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말 그대로 헬조선 애들이 프랑스 군사력을 우습게 하는 경향이 있음..

?

그러나 고속철, 전투기 등을 타국 도움 받지 않고 혼자 만들 수 있는 나라는 전유럽에서 프랑스가..

?

유일하다는 사실을 알려나 모르겠음..(독일도 아님.)

?

한국에서 까이는 라팔 전투기도..한국 기술수준에선 아예 못만드는 게 현실이고..

?

(아니 한국이 3세대 전투기조차 제대로 만들 수 있을 지 의문...라팔은 4세대)

?

한국이 자랑하는 F-15K는 한국 자체 수리 능력이 없어서 일본에서 수리하는 게 현실인데..

?

프랑스가 미국이랑 공모해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지원을 끊도록 한다면..

?

프랑스가 쳐들어올 때 헬조선 국군은 아예 못막을 텐데..

?

무슨 근거로 헬조선 친구들이 프랑스 군사력을 우습게 보나 모르겠다.






  • 후랑스를 우습게보는 그런 멍청한 자들이 정말 있는?

    하긴.. 소중화 우물안개구리 근성이 아직 남아있는듯한..

  • Slave
    15.10.04
    독일에서 수십년전에 쓰던 도면을 헬조선에 가져와서 잠수함 등을 만들고는 국뽕에 심취하곤 하죠.
  • 프랑스 자부심이 괜히 나오는게 아닌데... 중세부터 대대로 세계적인 강국이었죠. 지금도 국제 외교용어로 괜히 프랑스어가 쓰이는게 아니고...
  • hellrider
    15.10.04
    어떤 병신이 우습게 봐요??/

    아 ㅋㅋ 여긴 병신나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버리
    15.10.04
    머 지금 프랑스가 국제사회에서 영향력이 좀 떨어졌다고는 하지만 헬조선보다 군사력 경제력 모든게 앞서는나란데ㅋ
  • 전쟁나면 피난가기바쁜 민간인들이 뭐더러 나라간에 전투력 비교하고앉았는지부터가 의문
  • Alice__
    15.10.04
    프랑코필리아 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프랑스 대단한 나라입니다
  • CH.SD
    15.10.05
    프랑스 유명한 군부대 있지않음???
  • 외인부대입니다. 말 그대로 외국인으로 구성된 부대죠,
  • CH.SD
    15.10.06
    왜 유명한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특별한게 있으니 유명한거 아님?
    한국 군부대는 그냥 총든 민간인 부대인데 왜 무시하는지??
  • 음... 유명한 이유요? 그냥, 돼정은과 아이들, 아니 그 따까리들을 막아낸다는 좃부심밖에 없다고 봅니다.
  • CH.SD
    15.10.06
    한국 군부대 말고요.
    프랑스
  • 프랑스 = 세계 4위 규모 핵탄두 보유국.
    자체 기술로 핵추진 잠수함 보유,
    게다가 프랑스 영토 내에 우라늄 광산까지 있어서
    IAEA 핵 제재같은 건 통하지도 않음.

    우라늄 정제에서부터 플루토늄 재처리 기술까지 올 마스터.
  • 그냥 프랑스가 핵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명 가능하다. 독일디 다시 한 번 국뽕짓해서 장미같이 분탕질치기 전에 베를린이 사라지게 되는 걸 구경하고 있을 거다. 프랑스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4 0 2015.09.21
2148 비타민, 유산균이나 팔아먹는 여느 K제약회사로 전락한 셀트리온. newfile John 914 0 2024.01.19
2147 귀농은 미국에서나 하는 거야. 4 new John 1049 0 2024.01.19
2146 사우디보다 못한 한국의 농업. 2 newfile John 1167 0 2024.01.19
2145 서울의 그린벨트가 실패한 이유. 6 newfile John 930 0 2024.01.19
2144 유럽새끼덜은 나폴레옹 때부터 아시아와의 무역을 원했다고 칸다. newfile John 1185 1 2024.01.19
2143 지금 군바리 되는 것은 병신짓이지. 1 new John 887 0 2024.01.19
2142 트럼프 재집권하면 방북도 가능하겠네 new 킹석열 869 0 2024.01.19
2141 헬조선의 군사안보제도는 30년대 만주국수준이라고 보면됨 .. 1 new 킹석열 911 0 2024.01.20
2140 윤석열이 헬조선수준 그 자체라고 보면 됨 1 new 킹석열 973 0 2024.01.20
2139 80년대 민주화는 헬조선이 다시 조선시대로 돌아가는 전환점이었지 new 킹석열 991 0 2024.01.20
2138 헬조선은 여전히 문과를 중시하는 국가가 맞다 new 킹석열 1014 0 2024.01.20
2137 헬조선의 근본적인문제는 소통이 안된다는것이다 new 킹석열 948 0 2024.01.20
2136 중국, 대만 전쟁 그딴건 없다. new John 617 0 2024.01.20
2135 남혐, 여혐의 본질. 누군가는 돈을 들고 있을 거라는 망상. newfile John 664 1 2024.01.20
2134 2020년대에도 NC게임 하는 호구새끼덜 있냐. NC주가 20만원 미만잡으로 떡락. new John 782 0 2024.01.20
2133 2000조 빚재배 자행한 집단 보지년이면 마리 앙투아네트 맞지 씨발년이 아니라고 개지랄. newfile John 1173 1 2024.01.20
2132 김영삼 그 개새끼가 살처분 하지 않고 내버려둔 결과. newfile John 1018 1 2024.01.20
2131 태영 개새끼덜이 돈 잘 벌 때에는 벌어놓은 것은 어쩌고 돈 없다고 개지랄이냐고. new John 587 1 2024.01.20
2130 이준석이라는 씨발새끼 또한 재벌하수인새끼. 2 newfile John 850 0 2024.01.20
2129 부자 if 놀이를 하자면 디아블로 2 처음 나와서는 소싯적에 엔비디아 초기형 카드 나올 때에 엔비디아 주식 ... new John 746 1 202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