해도 1 new 노인 1027 0 2024.01.07
2215 저출산 new 노인 809 0 2024.01.07
2214 한국은 왜 서울과 지방 간 공무원 업무 처리 수준에 대해 격차가 심하냐? newfile 노인 1150 0 2024.01.07
2213 국민연금은 사라지지는 않는다. 다만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보다 못할 뿌~운. 1 new John 611 1 2024.01.07
2212 한국 토건족 개새끼덜의 뒷배는 미국개새끼덜이다. new John 1085 1 2024.01.07
2211 뒈졌다던 챌린저호 승무원 전원 생존중. new John 944 0 2024.01.07
2210 고려와 거란은 같은 것이다. newfile John 943 0 2024.01.08
2209 imf 때에 재벌개자슥들 외채에 당해놓고, 이번에도 건설족 개새끼덜에게 속으면 그냥 저지능 빡대가리라서 ... 1 newfile John 1116 1 2024.01.08
2208 본디부터 남자가 여자보다 더 귀하다. 생물학적인 진리지 씨발. new John 1122 0 2024.01.08
2207 천함안 버러지가 어뢰유폭으로 뒈진 정황. newfile John 913 0 2024.01.08
2206 북한이랑 전쟁하려면 요정도 무기는 있어야제. newfile John 1094 0 2024.01.09
2205 인력 부족 호소 기사 특징 1 newfile 노인 1236 0 2024.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