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1213123
15.10.03
조회 수 1242
추천 수 1
댓글 8








조선이란 가라 앉는 배가 있다.
이 가라 앉는 배를 떠나 어떤 놈은 탈조선이라는 구명정을 차지하려고도 하고, 어떤 놈은 생각 없이 노를 젓기만 하기도 한다.
그러나, 옆의 큰 배가 조선이란 배를 끌어 올린다면, 조선 인민은 모두 살 수 있다.
그에 반해 구명정 타는 것은 갯 수도 정해져 있고, 타봐야 곧 풍랑에 휩쓸려 뒤질 가능성도 높다.
뭐? 다 죽어가는데 따라 죽어야 하냐고?
아이 씨발 벌레들아....
대형 유조선이 다 끌어 올려 달라고 sos는 쳐 봤나?
미국은 자본주의 사회라서 편입 되도,
미개 조센인들 잘 사는거 절대 아니다.
편입 된다고, 미국인들이 조센 김치년 놈한테 돈 10원 한푼 안 준다.
다만, 대다수 조센김치가 이것 저것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거지...
미국 흑인과, 아프리카 흑인을 비교해봐라.
탈조선 탈조선 하는데....
그 구명보트 타봐라... 부모 형제 다 버리고 탄 보트가 너를 잘도 천국으로 인도 하겠다.
SOS 또는 어떻게 해야 미국이 우리나라를 완전히 먹는 방법을 찾는게 애국이다.








  • 헬조선 노예
    15.10.03
    S1213123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S1213123
    15.10.03
    김소월 시인의 시나, 아리랑을 보라...
    같이 가자고 얼마나 이야기 하나?
    금수저 쓰레기는 거창한게 아닌, 혼자서 탈 조선 할 수 있는 자를을 칭한다.
  • Alice__
    15.10.03
    이나라 기름도 안나는데 미국이 편입시켜 주겠습니까..
    괜히 중국만 자극할텐데 부담도 되고
    나라도 막장인데
    아무것도 생기는 것 없이미합중국의 시민으로 살게하기에는
    미국이 손해가 많죠
    미국이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이런 미개한 나라를 떠안아서 뭣에 쓰려구요
  • S1213123
    15.10.03
    그리고 미국 만 거대한 구출 선인가?
  • 갈로우
    15.10.03
    헛된 희망은 버려
    멕시코 처럼 방패막이 걸레받이로 쓰면 존내 일 편하고 좋은데
    뭐하러 그런 모험을 하겠어
    니가 미국이면 편입시키겠냐
  • 15.10.04
    미국이 미쳤냐 너같은 거지 근성 가진 노예들이 득실거리는 나라를 받아주게 ㅋㅋㅋ
  • 개ㅂㅅ 왜 사냐?
    15.10.04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ㅉㅉ
  • ㅁㅇㄴㄹ
    15.10.07
    미국흑인도 고생 많습니다..
    지금 그들이 사는 모습 보십시오. 쟤네가 저러니 저렇게 살지 하실지도 모르지만, 미국흑인들한테 유리천장같은거 확실히 존재하고, 미국시스템이 그들이 그렇게 살도록 방조한 면도 많이 있습니다.
    미국 흑인들 잘 어울려서 사시는 줄 아십니까? 미디어에 그렇게 나올지 몰라도 실생활은 그렇지 않습니다.
    60년대만 해도 미국 남부 흑인들 랜덤으로 나무에 매달아서 죽이고, 흑인 아기 태어나면 악어한테 던져주고 했던게 일상 이었습니다.
    그런 나라가 한국인들한테는 얼마나 관대할것 같습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4 0 2015.09.21
2062 미국이 금리를 내리는 순간이 가장 위험하다. 6 new John 942 0 2024.02.01
2061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에게는 교육 정책 자체가 없다. 3 new John 1072 1 2024.02.01
2060 이 정도는 되어야 빵과 서커스의 빵이라고 할 수 있지. 1 newfile John 1122 0 2024.02.01
2059 '장사의 신' 은현장 "댓글·조회수 올리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썼다" 2 new John 1103 0 2024.02.01
2058 전세계에서 가장 못 놀면서 가장 더럽게 돈만 밝히는 강남 창년 룸싸롱 그지새끼덜. new John 1122 0 2024.02.01
2057 헬쥬신 핵교가 여자 사람도 병신만든거다. 세르비아의 섹시 여가수가 새로운 앨범을 냈다고 칸다. new John 832 1 2024.02.01
2056 헬조선에 민주화란 애초에 없다. new John 910 0 2024.02.02
2055 민주당 파시스트 새끼덜 노후계획도시정비 특별법 찬성. 곧 시행령 발표. 출산율 0.00 가즈아. 2 newfile John 595 0 2024.02.02
2054 [한글자막] 정부의 존재에 대한 설명 new 아나코자본주의 607 0 2024.02.02
2053 타워22와 알 탄프 ISIS 용병양성기지, 제2의 콘트라 반군 새끼덜. 바이든과 미국의 실체. new John 635 1 2024.02.02
2052 90년대에 학교에서 선도부를 없앤것도 주류 집권집단의 권모술수. newfile John 698 0 2024.02.02
2051 역사상 가장 많은 연금기금을 모아놓고도 자신이 가난한 줄 아는 헬쥬신 기성세대 바보들. newfile John 880 0 2024.02.02
2050 삼성 입장에서는 북한이 서울에 핵을 박고 침략해오면 땡큐지. newfile John 970 1 2024.02.02
2049 국짐당만 집권하면 북한이랑 수틀림. 뻔한 개수작. 1 new John 911 0 2024.02.03
2048 국가 개새끼덜이 대놓고 대기업만 쳐 밀어주면서 개지랄. newfile John 898 0 2024.02.03
2047 지덜의 역사도 모르는 븅신같은 유대인 새끼덜. 1 newfile John 985 1 2024.02.03
2046 쪽바리 대통령 이후에 한국 문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걸그룹 창년 문화의 실체, 근본. 2 new John 862 1 2024.02.03
2045 부도처리되었어야 할 현대건설의 개지랄이 종북문제의 원흉인 것이다. newfile John 1120 1 2024.02.03
2044 근세 개독새끼덜에게는 버터금지령이 있었다고 칸다. new John 997 0 2024.02.04
2043 필리핀 계절근로자 파견 중단…경북 농가도 ‘비상’ 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올 외노자는 없다. newfile John 1240 1 202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