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09.26
조회 수 1126
추천 수 5
댓글 3








 

 

 

image (1).jpg

 

image.jpg

 

image (2).jpg

 

 

 

 

또.. 통계 주작..

 

결론 : 11%증가 ㅋㅋㅋㅋ






  • 버터라면
    15.09.26
    두려워 한다니 오바입니다.... 일단 우랄 알타이적인 용모는 차치하더라도 고립된 문화권과 어이없는 가정 및 사회교육의 결과로 경직된 사고로 호환성이 떨어지고 사회 연대의식도 바닥권...어차피 정착 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지네끼리만 붙어 지낼테니 천조국 입장에선 그닥 받아들일 이유가 없죠. 금수저들이 돈다발을 갖다 안긴다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더군다나 상층부 자녀들은 대부분 이미 영주권 및 시민권을 따놓은 상황이니 더욱 두려워 할 이유가 없죠. 이미 지네들은 다 나가고 있는데.....
  • ㅋㅋㅋ
    15.09.26
    조작 천국 망할민국.
  • CH.SD
    15.09.26
    갈수 없으니 안가는거지 누구나 가고싶어하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1985 혼자 탈조센 하겠다는 인간 아닌 자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6 new S1213123 1125 0 2015.09.30
1984 50원씩 열리는 나무 3 newfile 갈로우 1370 5 2015.09.30
1983 헬조선은 결투 제도를 도입해야 합니다. 7 new 사회정의 1144 5 2015.09.30
1982 아직도 정치에 기대하는 멍청한 조선놈들이 이리도많다니. 8 new 탈조선은생존 1156 2 2015.09.30
1981 위기는 기회.... 8 new S1213123 1286 1 2015.09.30
1980 명심해라 조선민족은 국가가침몰할때 애국자는 4 new 탈조선은생존 1112 7 2015.09.30
1979 배로 알아보는 조선 상황... 7 new S1213123 1210 2 2015.09.30
1978 10년후 미래 5 newfile 갈로우 1116 8 2015.09.30
1977 헬조선을 헤븐조선으로 바꿀수있는 유일한방법. 2 new 탈조선은생존 1099 5 2015.09.30
1976 살다살다 가장 어이없던게 김치가 항암 작용한다는 주장 2 newfile 머한헬국 1066 4 2015.09.30
1975 지인이 벤처에서 대기업에 기술 빼먹힌 썰 6 new 갈로우 1139 5 2015.09.30
1974 우린 게을러지면 안되냐? 13 new yoooooop 1089 5 2015.09.30
1973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먹고사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냐? 3 newfile 헨리흐므히타랸 1173 5 2015.09.30
1972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2 new 육노삼 1119 3 2015.09.30
1971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1 2 new 육노삼 1165 2 2015.09.30
1970 헬조센 일화.JPG new sddsadsa 1079 1 2015.09.30
1969 조선은 헬이다. 다만.... 31 new S1213123 1121 2 2015.09.30
1968 최저임금때문에 사토리세대가 등장못한다고? 5 new 도시락 992 2 2015.09.30
1967 아예 희망이 없을까요?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296 3 2015.09.30
1966 빌 게이츠가 했던 말중에 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2 6 201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