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국뽕 먹으면 이리 된다. 국뽕에 조심하자.
rob
15.09.25
조회 수
1090
추천 수
6
댓글
4
국뽕 해독제를 많이 무라. hellkorea.com에서.
?
천조국에서도 헬조선 국뽕 먹으면 이리 되는데, 헬조선안에 있는 노비들은 어떻것노...?
헬조선
6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5.09.25
0
장미 님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장미: 군대 가면 다칠 수도 있지 나라사란 안 하냐? 외국 국적이 와서 군복무하는 것도 자랑이다 ㅅㅋ들아!!! 빼애애애애액
답글
신고
rob
15.09.25
0
장미가 뭐냐?
답글
신고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5.09.25
0
장미가 뭐냐뇨, 처음 들어오세요? 그 국뽕으로 유명한 분 말이에요
답글
신고
hellrider
15.09.25
0
알아보니까 이 사람은 미국시민권자 아닌듯
자기 어머니가 서류 미비자로 한국에 오면 LA로 다시 돌아올수 없어서 한국에 못오고 있다고 함
즉, 어떤 현격한 미달 사유가 있어서 시민권을 취득하지 못한 상태
그래서 미국에서 살려면 이래 저래 걸리는게 있어서( 아마도 고생 무지하게 한듯.. 잘못된 탈조선의 전형적인 케이스임.) 헬조선으로 자식 보낸 모양인데..
기자가 좀 이런것도 얘길해야 국뽕 맞을 넘들이 조금이라도 줄텐데...
뭐 헬조선답게 이런 얘긴 절대 안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608
0
2015.09.21
1864
윤석열이 개새끼가 하는 짓은 일본이 2032년에 한국 털어먹을 부실 쌓기.
John
907
2
2024.02.28
1863
세금도 안내는 백수새끼가 경제걱정ㅋㅋㅋ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16
0
2024.02.28
1862
내가 세금 안 내는지 어찌 암? 버러지만도 못한 새꺄. 증거 제시해봐. 바로다가 고소해줄께.
John
984
1
2024.02.28
1861
세금도 안내는 병신새끼가 변호사 살돈은 있냐?
1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4.02.28
186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버러지 새끼는 이제부터 파문이다. 그 개새끼가 뭐라고 하건말건 덧글 따위는 달지 않...
John
990
2
2024.02.29
1859
러시아의 전차 및 포탄 생산량이 전쟁전보다 5배 늘었다고 칸다. 북한에서 포탄 사갔다는 것은 다 개구라.
John
1174
0
2024.02.29
1858
우크라이나 전사자는 3만1천명이 아니라 50만마리가 순삭당했다고 칸다. 국가붕괴 수준.
John
1160
0
2024.02.29
1857
미제 땅크 에이브람스도 러시아 드론에 순삭.
2
John
1295
1
2024.02.29
1856
한국의 ㅈ소기업은 중국을 이길 수 없다
노인
1041
0
2024.02.29
1855
세금낼 능력도 없는 나이만 쳐먹은 좆병신새끼가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8
0
2024.02.29
1854
중국 경제가 안좋아지면 한국의 서울 경제도 나빠진다
노인
817
0
2024.02.29
1853
고소할 돈도 없고 그렇다고 부지런하게 움직일 의지도 없는 좆병신새끼 ㅋㅋㅋ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4
0
2024.02.29
1852
일본한테 독립한다고 지랄지랄해서 독립해놓고 ㅋㅋㅋ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6
0
2024.02.29
1851
민주당 100석도 어렵고 조국이 대표가 된다는데.
John
1122
0
2024.02.29
1850
헬쥬신이나 중공이나 교육이 개쓰레기라서 사회를 망치는 것.
John
1149
1
2024.02.29
1849
소시적 전라도계 상경집단 2세, 3세들의 현대 서울어. 아직 공식명칭 없음.
1
John
979
0
2024.02.29
1848
주식이 자신없어서 닥치고 부동산에 넣는다냐?
John
1038
0
2024.02.29
1847
F35는 실패한 전투기다. 그걸 추가도입한다는 윤도야지 병신정부.
1
John
796
0
2024.03.01
1846
세금도 안내는 병신이 f35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03
0
2024.03.01
1845
우크라이나전쟁 매우 심각하고 패전위기라고 칸다.
John
1029
1
2024.03.01
목록
쓰기
1
-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1391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
장미: 군대 가면 다칠 수도 있지 나라사란 안 하냐? 외국 국적이 와서 군복무하는 것도 자랑이다 ㅅㅋ들아!!! 빼애애애애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