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09.26
조회 수 1142
추천 수 5
댓글 3








 

 

 

image (1).jpg

 

image.jpg

 

image (2).jpg

 

 

 

 

또.. 통계 주작..

 

결론 : 11%증가 ㅋㅋㅋㅋ






  • 버터라면
    15.09.26
    두려워 한다니 오바입니다.... 일단 우랄 알타이적인 용모는 차치하더라도 고립된 문화권과 어이없는 가정 및 사회교육의 결과로 경직된 사고로 호환성이 떨어지고 사회 연대의식도 바닥권...어차피 정착 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지네끼리만 붙어 지낼테니 천조국 입장에선 그닥 받아들일 이유가 없죠. 금수저들이 돈다발을 갖다 안긴다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더군다나 상층부 자녀들은 대부분 이미 영주권 및 시민권을 따놓은 상황이니 더욱 두려워 할 이유가 없죠. 이미 지네들은 다 나가고 있는데.....
  • ㅋㅋㅋ
    15.09.26
    조작 천국 망할민국.
  • CH.SD
    15.09.26
    갈수 없으니 안가는거지 누구나 가고싶어하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1903 John 님은 나이가 많다고 늘 주연만 맡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앞으로는 뒤에서 받쳐주기도 하면 안 될까? 1 new Freewhite 1181 1 2024.02.27
1902 존 이 병신새까가일본 얘기하면 부들부들 거리는 시점에 논리 다 깨진거임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74 0 2024.02.27
1901 헬쥬신의 고구려 역사는 날조이다. newfile John 885 0 2024.02.27
1900 남북한 간에는 전쟁은 없다고도 한다. 따라서 한국의 주적은 일본이다. new John 642 1 2024.02.27
1899 사우디, 이란, 러시아, 베네수엘라, 이라크, UAE가 에너지 기반 기축통화를 만들면 딸라시대는 끝임. 1 newfile John 1167 0 2024.02.27
1898 어쩌면 산유국들이 진정한 석유기축통화를 만들고, 미국과 중국, 일본의 화폐남발이 불가능해지면 헬쥬신의 ... newfile John 1173 0 2024.02.27
1897 중미 체제의 본질 또한 양국 채권계급 새끼덜의 거래의 장. new John 979 1 2024.02.27
1896 한국의 채권계급 은행새끼덜만 역대 최고 이자수익 기록중. 1 new John 930 0 2024.02.27
1895 큰 눈이 오는 해에 북한은 통일된다. new John 1074 0 2024.02.27
1894 수구세력의 모순 중 하나 발견 new 노인 604 0 2024.02.27
1893 이승만-박정희-전두환은 사실 빨갱이 청산 능력 없다 3 new 노인 1065 1 2024.02.27
1892 독립 유공자를 무조건 옹호하면 안되는 이유 2 new 노인 1475 0 2024.02.27
1891 존 이 정신병자새끼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8 0 2024.02.27
1890 경상독립 운운하면서 한국의 주적 이지랄하네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16 0 2024.02.27
1889 귀농 하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1048 0 2024.02.27
1888 제2의 imf는 곧 온다. 10년 주기 양털깎기 오메르타가 있기 때문. new John 1165 2 2024.02.28
1887 방구석 개똥철학자 존한테 imf 터지든 말든 의미 있냐?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53 0 2024.02.28
1886 미국 개새끼덜의 가짜 기름이 아닌 진짜 튀김 기름을 만드는 과정. new John 949 1 2024.02.28
1885 롯데家 장남 신동주 “사면초가 한국 롯데, 전문경영인 체제로 가야” 응 그니까 일본인 전문경영인을 넣어야 ... newfile John 855 2 2024.02.28
1884 존 이 백수새끼 긁햤네 ㅋㅌ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17 0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