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뭐하냐
15.07.30
조회 수 1169
추천 수 0
댓글 7








http://i.imgur.com/9Lg4ODz.jpghttp://i.imgur.com/7CiSZV4.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가 족같아요






  • 히로토
    15.07.30
    닭그네 년 지 동생도 제대로 통제 못하면서 대통령까지 쳐올라갔네. ㅉㅉ
  • 맞는말
    15.07.30
    따지고보면 다 맞는말인데 왜그럼? 여기 게시물에 올라왓던 사람들은 할말이없으면욕을한다 명언이 딱맞네 다맞는말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데 저 말도 어느정도 맞는 말입니다. 현재 한국은 자꾸 거듭되는 사과요구떄문에 국제정세의 흐름에서 벗어나는 것 같습니다. 일본은 질릴만큼 질려하고 있고 미국 또한 '한국 자꾸 왜 저러냐? 그만하면 되지 않았나?' 식의 반응으로, 예전에 위안부 문제에 공감해줬던 태도에서 이제는 지겨워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절대로 일본제국주의의 만행과 우리의 뼈 아픈 역사를 잊어서는 안됩니다만, 자꾸 과거에 발이 묶여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 또한 잘못입니다. 현재 일본은 미국의 말을 고분고분 듣고 있고 이것이 마음에 드는 미국은 일본에 대해 별 다른 태클을 걸지 않고 암묵적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도 여기에 편승해야지, 자꾸 과거사를 들먹이는건 한미일 삼각동맹에 찬물을 끼얹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사과를 받아내려면, 일단 우리가 저 일본보다 강해져야 합니다. 그 뒤에 중국처럼 패기있게 뭐라도 요구하던가 해야죠. 아 절대로 중국을 옹호하는게 아닙니다.
  • 죄송한데 이쪽관련 글하나만 써주실 수 없으실까요..? 제가 일본관련 서적은 많이읽었으나 국제사회관련 서적은 별로 읽지않아서요
  • 책 보다는 저는 출퇴근하면서 유튜브에서 정규재tv를 시청하는 편입니다.
    https://youtu.be/5SvLwarLx9c?list=PLy4frqQDDKWadZ74_8r8rK4Y26TuVUwKx
    https://youtu.be/a1wWTPgQLAI?list=PLy4frqQDDKWadZ74_8r8rK4Y26TuVUwKx
    친재벌주의 성향, 전형적인 486마인드의 소유자이긴 하지만...그래도 팩트와 논리로 논평을 하는 지식인이라 생각해서 자주 듣습니다
  • `
    15.07.30
    반일은 헬조선의 기본미덕입니다 ^^
  • 엥?
    15.07.31
    근데 저말 맞는말 아니냐?ㅋㅋㅋㅋㅋ

    한일협정때 다 끝난 얘기잖아?

    위안부 할머니들 보상은 일본 정부가 아니라 한국 정부가 해줘야지.

    한일협정은 어디가고 자꾸 일본한테 배상하라하냐?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3 0 2015.09.21
682 헬조선 지도 2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105 1 2015.08.01
681 먼저 죽창을 쓰던 갓본! 3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127 2 2015.08.01
680 헬조선 과자업체 외국과자도 창렬포장 2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201 2 2015.08.01
679 → 애플 구글 한국 앱스토어에서 앱 가격 10% 일괄 인상... '부가세 때문' 6 new 헬조센정신승리 1126 5 2015.08.01
678 486세대 노답인이유 7 newfile 헬조선지옥불반도 1372 2 2015.08.01
677 국방부 - 벌써 3년(중복인가?) 4 new 뭐하냐 1094 1 2015.08.01
676 나라이름을 바꿔야한다 6 new 조선헬 1087 1 2015.08.01
675 헬조선 앱스토어 세금 2 new 헬조센정신승리 1418 1 2015.08.01
674 제조업없는 헬조선은? (스압주의) feat. 니눈높이는거들뿐 8 new ㄴㄴ 1106 3 2015.08.01
673 H사가 식당을 열면..? 2 new 뭐하냐 1072 3 2015.08.01
672 헬조선 재능 갈취 4 new 뭐하냐 1145 3 2015.08.01
671 일단 옛날꺼지만 초등학교 공개 교수형 1 new 뭐하냐 1089 1 2015.08.01
670 군 전역한 22살 청년인데 이 사이트 글 보니 7 new 미개헬센징 1135 2 2015.08.01
669 외노자, 불체자보다는 이민자를 받는게 낫다. 16 new 오딘 1080 1 2015.08.01
668 집값, 땅값은 어느 시점에 박살난다. 3 new 오딘 1107 1 2015.08.01
667 조센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열받기는 한데 뭐랄까 은근히 말은 된다. 4 new bumoyen 1100 2 2015.08.01
666 대한민국 친자확인 불필요? 4 new 뭐하냐 1271 1 2015.08.01
665 탈조센을 자극하는 좋은 여행지 - 이탈리아 - 2 new 깨우친머가리 1194 0 2015.08.01
664 조센진 직장 합사생활 = 삼청교육대 new 투만 1056 1 2015.08.01
663 갓한민국 입사시험 인성검사 문제 4 new 지옥소년 1157 1 201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