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의정
15.10.01
조회 수 1079
추천 수 3
댓글 10








Sweden introduces six hour work day

Employers across the country?including retirement homes, hospitals and car centres, are implementing the change
? ?
? ?
?
? ?
? ?
6K
Sweden is introducing a six-hour daySweden is introducing a six-hour day?AFP/Getty Images

Sweden is moving to a six-hour working day in a bid to increase productivity and make people happier.

[후략]

?

?

?

?기사보러 가기:?http://www.independent.co.uk/news/world/europe/sweden-introduces-six-hour-work-day-a6674646.html

?

?

?

?

?






  • 불타올라라
    15.10.01
    저 나라는 좌빨에 점령 당했군요. 나태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군. 자원이 많아서 가능. 한국인은 일 하는 것을 좋아해 집에 들어가기 싫어해 대한민국만의 노동법이 필요.
  • ㅇㄱㄹㅇ
    15.10.01
    농담이죠?
  •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한 자들이로다
  • 1234
    15.10.01
    우린 주당 6십시간 근무를 도입할려고 하는중...ㅋㅋ
  • ㅇㄱㄹㅇ
    15.10.01
    와 앱엔지니어 8시간에서 6시간으로 근무시간 단축시켜줬네 와시발 가고싶다 와시발....
  • CH.SD
    15.10.01
    ㅋ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0.02
    효율적으로 일하면 불가능할것도 없지
    내수측면에서도 좋고
  • 키아라
    15.10.02

    내수시장이 탄탄하면 모를까 몇몇 재벌 수출대기업이 GDP를 잡고 있고 다른 중소기업들이 그들을 위한 하청으로 이뤄진 헬조선에선 불가능 할 뿐. 그저 그들의 해외 승리를 위해 모두가 미친듯이 노오오오오력해야 하는 상황에선 꿈같은 소리. ?국내 생산을 담당하는 산업군을 다양히 키우고 대기업들이 신생기업들 빼먹지 않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내수시장을 키워서 최종적으로는 독일처럼 다양한 중소기업들이 국가 경제를 책임지게 함으로서, 위와같은 사례를 만들 토대를 마련하는게?이상적이긴 한데 현실은 시발 그냥 삼성/현기차 = 애국 = 주인니뮤를 위해선 노오오오력해야하는 건 당연함.

  • rob
    15.10.02
    노오오오오오력을 해야지!
  • 망할민국
    15.10.02
    저게 정상이지 등신들아.
    우리가 인간이지 노에냐 인간답게 살고싶다.
    대한민국 만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4 0 2015.09.21
2070 헬조선이 그나마 천조국이 되려면 현 기성꼰대세대들의 생각을 따라서는 안된다. 7 new 대한망국조센 1140 3 2015.10.03
2069 저질적인 시민의식 또 나오겠네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8 3 2015.10.03
2068 헬조선에서 효자짓 하면 안되는 이유.txt 11 new byob 1177 4 2015.10.03
2067 헬조선과 110% 매치되는 하지만 결과가 틀린 고전 게임 3 newfile 구원자 1099 4 2015.10.03
2066 헬조선 유교문화에대한 외국인의 생각 6 newfile 대한망국조센 1027 6 2015.10.03
2065 헬조선대통령 5 new 명성황후 1013 3 2015.10.03
2064 헬조선 사위의 조건 5 newfile 대한망국조센 1085 6 2015.10.03
2063 헬센징인생과 대기업 3 newfile 대한망국조센 1169 2 2015.10.03
2062 아베는 싫지만.. 2 new 명성황후 1030 2 2015.10.03
2061 헬조선은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4 new blazing 1370 1 2015.10.03
2060 헬조선 자살률# 8 new 바카닉 996 2 2015.10.03
2059 치트를 좋아하는 헬조선인들 2 new 구원자 1042 1 2015.10.03
2058 성실하고 정직하면 사람 인생 망하는 헬조선 6 new 구원자 1007 8 2015.10.03
2057 미국이 안 끌어 올려 준다고? new S1213123 989 1 2015.10.03
2056 미국 편입이 답이다. 8 new S1213123 1246 1 2015.10.03
2055 정치가 개판인데 울나라 조용하지않냐? 4 new yoooooop 1038 1 2015.10.03
2054 헬조선이 왜 헬이 된이유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15 6 2015.10.03
2053 진심, 검은 머리 외국인 좀 쫓아 냈으면 좋겠다. new S1213123 1039 1 2015.10.03
2052 벼룩의 간을 내먹는 헬조선 군대... 5 new mi6 1107 1 2015.10.03
2051 후덜 저새끼는 머하는 새끼냐 25 new 일러스트레이터 1075 2 2015.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