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신발조센
15.10.08
조회 수 1134
추천 수 7
댓글 7








지인한테 들었는데...

?

기업유보..500조 실제로는 분식이 대부분이라는..... 실제로 그만한 돈 없는데 걍 장부상 조작이라는.....

?

그정도 실제 돈 있었으면... 어딘가 투자하고 채용도 이따위로 안할리 없다는.....

?

헬조선 대기업들 실제로는 깡통이나 다름없다....... 이런말을 들었습니다....

?

?

혹시 아시는분.... 계신지?

?

저 설이 맞다면... 헬조선은 이미 멸망한거나 다름 없거든요...........

?

각종 기금이나 이것도 다 돈 어디로 새고......... 분식해서 부풀린거라고....

?

특히 돈 많다고 안심하라고 하는 그런거 ..........

?

아는분 좀 댓글좀...






  • roadkill
    15.10.08

    http://hellkorea.com/xe/index.php?_filter=search&mid=board_MBgX00&search_keyword=망하는&search_target=title&document_srl=208608
    이 글에 답변이 되어 있네요 ^^ 복붙해서 들어가보세요 ^^

  • CH.SD
    15.10.08
    실제로 장부에만 있는 돈일지도 그사람들도 뒷주머니 차서 그돈들 없을지 어떻게 앎
  • John
    15.10.08
    대우 씹새끼덜이 분식회계하고 그룹망할 때, 대략 60~70조정도 작정하고 빼돌렸단다.
    이 거는 기술적인 것인데, 요즘에는 장부조작이나 회계조작 아니면 정상거래롤 위장해서 수익빼돌리기는 통상 기술적으로 역외에 해외은행에 어카운트 튼 페이퍼컴퍼니만들어놓고 하는 거라서 자동적으로 자본유출도 함께 일어나게 된단다.

    그러므로 니가 말하는 표현은 참 모호한거야. 돈없는데 장부상 조작이라는 표현말야.
    돈있는데 빼돌리는게 장부상 조작인데, 설마하니 돈이 없겠냐? 그리고 여기에 대한 선후순위채청산법은 그래도 엄정해서 삼성이 고의로 회사망하게하고 먹튀하려고해도 회사설비랑 부동산등 자산은 압류안되냐?
    즉 적어도 정부는 자국 테리토리안에 있는 회사자산에 대한 강제력으로 이 것도 청산시키면 돈이잖아. 그렇게해서 그 것을 볼모로 갸들이 먹튀못하게끔 하고 있는거다.

    그러니까, 삼성따위가 10조정도의 비자금을 살짝 빼돌려서 정관계에 살포한다던가 그런 일은 있을 수 있는데, 회사고의멸망시키고 튈려면 그거는 힘들단다. 수십조짜리 설비랑 부동산 다 경매로 넘어가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수도 있지.
    아 씨발 그래도 대우의 김우중 같은 새끼가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는데, 뭐 존나 허술해보여도 되는 것도 없지만 안되는 것도 없다.

    걍 존나 카더라유포하지말랑께.

    요약:돈 있는데 빼돌리는게 조작이다. 그런데 조작을 해서 돈이 없다는 것은 말이 아니다. 모순이다. 최악의 경우에는 부동산, 설비등 회사자산몰수&채권단이 엔빵하기가 있다..
  • 흠....댓글 링크글 보면 진짜 심각하다
  • ㅇㄱㄹㅇ
    15.10.08
    LG 이번년인가 저번년에 꼴랑 순이익 이억이라든데
  • 핸드폰만 2억 ..나머지는 아님
  • 반헬센
    15.10.08
    회사 유보금이던지, 꼰대들 지 개인유보금이던지, 해외로 안빼돌린 넘이 몇이나 있더냐?
    해외로 빼돌리거나 지하로 스며든 돈이 엄청나다. 물론 헬조센만 그런게 아니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6 0 2015.09.21
2292 나는 그저 pc에 대한 맹목적 추종은 안하는데 jljljl가 헛소리 하네 new 노인 820 0 2023.12.24
2291 부산에 있다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생산직은 1 new 노인 897 0 2023.12.24
2290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군대 씨발 개판치고 있다는데. new John 920 0 2023.12.25
2289 가짜 문재인 씹자슥 새끼가 당직군인 밥도 안 줘서는 당직비 쓰도록 하게 한다고 칸다. 개새끼지 씨발. new John 852 0 2023.12.25
2288 이재명 뽑고 4대 그룹 특별법인세 만들면 되지 씨발. new John 1008 1 2023.12.25
2287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언론 개새끼덜. newfile John 1131 0 2023.12.25
2286 한국의 악법 : ㅈ소기업 보호 new 노인 942 0 2023.12.25
2285 윤석열 임기내에 서울의 자영업은 싹 망하고, 서울은 슬럼이 될 것. new John 648 0 2023.12.25
2284 솔직히 소싯적 윤석열 세대 공순이 할망구들이 애새끼는 잘 낳았지. 3 newfile John 1022 1 2023.12.25
2283 부산 일자리에 관한글 new 노인 787 0 2023.12.25
2282 경제활동 가장 하지 않는 씨발 새끼덜 갱제학자들. 2 new John 957 2 2023.12.26
2281 [단독] 군 초급간부 처우 개선한다더니 예산 반영 안 했다 new John 927 0 2023.12.26
2280 지금의 586틀딱들만 사라지고 나면 아시아의 실질임금은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 2 new John 1223 0 2023.12.26
2279 저출산 투쟁이 실질임금 투쟁이고, 이 투쟁에서 승리하는 순간 팍스 아시아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 new John 1062 0 2023.12.26
2278 서울의 출산율이 낮아진 것은 더 이상 상경할 촌놈들이 없기 때문. 1 newfile John 1159 0 2023.12.26
2277 엉터리 공산당식 부동산 개발 때문에 서울의 집값만 교란되는 것. new John 775 0 2023.12.27
2276 세상은 넓고 보지는 널리고 널렸다. newfile John 609 0 2023.12.27
2275 1940년대 이후 한국에서 다산하는 거 일제가 다산을 장려해서 그런건가? 4 new 노인 771 0 2023.12.27
2274 한국이 곧 세계의 중심이 된다. newfile John 1135 0 2023.12.27
2273 자동차 값이 얼마나 부담되면 new 노인 1389 0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