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괴괴나사
15.10.04
조회 수 1015
추천 수 3
댓글 7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51004080028532&RIGHT_REPLY=R1

?

2013년부터 지난 7월까지 한국 국적 포기자의 수는 총 5만2093명에 달한다.?...

?

탈조센 선배님들이 꽤 되시네. 선각자들.






  • 1번깎는노인Best
    15.10.04
    병신아 돈없으면 살기힘들고 돈많으면 살기좋은 나라가 정상적인 나라냐
  • 장미
    15.10.04
    돈없는것들이지. 돈많으면 한국살기가 제일 좋다.
    배달문화, 인터넷초고속, 치안...
  • 병신아 돈없으면 살기힘들고 돈많으면 살기좋은 나라가 정상적인 나라냐
  • 암 그렇지 소말리아도 군벌 왕초는 먹고 살기 좋고 북한도 김정은이는 살기 좋은 나라지.
  • jukchang
    15.10.04
    돈 어느정도 있어야 살기 좋나요?
  • 장미 저건 닉네임 클릭도 안 되고.. 정체가 뭐지.

    돈 많으면 살기 안 좋은 나라가 어디있겠냐.

    야 근데, 솔까 생각해봐라. 이 나라고 진짜 돈 있으면 살기 좋은 나라라고 쳐도 말이다.

    그러면 세계적인 부자들은 왜 한국와서 살지 않는데?

    니 말대로 돈 많은 사람들에게 살기 제일 좋은 나라가 한국이면, 세계적인 부자들도 한국에 와서 살아야지. 그렇지 않나?

    결국 한국이 돈많은 사람들에게 살기 좋다는 것도 개소리고, 어느 나라든간에 그냥 돈 많으면 다 살기 좋다.
  • 장미
    15.10.04
    저거 사칭이잖아
  • 사칭러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1 0 2015.09.21
2149 비타민, 유산균이나 팔아먹는 여느 K제약회사로 전락한 셀트리온. newfile John 914 0 2024.01.19
2148 귀농은 미국에서나 하는 거야. 4 new John 1049 0 2024.01.19
2147 사우디보다 못한 한국의 농업. 2 newfile John 1167 0 2024.01.19
2146 서울의 그린벨트가 실패한 이유. 6 newfile John 930 0 2024.01.19
2145 유럽새끼덜은 나폴레옹 때부터 아시아와의 무역을 원했다고 칸다. newfile John 1185 1 2024.01.19
2144 지금 군바리 되는 것은 병신짓이지. 1 new John 888 0 2024.01.19
2143 트럼프 재집권하면 방북도 가능하겠네 new 킹석열 869 0 2024.01.19
2142 헬조선의 군사안보제도는 30년대 만주국수준이라고 보면됨 .. 1 new 킹석열 911 0 2024.01.20
2141 윤석열이 헬조선수준 그 자체라고 보면 됨 1 new 킹석열 973 0 2024.01.20
2140 80년대 민주화는 헬조선이 다시 조선시대로 돌아가는 전환점이었지 new 킹석열 991 0 2024.01.20
2139 헬조선은 여전히 문과를 중시하는 국가가 맞다 new 킹석열 1014 0 2024.01.20
2138 헬조선의 근본적인문제는 소통이 안된다는것이다 new 킹석열 948 0 2024.01.20
2137 중국, 대만 전쟁 그딴건 없다. new John 617 0 2024.01.20
2136 남혐, 여혐의 본질. 누군가는 돈을 들고 있을 거라는 망상. newfile John 664 1 2024.01.20
2135 2020년대에도 NC게임 하는 호구새끼덜 있냐. NC주가 20만원 미만잡으로 떡락. new John 782 0 2024.01.20
2134 2000조 빚재배 자행한 집단 보지년이면 마리 앙투아네트 맞지 씨발년이 아니라고 개지랄. newfile John 1173 1 2024.01.20
2133 김영삼 그 개새끼가 살처분 하지 않고 내버려둔 결과. newfile John 1018 1 2024.01.20
2132 태영 개새끼덜이 돈 잘 벌 때에는 벌어놓은 것은 어쩌고 돈 없다고 개지랄이냐고. new John 587 1 2024.01.20
2131 이준석이라는 씨발새끼 또한 재벌하수인새끼. 2 newfile John 850 0 2024.01.20
2130 부자 if 놀이를 하자면 디아블로 2 처음 나와서는 소싯적에 엔비디아 초기형 카드 나올 때에 엔비디아 주식 ... new John 746 1 202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