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370434577.jpg


짜게, 맵게 먹으면 암 발생율이 높아진다는 것은 상식이다. (특히 위암)



그리고 알다시피 김치는 제조 방법따라 소금, 나트륨 그 자체이며 맵기도 더럽게 맵다.



어디서 읽어본 바로는



"김치에 들어가는 나트륨이 하루 권장 나트륨의 3~4배를 넘나든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김치 안에 항암 물질이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김치에 포함된 항암 물질이 김치라는 음식의 주 성분이자 7~80%를 차지하는 나트륨을 무시하고 작용할 만큼의 영향력이 있다고 보이지는 않는다.



따라서 김치에 항암 작용이 있다고 해서 김치만 주구장창 먹는 것은



"김치에 포함되어 있는 주 성분이자 발암 물질인 나트륨을 완전히 배재하는 것과 같다."



1. 김치를 먹으면

2. 항암 작용을 한다?

3. ㅋㅋㅋㅋㅋㅋㄱㅋㄱ






  • 전세계 위암 발병률 1위의 헬조선이???? 원인은 김치와 각종 장과 찌개문화 이라는게 널리 알려진 사실인데....
    WHO 에서 공인한 1급 발암물질 들이키면서 항암같은소리 하고 자빠졌다니까요. ㅋㅋㅋ

  • 머한헬국
    15.09.30
    음식도 조선다운 음식.. 20%가 이득을 취할 수 있다면 80%가 받는 손해는 상관 없쑵NIDA!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1 0 2015.09.21
1976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한 짓. 1 newfile John 711 1 2024.02.14
1975 이낙연은 벌써부터 나가리 분위기라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1032 0 2024.02.14
1974 윤석열 설 명절 인사 송. 개웃김. newfile John 690 1 2024.02.14
1973 쿠팡 블랙리스트 보면 new 노인 605 0 2024.02.14
1972 한국 어느 중소기업의 이상한 해고, 채용 방식 newfile 노인 900 1 2024.02.14
1971 빨갱이의 근원. 조선왕조의 문자독점세대들을 한학하는 새끼들을 구축했던 세대를 인서울 조폭집단새끼덜이 ... 5 new John 898 0 2024.02.15
1970 노동계급이 자발적으로 소멸하는 나라. 정작 그 이전에 강남 중산층부터 하류화 됨. 강남새끼덜이야 말로 평... new John 908 0 2024.02.15
1969 헬쥬신에서 애새끼를 낳아서 핵교에 보내는 순간 내 인생은 끔찍해진다. feat 헬조선남. 1 newfile John 1266 2 2024.02.15
1968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2 0 2024.02.15
1967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49 0 2024.02.15
1966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999 0 2024.02.15
1965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5 0 2024.02.15
1964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49 0 2024.02.16
1963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90 1 2024.02.16
1962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8 1 2024.02.16
1961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28 1 2024.02.16
1960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2 0 2024.02.16
1959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17 0 2024.02.16
1958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86 0 2024.02.16
1957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04 0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