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구원자
15.10.10
조회 수 1134
추천 수 2
댓글 4
  • 오쇼젠
    15.10.10
    해외가서 LG,샘숭 간판 볼때 좆부심 느끼면서 부들거리는 병신새끼들이 대다수인데뭐..
    씨바 그게 니들 노예새끼들이랑 뭔상관인데? 삼성은 일부러 일본 기업인척 하려고 하고,
    국적을 노출 안하려고 발버둥치는 마당에ㅋㅋㅋㅋ
  • hellrider
    15.10.10
    그래서 뭐 어쩌란거에요? ( 글쓴이 말고 기사에 글쓴 사람들에게)
  • CH.SD
    15.10.10
    백인들이 찍은거에 백인 나온게 뭐 이상하다고 그게 당연한 거지 지들이 돈내고 찍은걸 가지고 지랄이네
  • ㅇㄴㅁㅇㄴㅁ
    16.03.29
    병신새끼들 외국인들은 자국기업보면 자괴감을 느끼나? 짱깨새끼들이 자기회사도 아닌데 지들 조금컷다고 지랄하는이유가? 똑같이 좋다고들하는데 이새끼들 짱깨아닌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1 0 2015.09.21
2224 태영건설 도둑놈 새끼덜에 대한 복수는 본좌가 70살이 되면 해 준다. newfile John 918 1 2024.01.05
2223 서울 아파트 폭락징후 없음이다. new John 1178 0 2024.01.05
2222 이선균 마눌한테 150억 따리 건물 후려낸 돈 쳐 먹은 새끼가 모든 뒷배지 씨발. new John 696 0 2024.01.05
2221 헤라와 아프로디테의 보적보 투쟁은 인류멸망까지 계속된다. newfile John 902 1 2024.01.05
2220 미국 개자슥들의 지배야욕에서 벗어날 롤모델. newfile John 1101 1 2024.01.06
2219 조국을 국짐당이 영입해서 대선후보로 내세우면 볼만해짐. new John 870 0 2024.01.06
2218 민주화라는 것은 기만일 뿐이다. new John 484 1 2024.01.07
2217 한국의 ㅈ소기업, 대기업은 구직할 때 일자리 환경, 특징을 new 노인 1088 0 2024.01.07
2216 아무리 중소기업이 악질이라고 해도 1 new 노인 1027 0 2024.01.07
2215 저출산 new 노인 808 0 2024.01.07
2214 한국은 왜 서울과 지방 간 공무원 업무 처리 수준에 대해 격차가 심하냐? newfile 노인 1150 0 2024.01.07
2213 국민연금은 사라지지는 않는다. 다만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보다 못할 뿌~운. 1 new John 610 1 2024.01.07
2212 한국 토건족 개새끼덜의 뒷배는 미국개새끼덜이다. new John 1085 1 2024.01.07
2211 뒈졌다던 챌린저호 승무원 전원 생존중. new John 944 0 2024.01.07
2210 고려와 거란은 같은 것이다. newfile John 943 0 2024.01.08
2209 imf 때에 재벌개자슥들 외채에 당해놓고, 이번에도 건설족 개새끼덜에게 속으면 그냥 저지능 빡대가리라서 ... 1 newfile John 1116 1 2024.01.08
2208 본디부터 남자가 여자보다 더 귀하다. 생물학적인 진리지 씨발. new John 1122 0 2024.01.08
2207 천함안 버러지가 어뢰유폭으로 뒈진 정황. newfile John 913 0 2024.01.08
2206 북한이랑 전쟁하려면 요정도 무기는 있어야제. newfile John 1093 0 2024.01.09
2205 인력 부족 호소 기사 특징 1 newfile 노인 1236 0 2024.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