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버터라면
15.09.27
조회 수 1053
추천 수 6
댓글 2








외국에서 지낼 땐 소화도 잘 되고 칼로리도 낮고 빨간고기 먹기싫어 생선버거만 먹었는데.

?

비자끝나서 6년만에 헬조선에 오니 맥*,*땡,헬데리아... 어디에도 생선버거가 없다.

?

어딜가던 치킨버거 불고기버거 투성이.....

?

쳐먹는 것마저 선택의 폭이 좁은 헬조선.... 이.맛.헬....

?

(생선버거도 없어 승질나는데 매장 입구에서 버거들고?웃고 있는 이정재가 괜히 밉상이다.)

?

정책적으로 이것저것 주접 떨지말고 생선버거나 팔게 해 줘라... 잘 팔린다고 새우깡에 신라면만 먹고 사는 건 가축의 삶이다.






  • 그 신라면도 자국민은 건강을 위해서 양 적게 팔면서 외국에서는 우리 음식 좋쥐 하면서 양 ㅈ나게 늘려서 파는 대기업의 농간에 놀아고 있어서 좀...
  • ㅁㅇㄹㄴㅁㅇㄹ
    15.10.06
    언제 한번 외국인와서 하는 일주일짜리 숙식하면서 하는 행사갔는데
    반찬이 죄다 돼지고기 일색 -_-
    너네나라 돼지고기만 먹냐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9 0 2015.09.21
2005 '너때가 가장 좋을때다' 라는 말에 득달같이 반박하는 인간들에게 4 new TT 1187 4 2015.10.01
2004 비교하고 따라가기 바쁜 한국 2 new 후덜 1311 3 2015.10.01
2003 2015년 한국 관광 홍보 영상 3 new 영의정 1292 1 2015.10.01
2002 [펌] ‘헬조선’에서 살아남기 위해 - 환멸을 공유할 시간이 아니다, 다시 마르크스주의다 6 new 영의정 1214 2 2015.10.01
2001 헬조선 자기계발서 5 new 육노삼 1111 1 2015.10.01
2000 헬조센인들의 환상적인 세뇌교육 2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2 7 2015.10.01
1999 신탁통치 할려고 했던 루즈벨트 5 newfile 이거레알 1156 3 2015.10.01
1998 오늘자 미디어펜 뉴스 헬조선’이 아니라 ‘헤븐조선’…한국 떠나지 않는 사람들 7 new welcometoliberland 1393 0 2015.10.01
1997 헬조선 종특... 1 newfile 허경영 1075 4 2015.10.01
1996 헬조선에서 길거리 구걸하는 사람에게 돈줄 필요가 없다. 2 new 헬조선탈조선 1085 4 2015.10.01
1995 헬조선 탈출을 막을 수 있는 대안을 모색 1 newfile 허경영 1069 2 2015.10.01
1994 조센징>한국인 newfile sddsadsa 1111 2 2015.10.01
1993 현직 무속인 입니다. 오늘은 좀 과격한 표현을 해야겠네요 8 new 탈죠센선봉장 2108 7 2015.10.01
1992 헬조선은 총기 허용되어야 행복한 시대가 도래합니다. 5 new 사회정의 1302 1 2015.10.01
1991 추석 칼부림. 3 newfile rob 1330 3 2015.10.01
1990 해결책을 달라는 꼰대새기들 3 new 심영의짜씩 1090 4 2015.09.30
1989 헬조선과 수준이 비슷한 국가들~ new 헬리퍼스 1086 4 2015.09.30
1988 40대가 더 지옥이라는 글을 봤다... 하아... 꼰대들은 답이 없다... 12 newfile rob 1235 1 2015.09.30
1987 헬조선의 꼰대가 쓴 글... 꼰대들은 헬조선 젊은 노비들을 저주한다! 3 newfile rob 1019 3 2015.09.30
1986 태양광, 광명왕은 지지 않는다. 그 따위 죽창에 지지 않는다. 1 new S1213123 1041 0 201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