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1213123
15.09.25
조회 수 1227
추천 수 0
댓글 3








중국, 러시아의 도움을 받았다곤 하나 대다수 조선 독립군들이 주축이 되어, 부자와 가난한 자가 없는 나라를 스스로 만들고자 했던 것이 북한이다.

기독료를 믿는 독립군 소수와 토착 양반들의 도움을 받았다곤 하나?미국이 새로 건설해주다시피 한?나라가 우리 대한민국이다.

?

일단, 여기(조선 독립군이 북한에 더 많다.)에서부터?북한에 비해 남한이?일본으로부터의 해방에?정통성이 없다.

?

현재는, 그 좋은 의도로 건설된 북한이, 김정일 독재 국가로 변하였으나, 최소한 북한 자체는 같은 민족으로만 이루어졌다는?타이틀을 아직까진 갖고 있다. (북한 -- 과거 민족주의, 공산주의 국가?----> 현재 민족주의 국가, 독재 국가로 볼 수 있다.)

?

그에 반해서, 우리 대한민국을 알아보자.

북한과는 다르게 대한민국은 일본으로부터의 해방이라는 것에 대한 명분이 별로 없었다.

그러자, 갖고 있던 명분이, 일본으로부터의 해방은 좋은 것이나,?공산주의는 좋지 못한 것이라는 명분으로 대한민국을 유지했다.

자유주의만이 조선인을 번영하게 할 것이라는 것이 대한민국 건국의 모토였다.

?

그런데, 상식적으로, 민족주의와 자유주의가 같이 갈 수 있는 체제인가?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

민족주의와 자유주의는 공존이 힘들다.

민족주의-사회주의체제 or?세계주의-자유주의체제가 맞다.

자유주의는 미국처럼 큰 나라에서 가난한 자와, 부자 모두를 인정하지만, 나라가 커짐, 시장이 커짐에 따라?

부자가 될 기회는 그에 비례 해서 늘어나는 체제, 미국 같은 나라만이 운영할 수 있는 체제이다.

다시 말하자면, 자유주의 체제는 자국이(영토, 자원, 인구)?일단 크면 기회가 늘어나 좋은 것이다.

자유주의 체제 하에서, 민족주의는 이 기회를 앗아갈 뿐인 아무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대한민국이 미국에 편입 된다고, 미국인이 손해를 받을 잃도 없고, 한국인이 부자가 되는 것도 아니지만,

부자가 될 기회는 갖게 된다고.....

?

이는 초대 대통령인 이승만도 알고 있는 사실이었고, 이승만 자신이 이 나라는 미국이 다스려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하였다.

그 조차, 호주산 여자랑 결혼한 사람이 아닌가?

다시 말해서, 초대 대통령조차, 이 나라의 목적은?'불쌍한 조선백성을 잘 먹고 잘 살게 하기 위해선 우리 민족끼리라는 개소리가 아닌, 미국의 영토로 들어가기 위한 것이다.' 정도로 보고 있었다는 이야기이다.

?

물론 세상엔 흑색과, 흰색만 있는게 아닌 회색도 존재할 수 있다.

하지만...............

?

단언컨데, 대한 민국의 존재 가치는, 자유민주주의를 원칙으로 삼는 한, 미국으로의 완전한?편입이 목적이다.

?






  • 헬조선 노예
    15.09.25
    S1213123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AndyDufresne
    15.09.25
    이 나라는

    저번에 누가 글로 올렸듯

    민주주의를

    질내사정 당한게 맞다.
  • ㅇㄴ
    15.11.20
    호주가 아니라 오스트리아 여성 입니다 .. 호주랑 오스트리아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군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8 0 2015.09.21
1984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한 짓. 1 newfile John 711 1 2024.02.14
1983 이낙연은 벌써부터 나가리 분위기라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1033 0 2024.02.14
1982 윤석열 설 명절 인사 송. 개웃김. newfile John 693 1 2024.02.14
1981 쿠팡 블랙리스트 보면 new 노인 606 0 2024.02.14
1980 한국 어느 중소기업의 이상한 해고, 채용 방식 newfile 노인 900 1 2024.02.14
1979 빨갱이의 근원. 조선왕조의 문자독점세대들을 한학하는 새끼들을 구축했던 세대를 인서울 조폭집단새끼덜이 ... 5 new John 898 0 2024.02.15
1978 노동계급이 자발적으로 소멸하는 나라. 정작 그 이전에 강남 중산층부터 하류화 됨. 강남새끼덜이야 말로 평... new John 910 0 2024.02.15
1977 헬쥬신에서 애새끼를 낳아서 핵교에 보내는 순간 내 인생은 끔찍해진다. feat 헬조선남. 1 newfile John 1266 2 2024.02.15
1976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2 0 2024.02.15
1975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50 0 2024.02.15
1974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999 0 2024.02.15
1973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6 0 2024.02.15
1972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49 0 2024.02.16
1971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90 1 2024.02.16
1970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8 1 2024.02.16
1969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30 1 2024.02.16
1968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2 0 2024.02.16
1967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17 0 2024.02.16
1966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87 0 2024.02.16
1965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04 0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