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670 0 2015.09.21
1985
혼자 탈조센 하겠다는 인간 아닌 자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6
S1213123 1125 0 2015.09.30
1984
50원씩 열리는 나무
3
갈로우 1370 5 2015.09.30
1983
헬조선은 결투 제도를 도입해야 합니다.
7
사회정의 1144 5 2015.09.30
1982
아직도 정치에 기대하는 멍청한 조선놈들이 이리도많다니.
8
탈조선은생존 1156 2 2015.09.30
1981
위기는 기회....
8
S1213123 1286 1 2015.09.30
1980
명심해라 조선민족은 국가가침몰할때 애국자는
4
탈조선은생존 1112 7 2015.09.30
1979
배로 알아보는 조선 상황...
7
S1213123 1210 2 2015.09.30
1978
10년후 미래
5
갈로우 1116 8 2015.09.30
1977
헬조선을 헤븐조선으로 바꿀수있는 유일한방법.
2
탈조선은생존 1099 5 2015.09.30
1976
살다살다 가장 어이없던게 김치가 항암 작용한다는 주장
2
머한헬국 1066 4 2015.09.30
1975
지인이 벤처에서 대기업에 기술 빼먹힌 썰
6
갈로우 1139 5 2015.09.30
1974
우린 게을러지면 안되냐?
13
yoooooop 1089 5 2015.09.30
1973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먹고사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냐?
3
헨리흐므히타랸 1173 5 2015.09.30
1972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2
육노삼 1119 3 2015.09.30
1971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1
2
육노삼 1165 2 2015.09.30
1970
헬조센 일화.JPG
sddsadsa 1079 1 2015.09.30
1969
조선은 헬이다. 다만....
31
S1213123 1121 2 2015.09.30
1968
최저임금때문에 사토리세대가 등장못한다고?
5
도시락 992 2 2015.09.30
1967
아예 희망이 없을까요?
10
진정한애국이란 1296 3 2015.09.30
1966
빌 게이츠가 했던 말중에 말입니다..
3
진정한애국이란 1072 6 2015.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