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바카닉
15.10.03
조회 수 995
추천 수 2
댓글 8








?http://m.news.naver.com/comment/list.nhn?gno=news277%2C0003596034&sort=newest&aid=0003596034&mode=LSD&oid=277&sid1=102&sid2=257&backUrl=%2Fnewsflash.nhn%3Fmode%3DLS2D%26sid1%3D102%26sid2%3D257%26page%3D1


노인자살률도 높다네요.. 이뜻은 대부분이


늙어서 공허함을 느낀다는 뜻 아닐까요?


그중 죽지못해살거나 자살하거나... 여기서


살면 확실히 후유증이 있다는 증거물 뉴스네요


탈조선하고싶습니다...!!






  • 이민
    15.10.03
    인간의 최대불행은 세상에 태어난 것이고,
    이미 태어났다면 하루라도 빨리 죽는것이
    행복이다. - 톨스토이
  • hellrider
    15.10.03
    그런 톨스토이는 당시 평균보다 오래 장수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람은 살아봐야 도를 깨치는거거든 ㅋㅋㅋㅋ
  • 위천하계
    15.10.03
    생각도 없고, 하고싶은것도 없고, 철학도 없고, 그저 죽지못해 산다.

    "돈있으면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면서 돈 써야지 ㅎㅎ" 이런 생각은 있을지몰라도,

    "돈은없어도 버리는 부품 구해다가 5만원으로 컴퓨터 조립해서 배워봐야지 ㅎㅎ" 이런종류의 생각을 하지 못한다.

    단지 뇌가 굳어서, 새로운거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것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하다.
  • 위천하계
    15.10.03
    어쩌면 그게 당연할지도 모르겠다.

    옛날 50~60년대를 생각해봐, 그때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하려던 사람들이, 어떻게 되었을 것 같은지.

    독창적이고 새롭다 -> (뭔지몰라도)이상하다 -> 피해를 줄지도모른다 -> 배척하자!!

    이렇게 될수밖에 없지.
  • 진심임
    15.10.03
    본인도 하루라도 빨리 없어지고 싶네요...
  • 지나가던이
    15.10.03
    노인자살률 높은 건 빈곤 문제로 봐야죠.

    노년층 절반이 빈민이니...
  • 명성황후
    15.10.03
    전쟁에서 죽는사상자수보다 헬조선에서 자살하는수가 훨씬많으니 이미 답은 나온게 아닌가..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저축을 못한 만큼, 노후 준비도 안 돼있으니
    그냥 돈은 없는데 일도 못하니까 그런 결과가.. 저도 지금은 20대이지만 노후 생각하면 캄캄하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2064 미국이 금리를 내리는 순간이 가장 위험하다. 6 new John 942 0 2024.02.01
2063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에게는 교육 정책 자체가 없다. 3 new John 1072 1 2024.02.01
2062 이 정도는 되어야 빵과 서커스의 빵이라고 할 수 있지. 1 newfile John 1122 0 2024.02.01
2061 '장사의 신' 은현장 "댓글·조회수 올리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썼다" 2 new John 1103 0 2024.02.01
2060 전세계에서 가장 못 놀면서 가장 더럽게 돈만 밝히는 강남 창년 룸싸롱 그지새끼덜. new John 1122 0 2024.02.01
2059 헬쥬신 핵교가 여자 사람도 병신만든거다. 세르비아의 섹시 여가수가 새로운 앨범을 냈다고 칸다. new John 832 1 2024.02.01
2058 헬조선에 민주화란 애초에 없다. new John 910 0 2024.02.02
2057 민주당 파시스트 새끼덜 노후계획도시정비 특별법 찬성. 곧 시행령 발표. 출산율 0.00 가즈아. 2 newfile John 595 0 2024.02.02
2056 [한글자막] 정부의 존재에 대한 설명 new 아나코자본주의 607 0 2024.02.02
2055 타워22와 알 탄프 ISIS 용병양성기지, 제2의 콘트라 반군 새끼덜. 바이든과 미국의 실체. new John 635 1 2024.02.02
2054 90년대에 학교에서 선도부를 없앤것도 주류 집권집단의 권모술수. newfile John 698 0 2024.02.02
2053 역사상 가장 많은 연금기금을 모아놓고도 자신이 가난한 줄 아는 헬쥬신 기성세대 바보들. newfile John 880 0 2024.02.02
2052 삼성 입장에서는 북한이 서울에 핵을 박고 침략해오면 땡큐지. newfile John 970 1 2024.02.02
2051 국짐당만 집권하면 북한이랑 수틀림. 뻔한 개수작. 1 new John 911 0 2024.02.03
2050 국가 개새끼덜이 대놓고 대기업만 쳐 밀어주면서 개지랄. newfile John 899 0 2024.02.03
2049 지덜의 역사도 모르는 븅신같은 유대인 새끼덜. 1 newfile John 985 1 2024.02.03
2048 쪽바리 대통령 이후에 한국 문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걸그룹 창년 문화의 실체, 근본. 2 new John 862 1 2024.02.03
2047 부도처리되었어야 할 현대건설의 개지랄이 종북문제의 원흉인 것이다. newfile John 1120 1 2024.02.03
2046 근세 개독새끼덜에게는 버터금지령이 있었다고 칸다. new John 997 0 2024.02.04
2045 필리핀 계절근로자 파견 중단…경북 농가도 ‘비상’ 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올 외노자는 없다. newfile John 1240 1 202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