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백범 김구보다 훨씬 한국독립을 위해서 노력하고 업적도 많이 세운 독립운동가들이 많은데 왜 김구만 유독 위대하다고 평가받는지 이해가안간다...






  • 독립 운동가들도 사람인데 완벽하진 않죠. 그래도 나라 위해서 한 것들은 분명 우리들이 보고 배울 점이 있다고 판단해서 영웅 대접하고 역사에 기록하긴 하지만, 제가 봐도 뭔가 편중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조금 의아하긴 합니다.
  • 참다랑어
    15.10.09
    킬구를 빠는 이유는 이승만을 까기 위함이다. 킬구의 신화는 그렇게 시작된것이다.
  • shittygooks
    15.10.09

    킬구의 관상.jpg

    ?

    킬구도 잘하는게 있다. "관상"

  • shittygooks
    15.10.09

    킬구의 명언.png

    ?

    킬구님에게 외면받은 족속들이 킬구님을 찬양해봐야

  • ㅇㅇ
    15.10.10
    임시정부를 안버리고 끝까지 지켜서 명맥을 유지시켰으니까요. 그리고 한인애국단 윤봉길의사 의거가 독립운동사에서 방점을 찍기에 정통성과 자격 둘다 갖춘 인물이었죠. 김구가 극우적인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기회주의자 새끼들이 보인 행태를 띈적은 없으니 진실성 측면에서 부각되고 확실히 존경받을만한 사람입니다. 머 개인적으로는 여운형선생을 더 높이 평가하지만요.
  • 김구와 한민당, 김일성의 관계를 모르는지.

  • hellrider
    15.10.10
    밑에 일베의심 종자들이 몇 보이는데 ㅋㅋ

    병신말 듣지 말고 제 말을 잘 들으세요. 님이 병신이 아니면 제 말에 일리가 있다고 느껴질겁니다

    물론 다른 독립운동가들 다들 훌륭합니다
    당시 남들은 다 침묵하고 대세에 따라 갔지만 자신의 신념과 양심만으로 독립운동의 길을 가는것 조차도 절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탁월한 독립운동가들 많이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을 격하하려는게 아니란 말이죠. 이건 상당히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보통 한국인들은 남을 까야 자기가 올라간다는 개같은 습성이 있어요, 김구를 존경한다고 하면 왜 다른 독립운동가는 존경하지 않느냐 다른 사람은 김구보다 떨어지냐? 이런 개소릴 하죠.파블로프의 개새끼가 따로 없습니다.)

    김구선생의 어록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이 사람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는걸 느낀게

    김구선생은 자신의 조국이 강대국이 되는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진정한 독립은 문화강대국
    찬란한 문화의 나라
    이런 나라를 꿈꾼거지요
    문화는 비단 한국뿐아니라 인류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겁니다

    문화의 나라
    문화가 찬란히 꽃을 피우는 나라는 절대 쉽게 무너지지 않습니다
    이런 나라를 꿈꿔온 선각자입니다

    작금하고 비교해보세요

    한국인들은 천해요
    한국에 문화가 있나요? 케이팝? ㅋㅋ 웃고 맙니다

    자고로 문화가 없고 성적으로 타락한 나라는 망할수밖에 없어요
    왜냐? 죄다 썩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한국의 모습이고 현실입니다

    왜 김구가 훌륭한가?
    그는 문화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깨달았고 강대국이 아닌 문화의 나라를 꿈꿔왔던것만 해도 이미 선각자인겁니다
    이런 사람을 훌륭하다고 하지 않으면 누가 훌륭하겠습니까?

    가면 갈수록 한국 돌아가는 꼴을 보니 그의 통찰력에 감탄을 금할수 없게 되더군요.
  • 그 부분은 (친일파)이광수가 써준.

  • CH.SD
    15.10.10
    죽은 사람이잖아요
  • ㅇㅇ
    15.10.10
    김구 훌륭한 사람이니까. 대신 이사람은 우파였기때문에 지금 이름이라도 남아있는거지. 김원봉, 여운형, 정현섭 같은 걸출한 인물들은 소위 좌파(좌파라고 공산주의신봉자도 아님)라고 시해당하거나 목숨을 위협당해 월북하거나 아예 듣보잡 취급 당하는 중.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2 0 2015.09.21
2316 태영건설, 롯데건설 멸망일보 직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562 1 2023.12.17
2315 흑사병=코로나지. newfile John 920 0 2023.12.18
2314 똥푸산이 멸망한 이유는 마약경제가 망해서라고 칸다. 2 new John 1117 0 2023.12.18
2313 TL멸망. 엔씨 씹버러지들 반등 못하고 멸망. new John 899 0 2023.12.18
2312 민주주의는 모두 가짜이다. 실상은 국회새끼덜의 입법독재이다. 좌파우파 편가르기도 모두 가짜. new John 906 0 2023.12.18
2311 조중동=미국 사모펀드 세력과 재벌 정치스폰세력의 컨트롤 타워. new John 865 0 2023.12.18
2310 후티반군 수에즈 쳐 막는 중. 미군급파해야 되는데 대선일정이라서 노오답. 우크라이나 지원도 끊어야 될 판. newfile John 924 0 2023.12.18
2309 기실 독일에서 중국까지 철길로 연결한다는 안은 아돌프 히틀러가 제안했었음. new John 870 0 2023.12.18
2308 한국이 통일하면 결국에는 북한애들이 정권 잡음. 3 new John 1018 0 2023.12.18
2307 윤석열의 뒷배는 월가라기 보다는 영국과 예수회새끼덜이다. 3 newfile John 1117 1 2023.12.18
2306 현재 한국 중소기업 취업, 공단 육성 시키기는 밑빠진 둑 붓기 1 new 노인 692 0 2023.12.19
2305 PC의 기원, 금주법. new John 783 1 2023.12.19
2304 문재앙 그 개새끼가 배신자 마귀새끼이다. new John 885 1 2023.12.20
2303 애초에 문재인하고 이재명은 서로 정반대라 new 킹석열 808 0 2023.12.20
2302 트럼프는 재집권한다 . 다만 3 new 킹석열 629 0 2023.12.20
2301 결국 수구애들이 장기적으로 집권할가능성이 높다 5 new 킹석열 1148 0 2023.12.20
2300 거지같은 일부일처제 성문화 강요하는 개새끼덜이 문제. 5 new John 1174 1 2023.12.21
2299 문재앙과 윤석열의 존재의 이유는 조국 탄압이다. 조국이라는 이반자를 제거하기 위해서 미국이 임명한 하수인. newfile John 624 1 2023.12.21
2298 조국이 탄압받은 진짜 이유. 재벌중심 경제 체제를 혁파하려고 했기 때문. newfile John 1222 1 2023.12.21
2297 조국 마녀사냥 오메르타 만들기. 검찰, 조국 2심도 징역 5년 구형…"내로남불 사건, 반성 안해" newfile John 612 1 202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