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병
15.09.29
조회 수 1242
추천 수 3
댓글 3








분명 나도 헬조선이 싫어 헬조선을 이용하는 사람이지만,

무분별한 분노표출은 매우 보기 싫다.

개인마다 조선땅이 싫은이유는 조금식 다르겠지만...

현 정부의 무능한 대처와 해결능력,

대기업의 약자핍박과 불공정행위,

서민 들먹이며 지밥통만 걱정하는 정치인들,

나열하자면 끝도 없지만 한가지 귀결되는 점은...

끝이없는 타락과, 지위에 맞지않는 무책임성&무능력성에 있다.

더 이상 윗선을 조금도 신용할 수 없으며,

개혁이 필요하다 절실히 느낀다.

?

그렇다고 윗선만 문제있는건 아닌 듯 하다.

아랫선에서 느낄 수 있는?문제로는 비도덕성, 비윤리성, 저급한 시민의식등이 있지만,

이러한 문제?또한 정치의 타락에 있다고 생각하며,

결국에 윗선의 개혁 없이는 절때 바뀔 수 없다고 생각한다.

?

가끔 헬조선을 보면서 가장 안타까울때가 있다.

윗선을 향해야 할 날선 죽창은 점점 줄어들고,

좌우로 향하는 무딘 죽창만 늘어나는거 같다.

?

두서없이 생각나는대로 막 글을 썻지만...

사실은 내가 쓴 글은 전부 헛소리고,

여기있는 '너나 나' 모두 병신이며,

사실은 헬조선이 아니라 해븐조선이였으면 좋겟다.






  • AndyDufresne
    15.09.29
    그게 안 되니 안타까울 뿐이다.

    금수저를 향해서

    죽창날리는 자는 왜 없는가?
  • 엉엉
    15.09.29
    본문글중
    그렇다고 윗선만 문제있는건 아닌 듯 하다.
    아랫선에서 느낄 수 있는?문제로는 비도덕성, 비윤리성, 저급한 시민의식등이 있지만,
    -과연 아랫선에서 자발적으로 비도덕 비윤리 저급 시민의식이 탄생했을까?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겠네요
  • 죽창병
    15.09.29
    서민들에서 느낄 수 있는 문제로는 ~한 문제가 있는대,
    사실 이 문제는 정치의 타락과 관련된다는 말이죠.
    '서민들이 문제인것처럼 보이지만, 그 문제또한 정치에서 오는 문제다.'고 반증들어 설명하는대,
    앞부분만 자르면 그렇게 해석될수도 있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2082 미국이 금리를 내리는 순간이 가장 위험하다. 6 new John 955 0 2024.02.01
2081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에게는 교육 정책 자체가 없다. 3 new John 1078 1 2024.02.01
2080 이 정도는 되어야 빵과 서커스의 빵이라고 할 수 있지. 1 newfile John 1123 0 2024.02.01
2079 '장사의 신' 은현장 "댓글·조회수 올리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썼다" 2 new John 1107 0 2024.02.01
2078 전세계에서 가장 못 놀면서 가장 더럽게 돈만 밝히는 강남 창년 룸싸롱 그지새끼덜. new John 1129 0 2024.02.01
2077 헬쥬신 핵교가 여자 사람도 병신만든거다. 세르비아의 섹시 여가수가 새로운 앨범을 냈다고 칸다. new John 838 1 2024.02.01
2076 헬조선에 민주화란 애초에 없다. new John 914 0 2024.02.02
2075 민주당 파시스트 새끼덜 노후계획도시정비 특별법 찬성. 곧 시행령 발표. 출산율 0.00 가즈아. 2 newfile John 605 0 2024.02.02
2074 [한글자막] 정부의 존재에 대한 설명 new 아나코자본주의 610 0 2024.02.02
2073 타워22와 알 탄프 ISIS 용병양성기지, 제2의 콘트라 반군 새끼덜. 바이든과 미국의 실체. new John 641 1 2024.02.02
2072 90년대에 학교에서 선도부를 없앤것도 주류 집권집단의 권모술수. newfile John 707 0 2024.02.02
2071 역사상 가장 많은 연금기금을 모아놓고도 자신이 가난한 줄 아는 헬쥬신 기성세대 바보들. newfile John 890 0 2024.02.02
2070 삼성 입장에서는 북한이 서울에 핵을 박고 침략해오면 땡큐지. newfile John 987 1 2024.02.02
2069 국짐당만 집권하면 북한이랑 수틀림. 뻔한 개수작. 1 new John 916 0 2024.02.03
2068 국가 개새끼덜이 대놓고 대기업만 쳐 밀어주면서 개지랄. newfile John 901 0 2024.02.03
2067 지덜의 역사도 모르는 븅신같은 유대인 새끼덜. 1 newfile John 992 1 2024.02.03
2066 쪽바리 대통령 이후에 한국 문화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걸그룹 창년 문화의 실체, 근본. 2 new John 866 1 2024.02.03
2065 부도처리되었어야 할 현대건설의 개지랄이 종북문제의 원흉인 것이다. newfile John 1127 1 2024.02.03
2064 근세 개독새끼덜에게는 버터금지령이 있었다고 칸다. new John 1009 0 2024.02.04
2063 필리핀 계절근로자 파견 중단…경북 농가도 ‘비상’ 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올 외노자는 없다. newfile John 1248 1 202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