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뉴질랜드에 사는 교포가 쓴 글을 가져 온 글입니다.

이어지는 자살 소식에 우리가 도대체 왜 이러고 사는지...

이 글이 몇년전 포스팅된 글이라 데이터가 차이있을수 있겠지만 거의 대략적으로 맞는 이야기이구요. 사실 2억이 아니라 그 이상입니다. 노인연금 65세부터 죽을때까지 받는 액수인데 저게 크거든요. 그 외에도 복지혜택 쩝니다. 한국서 애들?사교육비, 대학등록금, ?결혼비용 등만 따져보면 그 액수가 엄청날겁니다. 그 액수 전부 세이브한다고 보심 됩니다. NZ대학은 학생수당나오고 국립대라서 저렴하고 수당으로 등록금 전부 카바됩니다. 이런거까지 감안한다면 대체 어느정도의 액수가 차이나는것인지...결론은 탈조선밖에 없습니다.

아래글 읽어보세요.

----------------------------------------------

뉴질랜드에서 출생권의 가치?

뉴질랜드에서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국민 한사람이 누릴 수 있는 복지혜택은 금액으로 얼마나 될까? ?

실질 이자율 3%를 가정하고 정규교육을 받고 65세에 은퇴하여 85세에 죽는다고 가정했을 때?
태어나는 시점에서 미래에 받는 금액을 현재가치로 환산해 본다.?

첫번째가 Child Support로서 태아난 달로 부터 16세가 될 때까지 매월 80만원 씩이 나온다.?
이 금액을 태어난 시점에서 현재가치화 하면 약 1억 2천이 된다. ?

두번째는 학생수당으로 17세 이후 부터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월 약 백만원을 받는다.?
마찬가지로 태어난 시점에서 현재가치로 환산하면 5천 3백 정도가 된다.?

그 다음이 연금이다.?
부부 중 한사람이 65세가 되면 월 2백 5십을 준다.?
따라서 이 금액 반의 현재가치는 3천 3백 만원이다.?
이 연금의 현재 가치는 아주 먼 미래에 받는 금액이므로 상대적으로 금액이 작게 나온다.?
그리고 이 연금을 받기 위해 한국처럼 미리 돈을 내지 않는다.?
세금 냈느냐 재산이 얼마냐도 따지지 않는다.?
무조건 나이가 되면 준다.?

이 금액을 전부 합하면 2억이 좀 넘는다.?
즉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아이는 태어난 순간에 정부에 대하여 현재가치로 2억원의 청구권을 갖고?
정부는 동일한 액수의 빚을 이 애에게 지는 것이다. ?

뉴질랜드 국민소득 한국과 비슷하다.?
그런데 한국의 경우 위의 어떤 항목이 비슷하기라도 한가.?
노인들에게 그 잘난 20만원 가지고 주니 안주니 하다 안주기로 하지 않았나.?
그럼 뉴질랜드 복지제도의 재원은 어디서 올까??
당연히 돈만은 사람들이 내는 세금에서 나온다.?
그러면 뉴질랜드가 다소 높기는 하지만 비슷한 세율인데 왜 한국은 뉴질랜드처럼 하지 못하는가?
?비슷한 흉내라도 내지 못하는가.?

우리 이제 깨어 나자.?
한국에서 정치하는 놈들은 돈을 부자에게 몰아 주려고 하는 경향이 강하다.?
불균형 성장론이다 뭐다해서 옛날부터 그랬다. 그래야 떡 고물을 얻어 먹으니까.?
공평하게 나눠 줘 받자 떡고물 안 생긴다.?
4대강사업을 봐라.?
아무 필요 없는 그 지랄을 왜 했게??
그걸 집행하면서 떨어지는 떡고물 때문 아니겠는가.?
부자감세해서 가난한 사람들의 돈을 부자들에게 오히려 이전시켜주고.?

선거를 잘 해야 한다.?
아니 왜 뉴질랜드에서 태어나면 2억을 받는데 한국에서 태어나면 땡전 한 닢 못받나.?
부자들이 정치하는 놈들과 짜고 자기들의 잇속만 챙기기 때문이다.?
빨갱이니 종북이니 이런 게 다 무슨 소용이냐??
자기 몫 빼앗기는 줄도 모르고 까스통 들고 왜 나대냐고.?
이런 멍청한 국민이 다수인 한 한국의 가난하고 못배운 기층 민중은 평생 그 꼬라지 못 면한다.


세금은 열심히 내고 복지는 없고... ..?

어제 포스팅에서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아기는 2억원 짜리 수표를 입에 물고 태어 난다고 쓴 바가 있다.

?오늘은 좀더 현실적인 논의로서 뉴질랜드와 한국의 표준인을 세워서 얼마를 세금으로 내고?

복지혜택을 받는지를 살펴 보자. ?

뉴질랜드 사람은 태어나서 24세까지 공부하다가 25세부터 취직하여 65세까지 평생임금으로 연 $60,000을 번다고 가정해 보자.?

