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09.25
조회 수 1108
추천 수 6
댓글 2








ukB72Vj.jpg

?

LddX56L.jpg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라!!!!






  • 진짜 무서운게 저렇게 경제적 여건이 되지 않아 로스쿨 갈 수 없어서 (그냥 공부 안 하고 띵가띵가 쳐 노는 경우 제외) 마지막 희망인 사법고시, 이하 사시라도 붙어야 아떻게든 그들이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겠는데 그 사시마저 없애고 학자금 대출을 하든 장기나 몸 팔아서 돈 만들어서 가든 죄다 로스쿨 가 이런 식으로 획일화 시키는 건 다양성을 인정하는 민주주의라는 체제 하에서는 명백한 강요이자 자유 침해다. 그 강요를 합리화시켜 줄 수 있는 게 거기 가면 법조인 인생이 장미빛이야 이러면서 플러스 헬조선식 학연지연혈연, 이른바 빽 있으면 그야말로 법조계에서는 천하무적이 되고... 논외로 5급인 사시 뿐만 아니라 7,9급 공무원 시험인 공시(참고로 우리들이 고시패스 했다고 하는 고시는 5급 뽑는 거라 ㅈ나게 어렵고 7,9급은 그냥 우리가 아는 공무원 뽑는 거라 공시라고 한다. 공무원 시험 준말 - 그 덕분에 서울에서 변두리라 불릴 만한 노량진은 공무원 고시 학원으로 북적북적,,, 밥값도 싸서 원정 오는 노량진만 북적북적...)도 여건이 되지 않아 (웬만해선 노오오오오력 안 한 경우는 제외하기로 한다.) 탈조선할 수 없어 헬조선에서 어떻게든 굶어죽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서 마지학 희망인 공무원을 준비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2030대 청년들의 희망을 가지고 농락하려고 하는 인사혁신처를 비록한 닭그네가 짱 먹은 행정부 때문에 언제 어느 전형이 또 생길지 불안해하며 살아가고... 중요한 건 헬조선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충치는 공무원 (9급~5급) 준비하기 위해 오늘도 공시, 고시 준비하는 청년들을 어떻게 엿을 먹일 지 고민하며 어떤 범위에서 (참고로 공무원 시험은 범위? 그딴 거 없고 그냥 어디서 갖다 쓰면 그게 곧 범위, 수능은 고교 범위라는 제한이라도 있지) 어떤 짜잘한 걸 내서 한 명이라도 더 떨굴까 그 생각만 하고 있으니... 아무튼 살아가려는 청년들 갖고 농락하면 진짜 ㅈ된다는 걸 보여 줘야 합니다.

  • 그래도 절대 헬조선 기성세대들은 안변합니다. 노오오오오오력을 하란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862 윤석열, 김건희 일본정부가 하와이에 안전가옥 마련중. 이재명도 매국노짓. 2 new John 848 1 2024.03.01
1861 세금낼 재산도 직업도 없는 병신이 뭘 걱정함?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68 0 2024.03.01
1860 어디서 쉰내가 나노. new John 1015 0 2024.03.01
1859 조국신당 출범하면 투표나 함 하러 가볼까나. new John 1039 1 2024.03.01
1858 러시아가 이기면 우크라이나의 그 모든 보지새끼덜은 죄다 임신당하고, 푸틴 키드들이 태어나게 된다. new John 1125 1 2024.03.01
1857 라오스 몽족 보지나 한마리 엎어오자. new John 903 0 2024.03.01
1856 돈도 없는 좆병신이 보지타령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13 0 2024.03.01
1855 토익 점수나 잘 쳐 받는 것이 글로발 갱쟁력이 아닌 것이야. newfile John 1149 1 2024.03.01
1854 작년 출산율 0.72. 이번주 일요일에 슈카월드에서 저출산 방송하긋네. new John 1019 0 2024.03.01
1853 [미제스 연구소 책 추천] 국가의 해부 · Anatomy of the State 3 new 아나코자본주의 945 0 2024.03.01
1852 안캡사회라는 것도 없긴 함. 그 모든 것은 강대국의 논리이다. 2 newfile John 1233 0 2024.03.01
1851 괜히 독립해서 저출산으로 셀프멸종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9 0 2024.03.01
1850 고려민족의 조상이 제곡고신씨이고, 화하족의 조상이 초장왕인 것이다. new John 1156 0 2024.03.01
1849 독립해서 최소한 3000만명은 좆같이 살고 있음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46 0 2024.03.02
1848 일본이 한국에 사죄해야 될 게 있다면 그것은 2차대전 패전으로 한반도 독립시켜준거임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6 0 2024.03.02
1847 일본 극우다운 개소리 하고는. 러우전 말아먹으면서 개구라 치던 일본하수인들 영향력 줄려니까 나한테 깽판... new John 642 1 2024.03.02
1846 윤석열이 DSR 도입하고, 러우전에 대한 추가 포탄 지원을 손절한 것은 인정해야됨. 4 newfile John 671 0 2024.03.02
1845 본좌의 말대로 파리에서 모스크바를 거쳐서 부산으로 들어가는 탄소나노튜브에 의한 새로운 운송수단이 나오... 4 newfile John 1319 0 2024.03.02
1844 신라라는 나라는 완전한 날조인 가짜이다. newfile John 939 0 2024.03.02
1843 오늘도 캘리포니아 LA 피게로아 창녀. 4 newfile John 979 1 202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