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yoooooop
15.10.04
조회 수 1214
추천 수 3
댓글 13








?세월호가 이미 증명해준것같다.?

탈조선하기위한 나의 확신은 세월호때부터.

님들은?






  • 15.10.04
    얼른 탈조선 하길 바란다!
  • 표백
    15.10.04
    이명박 당선
  • hellrider
    15.10.04
    태어날때부터...

    뭔가 이상했음 ㅋ
  • 천조국 셧다운사태에서 오바마형이 운지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공화당이 역관광 당해서 티파티들 작살난거 보고... 아 역시 헬조센이 잘못된거구나. 천조국처럼 제대로 된 나라였으면 저렇게 되는게 맞는거구나 하고 뼈저리게 깨달았네.
  • 세월호 사태였지 ㅅㅂ 죄없는 애들 싹 다 몰살시켜놓고 온나라가 입싹닦는걸 보고 공포스러웠음
  • 헬조선ㅋㅋㅋ
    15.10.04
    지금고2인데 초6때 미드를봤었음 그때 미국고딩얘들 학교존나일찍끝나고 가족이랑노는거보고 살짝불만있긴했는데 본격적인건 중2때 학교끝나고학원가서집오면10시인 인생에 회의를느껴서 이민생각함
  • ㅇㄱㄹㅇ
    15.10.04
    이나라 선거의 진실을 알게됬을때랑 세월호겪고나서. +이후 한강다리끊고 도망간 대통령얘기 알게되고나선 이나라는 전쟁나도 우릴 지켜주지 않는다고 확신.
  • Slave
    15.10.04
    센트릭스에서 탈출하고 나서부터였죠. 빨간약을 먹고나서 부터.
  • toe2head
    15.10.04
    내 경우에는 쥐바기 당선되면서부터 '이 나라가 이제 막장길에 들어섰구나..' 싶었는데 노무현 전 대통령 살해되고 김대중 전 대통령도 연이어 명운을 달리 하는 것을 보고, '내가 사랑하던 나라가 정녕 괴물이었단 말인가..'를 통감하고, 이민을 결심하게 되었다..
  • 방문자
    15.10.04
    이 사이트 들어오는 순간 느꼈어요
  • Tyrant
    15.10.05
    저도 세월호부터였어요
  • 반헬센
    15.10.07

    오래전부터 예감이 안좋았고, 싫었지만,?2메가바이트 당선되자마자 국민들이 정말 많이 미쳤구나, 아주 확신.

  • ㅁㄴㅇㄹ
    15.10.08
    초등때부터.
    불은 유치원때부터 지펴졌다고 할수도 있지.
    근데 정말 맘먹은건 초등때.
    탈조선 아니면 안돼겠다 싶었던건 중등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2 0 2015.09.21
2136 비타민, 유산균이나 팔아먹는 여느 K제약회사로 전락한 셀트리온. newfile John 914 0 2024.01.19
2135 귀농은 미국에서나 하는 거야. 4 new John 1048 0 2024.01.19
2134 사우디보다 못한 한국의 농업. 2 newfile John 1166 0 2024.01.19
2133 서울의 그린벨트가 실패한 이유. 6 newfile John 929 0 2024.01.19
2132 유럽새끼덜은 나폴레옹 때부터 아시아와의 무역을 원했다고 칸다. newfile John 1184 1 2024.01.19
2131 지금 군바리 되는 것은 병신짓이지. 1 new John 886 0 2024.01.19
2130 트럼프 재집권하면 방북도 가능하겠네 new 킹석열 865 0 2024.01.19
2129 헬조선의 군사안보제도는 30년대 만주국수준이라고 보면됨 .. 1 new 킹석열 910 0 2024.01.20
2128 윤석열이 헬조선수준 그 자체라고 보면 됨 1 new 킹석열 973 0 2024.01.20
2127 80년대 민주화는 헬조선이 다시 조선시대로 돌아가는 전환점이었지 new 킹석열 986 0 2024.01.20
2126 헬조선은 여전히 문과를 중시하는 국가가 맞다 new 킹석열 1014 0 2024.01.20
2125 헬조선의 근본적인문제는 소통이 안된다는것이다 new 킹석열 945 0 2024.01.20
2124 중국, 대만 전쟁 그딴건 없다. new John 617 0 2024.01.20
2123 남혐, 여혐의 본질. 누군가는 돈을 들고 있을 거라는 망상. newfile John 662 1 2024.01.20
2122 2020년대에도 NC게임 하는 호구새끼덜 있냐. NC주가 20만원 미만잡으로 떡락. new John 782 0 2024.01.20
2121 2000조 빚재배 자행한 집단 보지년이면 마리 앙투아네트 맞지 씨발년이 아니라고 개지랄. newfile John 1171 1 2024.01.20
2120 김영삼 그 개새끼가 살처분 하지 않고 내버려둔 결과. newfile John 1017 1 2024.01.20
2119 태영 개새끼덜이 돈 잘 벌 때에는 벌어놓은 것은 어쩌고 돈 없다고 개지랄이냐고. new John 585 1 2024.01.20
2118 이준석이라는 씨발새끼 또한 재벌하수인새끼. 2 newfile John 849 0 2024.01.20
2117 부자 if 놀이를 하자면 디아블로 2 처음 나와서는 소싯적에 엔비디아 초기형 카드 나올 때에 엔비디아 주식 ... new John 743 1 202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