그러면 뉴질랜드 소득세법에 따라 계산해 보면 연 $7,420을 내게되고 이에 따른 실효세율은 12.4%이다.?

이것은 개인이 국가에 지는 부채로서 65세까지 낸다고 가정하고 태어난 시점에서 현재가치(present value)로 환산하면 $85,000 정도, 한화로 7천 6백만원 정도이다.?

따라서 뉴질랜드 표준인은 세금으 로 7천6백만원 을 내고 복지로서 2억을 돌려 받는다.?

1억 2천 정도 흑자인 셈이다.?

한국의 표준인은 24세까지 공부하다 군대에 가서 2년 복무하고 27세부터 65세까지 평생임금으로 년 5천 4백 만원을 번다. 한국세법에 따라 계산한 소득세는 연간 약 7백 만원 정도이고 실효세율은 13%에 달해 뉴질랜드보다오히려 높다.?

이걸 65세까지 낸다고 치고 현재가치화 하면 7천 4백 만원 정도가 된다.?

여기에 추가해서 한국남자의 군복무는 용역으로 제공하는 세금이다.?

모병제의 경우를 상정하면 세금으로 국방을 사야하기 때문에 군복무는 더도 덜도 아닌 세금인 것이다.

?이 서비스를 현재가치로 환산하면 5천 7백 만원이 나온다.?

따라서 한국인 특히 한국 남자는 태어나는 순간 1억 3천 만원의 조세 부채를 안고 태어 난다.?

복지? 거의 없다.?

자 한 번 비교해 보자.?

5천 4백 만원의 동일한 소득을 버는 뉴질랜드 사람은 세금으로 7천 6백을 내고 복지로 2억을 돌려 받는다.?

한국사람은 1억 3천 만원을 내고 돌려 받는 게 거의 없다.?



그러면 한국은 왜 이런가?


첫째 한국은 돈많은 놈들이 세금 많이 안낸다.?

낙수효과니 뭐니 하면서 돈 많은 사람들의 세금을 줄여 준다.?

뉴질랜드의 복지의 재원은 다른 게 없다.?

다 세금이다.?

돈 많은 사람들이 세금 삥땅 안치고 소득이 많을수록 세금 많이 낸다.?

아이러니하게도 최고 소득세율이 한국은 38%지만 뉴질랜드는 33%이다. ?
(뉴질랜드 세금 관련해서 말이 많은데 NZ 국세청사이트에서 소득세율 직접 알아보시라. 소득수준에 따라 차등되지만 최고세율이 33%를 넘지 않는다.)

둘째 국방비다.?

뉴질랜드 군인 다 합쳐서 만명 안된다.?

우리 60만. 이지스 함 한 척에 1조원이다.?

비행기 한 대가 천 오백억.?

거기다 육군이지만 똥별들 너무 많다. 용산 합동참모본부나 국방부 가서 돌 던져 봐라.?

대가리 피 흘리는 놈들은 육군 준장이다.?

뭘 해야돼? 북한과 사이 좋게 지내면서 국방비를 줄여야 한다. ?

셋째 낭비이다.?

뉴질랜드 수상은 한복 안 입는다.

시계 만들어 돌리지도 않고 전용비행기도 없다.?

경찰도 많지 않고 최루탄 절대 안 쏜다.?

특히 4대강 사업같은 미친 짓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뉴질랜드에는 국정원이나 사이버사령부도 없다.?

여기서 한 번 국가의 의미를 생각해 보자.?

국민들로부터 1억 3천 만원 씩을 거둬 가면서?

기껏 한다는 짓이 북한하고 쌈이나 하려 하고?

한복입고 뻘짓이나 하고 엉뚱한 짓 하는 국정원 같은 기관을 유지하는데 돈을 낭비한다면?

이런 놈의 국가가 왜 필요할까? 차라리 없는 게 낫지. ?

삼성이 우리를 먹여 살린다고??

현대 없으면 나라가 무너져??

웃기지 마라.?

이런 놈들이 당연히 내야할 몫을 내지 않으니 불쌍한 없는 놈들이 뼈빠지게 벌어서 세금만 내는 것이다.?

다시 말해 문둥이 코에서 마늘씨 빼 먹는 사회가 한국사회인 것이다. ?

복지 망국론??

복지가 있기나 하면서 이런 소리 해라.?

스웨덴 같은 복지국가를 봐라.?

복지 잘 된 나라가 소득도 높다.?

복지와 소득간에 선순환이 이루어 지는 것이다.?

한국은 복지도 없으면서 복지 얘기 하면 심지어 빨갱이로 몬다.?

한국의 있는 놈들 더럽게 치사한 놈들이다.?

뉴질랜드 우리랑 소득이 비슷한데 1억 2천 만원 짜리 복지를 주고?

한국은 세금만 1억 3천 만원을 가져 간다.?

