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선추진위원회
15.07.30
조회 수 1369
추천 수 1
댓글 8








잘 있었음둥? 탈조선을 꿈꾸는 동지들아 본인의 가입기념으로 남조선의? 계급제도를 적어볼까 하니 읽어주면 고맙겠음메


제1계급(브라만)

-대통령,국무총리,정,차관 여,야당 국회의원,주교,대주교,추기경

:말이 필요한가? 남조선의 사회지도층이자 나라의 부를 가장많이 누리는 계급이지비 10대그룹 총수가 아니라 총수할애비라도 이들 앞에서는 눈치를 봐야한다

제2계급(크샤트리아)

-대법원장,검찰총장,경찰청장,한국은행총재,기업의 총수들&그일가친척,대형사찰의 주지&대형교회의 목사,장로,인기연예인,판,검사,변호사,개인사업가,기타전문직,그외 공기업사장,외국출신 귀화인인데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육해공군의 장성들

:사회지도층의 비호를 받으며 사실상 이나라에 영향을 미치는 자들이다 물론 제1계급보다야 낮더라도 이정도 계급에 속하면 남한테 아쉬운소리 안하고 산다'

제3계급(바이샤)

-중산층,서민여자,외국인거주자(비귀화인혹은 귀화인이나 전문직이 아닌 사람들),외국인노동자

:외국인전용 병원,교도소,서민여자를 위한 각종직업교육 최소한 사람답게는 산다 거기다 외국인인권단체들..

제4계급(수드라)

-서민남자,장애가 있는이..

:이들은 남조선에서 의무만 질뿐 권리는 제대로 누리지도 못한다 연애도 결혼도 아주힘듬 이들의 존재이유는? 이들보다 높은계급을 섬기는것일뿐







  • 지옥소년
    15.07.30
    불가촉천민도 넣어야지
  • 불가촉천민은 아에 사람으로 인정조차 못받는데 누굴 넣어야 하노?
  • 뭐하냐
    15.07.31
    애국자? 전쟁영웅?
  • 둠가이
    15.07.30
    불가촉 천민 군바리
  • 그 그런가?
  • ㄴㄴ
    15.07.31
    1계급 적은거 보면 아직 사회구조에 대해 잘 모르는듯... 미국 1계급에 오바마가 포함될거 같으면 아직 경제나 정치 구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생각. 10대 총수한테 아무 손도 못대는게 여기 언급된 1계급들... 나도 잘아는게 아니지만 대통령 국총 등등 다 깝쳐도 이건희 한테 손도 못댈거임
  • hellchosun
    15.07.31
    정계 인사들이 기업에 두손두발 다들었음
  • aantting
    15.07.31
    음.. 좀 더 생각해보시는게 어떠실지?? 그냥 우리나라 계급제도는 가진돈으로 그 순위가 먹여짐.. 추기경,주교가 맨위에 있다는건 좀 웃기네요 차라리 유명교회 목사라고 쓰세요. 추기경, 주교는 제가 봤을때 3번째 정도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9 0 2015.09.21
610 자식을 ATM 기계로 보는 한국 부모 new 노인 698 0 2025.07.23
609 한국 직장의 문제점 newfile 노인 833 1 2025.07.24
608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아파르트헤이트나 유럽 식민지배 당하고 있다는 것은 거짓말임 1 new 노인 789 0 2025.07.24
607 아랍 내셔널리즘의 진짜 기원 new 노인 506 0 2025.07.24
606 트럼프 개새끼가 한국을 기여히 전쟁하수인으로 쳐 만들기 위해서 개수작중. new John 835 0 2025.07.24
605 삼성전자, 흉기차 싸그리 미국인이 지분 보유한 회사인데 관세 씨발 쳐 올리라 그러지 뭐. new John 1176 0 2025.07.24
604 TV조선의 생각과 달리 북한 매체 공개해도 위협이 안된다 2 new 노인 860 0 2025.07.25
603 일본 병신새끼덜 수출 수입의 15프로 조공. 타칭보 병신년들 보지에 불나겠네. 미국과 수틀리고 한일전쟁 가... newfile John 779 0 2025.07.25
602 이치를 알면 한국은 미국을 이길 수 있음을 알게 된다. new John 1053 1 2025.07.25
601 머스크 병신새끼의 스타링크 현재 먹통이라고 칸다. 러시아에게 제어권 넘어갔다고도 함. new John 930 0 2025.07.26
600 서울 바닥의 일본 보지년 오피. newfile John 790 0 2025.07.26
599 러우전을 보면 나치스의 마지막을 쉽게 상상할 수 있다. 1 new John 991 1 2025.07.29
598 헬쥬신 남괴군의 산동반도 상륙작전시 방어인구 2억. new John 836 0 2025.07.29
597 트럼프 버러지새끼에게 군함 좀 건조해주고 오시마이 친다고 한다. new John 877 0 2025.07.29
596 BYD 국내상륙, 흉기는 곧 미국 기업 된다. new John 718 0 2025.07.29
595 케이팝이 진짜로 세계에서 먹히는 줄 아는 칼라파고스 헬조센 MZ 븅신새끼덜. 1 new John 794 0 2025.07.30
594 브니엘 예고 3명 자살을 계기로 헬조센 예능계 개새끼덜은 대개혁을 해야 한다. 2 newfile John 1014 0 2025.07.30
593 한국의 빈곤계층 기준은 엉터리, 빈곤층 보조금도 지나치게 적다 new 노인 702 1 2025.08.03
592 한국 중산층 기준에 대해 그놈의 평균의 함정에 빠진 자칭 좆문가 1 new 노인 935 1 2025.08.03
591 한국의 저출산 대책은 100% 실패할 수 밖에 없다 new 노인 918 0 2025.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