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09.25
조회 수 1499
추천 수 3
댓글 1








상대적 박탈감. 플러스로, 있는 넘들의 갑질.

?

그냥 다 없으면 정신적 스트레스는 덜하다.?

?

근데 금수저 다이아몬드 수저 빠는넘들이 옆에 있으면 진짜 돈다...?

?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헬조선은 있는넘들, 적당히 있는넘들이 존나게 나댄다.

?

없는 넘들 한테 갑질하면서, 모욕감을 주고, 인심공격하고, 비교하고, 인간의 존엄성을 말살을 시킨다.

?

근데 거기에도 더 나아간다 헬조선은...

?

없는넘들한테, 느그들도 노오오오오오력하면 할 수있다고 한다.?

?

노오오오오력하면 금수저 다이아 수저 될수 있다고. 노오오오력하는 동안에 온갇 수모, 모욕, 더러운 꼴 다 봐야된다.?

?

답은 하나다 탈조선.?

?

이세상에 바꿀수있는거 나 자신이외엔 아무것도 없다.?






  • 애초에 시작점이 다른 건 뭐 그들이 말하는 노력으로 어느 정도까지는 채울 수 있다... 고 믿는다. 그러나 그건 어디까지나 어느 정도지, 그들을 따라잡을 수는 없다는 것이다. 정말 찢어지게 가난했는데 심심해서 해 본 로또가 당첨되서 졸부가 되었다던가 하는 그런 경우 아니면 대부분은 금, 다이아 수저와의 갭이 큰 상태에서 경쟁을 해야 하니, 시작점부터가 불공평한 게 경쟁이라고 할 수 있는가? 그걸 좀 더 확대시켜서 헬조선이 유럽 국가들, 하다못해 바로 옆에 있는 쪽바리 일본하고 비교해 봐도 시작점이 다르다는 건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조선에서는 에헴 하면 모든 게 통하는 씹선비들이 판치면서 기술? ㅈ까 그딴 천한 건 필요없음 오직 농사! 라고 하는 사이에 유럽, 그중에서 영국에서 산업 혁명이 시작된 후로 적어도 20세기 전까지는 웬만한 유럽 국가들은 산업화에 성공해서 힘이 좀 되니까 식민지 만든다고 해외진출하면서 세계 갈라먹기 하고 있고, 일본도 어찌 보면 우리하고 같았는데 그나마 현실을 직시하고 코쟁이들은 싫지만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자 하는 마인드로 하나부터 열까지 뜯어고쳐서 아시아에서는 가장 빨리 산업화를 시도한 게 우리가 아는 쪽바리들이다. 그러니까 시작점이 다른 건 노오오오오오력으로 커버를 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소크라테스의 말을 악용해서 너 자신을 알라 하며 니 현실에나 ㅁ만족해 딴생각하지 말고 하며 노예 양산하는 시스템만 유지시키는 게 지금의 헬조선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0 0 2015.09.21
1863 윤석열, 김건희 일본정부가 하와이에 안전가옥 마련중. 이재명도 매국노짓. 2 new John 854 1 2024.03.01
1862 세금낼 재산도 직업도 없는 병신이 뭘 걱정함?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2 0 2024.03.01
1861 어디서 쉰내가 나노. new John 1016 0 2024.03.01
1860 조국신당 출범하면 투표나 함 하러 가볼까나. new John 1040 1 2024.03.01
1859 러시아가 이기면 우크라이나의 그 모든 보지새끼덜은 죄다 임신당하고, 푸틴 키드들이 태어나게 된다. new John 1127 1 2024.03.01
1858 라오스 몽족 보지나 한마리 엎어오자. new John 912 0 2024.03.01
1857 돈도 없는 좆병신이 보지타령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21 0 2024.03.01
1856 토익 점수나 잘 쳐 받는 것이 글로발 갱쟁력이 아닌 것이야. newfile John 1149 1 2024.03.01
1855 작년 출산율 0.72. 이번주 일요일에 슈카월드에서 저출산 방송하긋네. new John 1020 0 2024.03.01
1854 [미제스 연구소 책 추천] 국가의 해부 · Anatomy of the State 3 new 아나코자본주의 953 0 2024.03.01
1853 안캡사회라는 것도 없긴 함. 그 모든 것은 강대국의 논리이다. 2 newfile John 1238 0 2024.03.01
1852 괜히 독립해서 저출산으로 셀프멸종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15 0 2024.03.01
1851 고려민족의 조상이 제곡고신씨이고, 화하족의 조상이 초장왕인 것이다. new John 1158 0 2024.03.01
1850 독립해서 최소한 3000만명은 좆같이 살고 있음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50 0 2024.03.02
1849 일본이 한국에 사죄해야 될 게 있다면 그것은 2차대전 패전으로 한반도 독립시켜준거임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0 0 2024.03.02
1848 일본 극우다운 개소리 하고는. 러우전 말아먹으면서 개구라 치던 일본하수인들 영향력 줄려니까 나한테 깽판... new John 644 1 2024.03.02
1847 윤석열이 DSR 도입하고, 러우전에 대한 추가 포탄 지원을 손절한 것은 인정해야됨. 4 newfile John 673 0 2024.03.02
1846 본좌의 말대로 파리에서 모스크바를 거쳐서 부산으로 들어가는 탄소나노튜브에 의한 새로운 운송수단이 나오... 4 newfile John 1319 0 2024.03.02
1845 신라라는 나라는 완전한 날조인 가짜이다. newfile John 943 0 2024.03.02
1844 오늘도 캘리포니아 LA 피게로아 창녀. 4 newfile John 982 1 202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