왜 이러는가? 왜 이래야 하는가??

질문하고 또 질문해 봐라.?

그러면 한국에서 어떤 자세로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답이 나올 것이다.






  • 후덜
    15.10.03
    차이를 비교하는 건 졸라 쉽다. ㅈㄹ 하는 것도 없이, 더 좋은 나라에 가서 비교질만 하면 되지. 하지만, 무엇이 그 차이를 만드는지에 대해서, 그 근본적인 이유에 대해서 누군가 얘기하는 걸 한번도 본적없다. 나는 그 이유를 알고 싶고, 찾고싶다. 다른분들도 동참해주기를 바란다.
  • <ul><li><span style="line-height: 1.5;">위에 적어놨잖니 난독증아.나라에 도둑노무새끼들이 많아서그런거라고 하잖니.</span><br></li></ul>
  • 갈로우
    15.10.03
    이색갸
    니색기는 넘들보고 내놓라는 개소리는 그만하고
    니가 내놔봐 이 시발롬아
  • 고민하지말자
    헬조선은 개선될수잇는 시기를 이미 훨씬 지나버렷다
    옥상에서 뛰어내린꼴이다
    탈조선이답
  • 후덜
    15.10.03
    그 답을 내리게된 구체적이고 논리적인 근거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더퓨어
    15.10.03
    현재 1인당 국민소득은 NZ: 44,000$ 헬조선: 28,000$이네요.
  • rob
    15.10.03
    노비들 한테 복지 해주면 나태해 지잖아.
  • 싸다코
    15.10.03
    내 친구는 한국 기업 독일 지부에 일하는데.... 애들 키우는데 돈이 한푼도 안 들어서
    엄청난 저축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존나 부럽다..
  • 같은 2억
    15.10.03
    뉴질랜드 아이들은 2억들고 태어나고....여기는 뭐더라 고등학교 졸업까지인가 3억이 든다고 하더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6 0 2015.09.21
2190 베트남 1등 불건마 보지새끼가 설현 닮았다고 칸다. 5 newfile John 990 1 2024.01.11
2189 한국 토건족은 모조리 러우전에 개입했다가 쳐 망한 것이다. 1 new John 1145 1 2024.01.12
2188 결혼하면 가난을 대물림 받을 수 있다 new 노인 894 0 2024.01.12
2187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자슥들은 미국의 세계화 전략의 하수인 노릇이나 해대는 괴뢰에 불과하다. new John 763 1 2024.01.12
2186 현재 공무원 일자리 실상 1 new 노인 1348 0 2024.01.13
2185 최배근이 개혁을 외치지만 그가 할 수 있을까? 택도 없는 개수작. 태영건설과 건설사 개새끼덜의 국민경제테... new John 632 1 2024.01.13
2184 원래 노오력으로 먹는 것은 맛대가리도 없는거야. 뺏어먹으면 개꿀맛이다. 토건족, 은행가 개새끼덜 다 쳐 ... 1 new John 1316 2 2024.01.13
2183 아돌프 히틀러는 합법적으로 집권했는데 왜 빌런이냐는 거냐고. 1 newfile John 1166 2 2024.01.13
2182 통진당을 위헌으로 축출한 순간 586개새끼덜의 명분은 이미 소실되었음. 이정희가 다시 돌아올 때. newfile John 907 0 2024.01.14
2181 누군가가 2000조의 빚을 졌으면 누군가는 2000조의 채권을 가지고 있다는 야그지 씨발. 그럼 그 돈은 다 어... new John 566 1 2024.01.14
2180 한국식 저출생 해결법 new 노인 1499 0 2024.01.14
2179 한국 노동자를 중국 노동자 수입과 똑같이 주려고 하는 자본가는 진짜 문제 많다 new 노인 490 0 2024.01.14
2178 사실 한국보다 중국이 자본주의적이다 new 노인 869 0 2024.01.14
2177 뉴욕 개자슥들에게 핵폭탄을 박을 것조차도 없다고 칸다. newfile John 820 0 2024.01.14
2176 일본 버러지새끼덜 지덜만 망하는거 아닌데 설레발. G7 전부가 망하는 거라서 걱정 안 해도 된당께. newfile John 1143 1 2024.01.14
2175 라떼만해도 일본보지가 베트남 보지보다 더 싸지고 인도 GDP가 영국 추월한다고는 아무도 상상조차 못 했지. new John 1195 0 2024.01.15
2174 좃소에 사람 없다는 개지랄도 죄다 일본쪽바리식 문화. new John 1294 0 2024.01.15
2173 586 개자슥들은 저출산에 대한 대책도 없을 뿐더러, 문제해결능력도 없다. new John 904 0 2024.01.15
2172 미국 개자슥들이 개에 환장하는 이유. 1 new John 610 1 2024.01.15
2171 아돌프 히틀러를 터부시하는 개자슥들은 모두 구체제세력새끼덜이다. 1 newfile John 797 1 2024.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