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5.10.03
조회 수 1214
추천 수 6
댓글 2








여러분들은 왜 오늘날 헬조선이 헬조선이 되었는지 궁금할것이다

그럼 왜 오늘날 이나라가 헬이 되었는가?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강력한 근원주의

?? 뭔가 와 닿지는 않는 용어이죠? 흔히 말해서 is와 같이 이슬람 근원주의자들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 오늘날 한국의 지배적인 사상은 무엇일까요? 이조때는 성리학 탈레반이? 지금은 반공 탈레반 및 친북 탈레반들이 주괴를 이룬나머지

?? 국가의 이익을 생각하지 않고 다만 20세기에 유행했던 낡은 사상가지고 왈가불가 하는 수준입니다. 이조가 시대착오적 성리학만으로

?? 열강에 대처를 하지 못했듯이 현재 이 헬조선역시 그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강대국의 조건은? 어떠한 새로운 가치관을 새우느냐 입니다. 고전 자본주의의 탄생으로 영 프가 이득을 봐서 강대국이 되고 그한계에 부딪히고나서 케인즈주의가 나옴에 따라 미국이 그 패권을 이어받고 있습니다. 노동자 보호및 권리 상승을 통해서 미국이 강대국이 된것입니다.? 이미 그 수정자본주의가 다함에 따라 신자유주의라고 재탕을 했지만 만만치가 않은게 현실입니다. 이로 미루어 볼떄 미국은 곧 쇠퇴할것입니다. 그러나 한국은 어떻습니까? 21세기는 정말 기회의 세기가 될것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과 사상을 만드는 국가 그런 국가만이 전세계의 패권을 잡을것이고 강대국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나 정작 이나라는 20세기에 물든 반공만 머릿속에 있습니다. 과연 발전가능성이 있을까요? 전혀 없습니다 새누리가 연속적으로 빨갱이 타령하며 수십년간 우려먹음에도 말입니다. 능력있는자가 천하를 쥐는게 아닌 무능한 자가 다스린다면 그나라는 쇠퇴할수밖에 없습니다

?

?

2. 아편적인 광신적 집단 광기

?? 자 한국은 어마어마한 군국주의 국가입니다 얼마나 군국주의가 그리워하면 일본이 메이지 천황을 모시라고한 그런 구악폐습을 없애지않고 수십년간 보관을 할까요? 문화재는 아무렇게나 방치하고 훼손시켜도 그런 악폐습은 유지 오히려 더 발전시키고 잇는것이 현실입니다. 부하가 철저히 복종해야고 거의 노예나 다름없는 복종 그것이야 말로 일제의 지난날 태평양전쟁의 패전원인중 하나였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아편적인 집단 광기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뭐 유병언뜰떄 나오던 이상한 종교나 사이비종교의 광기 그리고 반일이라는 광기??이러한 광기가 국가발전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나라산업과 돈이 뜻있는데 쓰여야하는데 종교에나 쓰이며 나라를 좀먹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

?

3. 제대로되지 않은 교육

? 왜 여자들이 양놈에 환장할까요? 왜 여자들이 비싼 명품에 환장할까요???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왜 외국인들에게 늘상하는 말이 두유노 강남스타일 연아킴 싸이? 김치? 이러는게 뭘까요?

심지어 높은 자리에 있는 외교부 직원까지요.?? 바로 제대로된 교육이 없어서 입니다. 현 국사교육은 민족에 대한 프라이드를 심어주지 않습니다. 자문화에 대한 자부심 그런것이 없기때문에 사람들이 허전하고 부족함을 느끼고 천박해져갑니다

그래서 괜히 액세서리를 좋아하고 이상한 말이나 해대는 이유입니다. 물론 거짓역사 역사왜곡은 잘못입니다.

그러나 자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그문화에 대해 제대로 설명할줄 알게할려면 국뽕을 어느정도 주입할필요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 국뽕은 어디까지나 객관적이고 대단한것으로 자세하게 묘사해야하며 신빙이 갈수있게 역사책을 써야하나 현 한국사는 그렇지도 않고 환단고기라는 이상한 책은 소설로 판명될수밖에 없죠.

?

이로써 3가지로 간단히 보기는 했지만 그외에 그원인이 많을 것이라고 저는 사료됩니다

그러나 한가지 확실한건 현 정치인들의 수준이나 이나라 국민이나 그 수준이 낮다고 밖에 판명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 헬조선이 바뀌기가 어려운이유아닐까 저는 추측해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2190 베트남 1등 불건마 보지새끼가 설현 닮았다고 칸다. 5 newfile John 990 1 2024.01.11
2189 한국 토건족은 모조리 러우전에 개입했다가 쳐 망한 것이다. 1 new John 1145 1 2024.01.12
2188 결혼하면 가난을 대물림 받을 수 있다 new 노인 894 0 2024.01.12
2187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자슥들은 미국의 세계화 전략의 하수인 노릇이나 해대는 괴뢰에 불과하다. new John 761 1 2024.01.12
2186 현재 공무원 일자리 실상 1 new 노인 1348 0 2024.01.13
2185 최배근이 개혁을 외치지만 그가 할 수 있을까? 택도 없는 개수작. 태영건설과 건설사 개새끼덜의 국민경제테... new John 631 1 2024.01.13
2184 원래 노오력으로 먹는 것은 맛대가리도 없는거야. 뺏어먹으면 개꿀맛이다. 토건족, 은행가 개새끼덜 다 쳐 ... 1 new John 1316 2 2024.01.13
2183 아돌프 히틀러는 합법적으로 집권했는데 왜 빌런이냐는 거냐고. 1 newfile John 1165 2 2024.01.13
2182 통진당을 위헌으로 축출한 순간 586개새끼덜의 명분은 이미 소실되었음. 이정희가 다시 돌아올 때. newfile John 907 0 2024.01.14
2181 누군가가 2000조의 빚을 졌으면 누군가는 2000조의 채권을 가지고 있다는 야그지 씨발. 그럼 그 돈은 다 어... new John 566 1 2024.01.14
2180 한국식 저출생 해결법 new 노인 1499 0 2024.01.14
2179 한국 노동자를 중국 노동자 수입과 똑같이 주려고 하는 자본가는 진짜 문제 많다 new 노인 490 0 2024.01.14
2178 사실 한국보다 중국이 자본주의적이다 new 노인 869 0 2024.01.14
2177 뉴욕 개자슥들에게 핵폭탄을 박을 것조차도 없다고 칸다. newfile John 820 0 2024.01.14
2176 일본 버러지새끼덜 지덜만 망하는거 아닌데 설레발. G7 전부가 망하는 거라서 걱정 안 해도 된당께. newfile John 1143 1 2024.01.14
2175 라떼만해도 일본보지가 베트남 보지보다 더 싸지고 인도 GDP가 영국 추월한다고는 아무도 상상조차 못 했지. new John 1193 0 2024.01.15
2174 좃소에 사람 없다는 개지랄도 죄다 일본쪽바리식 문화. new John 1292 0 2024.01.15
2173 586 개자슥들은 저출산에 대한 대책도 없을 뿐더러, 문제해결능력도 없다. new John 904 0 2024.01.15
2172 미국 개자슥들이 개에 환장하는 이유. 1 new John 609 1 2024.01.15
2171 아돌프 히틀러를 터부시하는 개자슥들은 모두 구체제세력새끼덜이다. 1 newfile John 797 1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