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한망국조센
15.10.03
조회 수 1083
추천 수 6
댓글 5








?헬조선 장인어른 클라쓰

2015-10-03 12.59.04.png

2015-10-03 12.58.25.png

2015-10-03 12.57.53.png

2015-10-03 12.57.53.png






  • 명성황후
    15.10.03
    이런사람들 한둘이 아닐겁니다.. 제 주변도 거의다 이래요.... 꼴통보수들이 많으니 헬조선도 오래못갈것같네요
  • hellrider
    15.10.03
    아니죠 ㅋㅋ
    아주 오래 오래 갈겁니다

    단, 꼴통보수들 꼰대들만 남을테니 지들끼리 맨날 싸우고 죽이고 그렇게 살다 뒤지겠지요 ㅋㅋㅋ
  • hellrider
    15.10.03
    저 남자가 병신이네

    아니 딱 봐도 집구석이 병신이고 장인이라는 사람 얼굴에 심술 덕지덕지 완전 헬꼰대구먼 ㅋㅋㅋ
    괜히 상견례를 하는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아니면 그런거 다 필요없으면 감내하고 살아야할 운명이지 ㅋㅋㅋ
  • ㅇㅇ
    15.10.03
    맞는 말이긴 한데. 이것도 옛날에 논란 많았던 짤이잖아.
    장인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꼰대라고만 생각하지말고. 헬조선인건 맞긴 맞지만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 말고 공정한 시각으로 살펴봐라.
  • 글세... 무조건 헬꼰대라고만 할건 좀 아닌거같아요...

    사실 부모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평범한 헬노예 소득에 자식낳으면, 자식도 헬노예 흙수저의 멍에를 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생각해보고 하는 말이니까요... 차라리 결혼안하고 그냥 친구로만 사는 게 오히려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한편으론 여자 입장에서 봐두 충분히 이해가 되는거같아여, "불임수술해서 자식 안낳겠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구 갈꺼 아니면 미래가 걱정되지 않을까여? 저 정도의 답변도 쉽지 않은데 자식낳으면? 자식이 금수저은수저 발밑이나마 따라가서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있을까여?

    제 생각에는 길은 두가지에요.
    1. 결혼안하구 그냥 친구로 산다.
    2. 불임수술하고 자식 절대 안낳는다고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2176 베트남 1등 불건마 보지새끼가 설현 닮았다고 칸다. 5 newfile John 989 1 2024.01.11
2175 한국 토건족은 모조리 러우전에 개입했다가 쳐 망한 것이다. 1 new John 1144 1 2024.01.12
2174 결혼하면 가난을 대물림 받을 수 있다 new 노인 894 0 2024.01.12
2173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자슥들은 미국의 세계화 전략의 하수인 노릇이나 해대는 괴뢰에 불과하다. new John 761 1 2024.01.12
2172 현재 공무원 일자리 실상 1 new 노인 1347 0 2024.01.13
2171 최배근이 개혁을 외치지만 그가 할 수 있을까? 택도 없는 개수작. 태영건설과 건설사 개새끼덜의 국민경제테... new John 630 1 2024.01.13
2170 원래 노오력으로 먹는 것은 맛대가리도 없는거야. 뺏어먹으면 개꿀맛이다. 토건족, 은행가 개새끼덜 다 쳐 ... 1 new John 1314 2 2024.01.13
2169 아돌프 히틀러는 합법적으로 집권했는데 왜 빌런이냐는 거냐고. 1 newfile John 1163 2 2024.01.13
2168 통진당을 위헌으로 축출한 순간 586개새끼덜의 명분은 이미 소실되었음. 이정희가 다시 돌아올 때. newfile John 906 0 2024.01.14
2167 누군가가 2000조의 빚을 졌으면 누군가는 2000조의 채권을 가지고 있다는 야그지 씨발. 그럼 그 돈은 다 어... new John 565 1 2024.01.14
2166 한국식 저출생 해결법 new 노인 1499 0 2024.01.14
2165 한국 노동자를 중국 노동자 수입과 똑같이 주려고 하는 자본가는 진짜 문제 많다 new 노인 490 0 2024.01.14
2164 사실 한국보다 중국이 자본주의적이다 new 노인 868 0 2024.01.14
2163 뉴욕 개자슥들에게 핵폭탄을 박을 것조차도 없다고 칸다. newfile John 818 0 2024.01.14
2162 일본 버러지새끼덜 지덜만 망하는거 아닌데 설레발. G7 전부가 망하는 거라서 걱정 안 해도 된당께. newfile John 1143 1 2024.01.14
2161 라떼만해도 일본보지가 베트남 보지보다 더 싸지고 인도 GDP가 영국 추월한다고는 아무도 상상조차 못 했지. new John 1193 0 2024.01.15
2160 좃소에 사람 없다는 개지랄도 죄다 일본쪽바리식 문화. new John 1288 0 2024.01.15
2159 586 개자슥들은 저출산에 대한 대책도 없을 뿐더러, 문제해결능력도 없다. new John 904 0 2024.01.15
2158 미국 개자슥들이 개에 환장하는 이유. 1 new John 609 1 2024.01.15
2157 아돌프 히틀러를 터부시하는 개자슥들은 모두 구체제세력새끼덜이다. 1 newfile John 797 1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