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구
15.07.29
조회 수 1727
추천 수 1
댓글 7








잘생기게 태어난놈들은?

보지때문에 개고생 안함

가만히 있어도 다리벌려주는 년들 존나 많아서

사춘기 되자마자?아다폭격존나하고

10대여자들 아다폭격존나하고

20대여자들 보지폭격존나하고

30대줌마들 폭격존나하고

40대줌마들 폭겨존나하고

인생 내내 보지폭격만 하다가 심장마비로 뒤짐


못생긴놈들은

존나 개고생하면서

노력타령하고

사춘기는 공부

대학와서는 스펙

취업해서는 집이며 자동차며 결혼준비하며

평생고생하다가

잘생긴놈이 피스톤질 2만7천번 한 보지색 검은색으로 변한년

30대에 주워다가 결혼하고

평생 atm질하다가

과로사로 뒤짐






  • 85FLKFL
    15.07.29
    글을 너무 저급하게 써놔서 좀 그렇긴 하지만 맞긴하다.. 합법적으로 얼굴로 벌어먹고 사는 아이돌이나 인터넷 BJ 방송인들 보면 돈을 끌어 모으더만..
  • ㅇㅇ
    15.07.29
    잘생기게 태어날 노오력이 부족하다!
  • 악령
    15.07.29
    너님 혹시 일베충임? 일베냄새가 나네
    이 사이트가 일베랑 동급이 되길원하나?
  • 구하라
    15.07.29
    아니 도대체 헬조선에 일베면 어떻고 오유면 어떻습니까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헬조선의 일부인데
  • aantting
    15.07.30
    일베든 오유든 저급한 단어를 사용하는 유저는 용납해선 안됩니다. 헬조선을 부정하는 지식인이 늘어야 나라가 정화가 되든 탈조선을 하든하지 저런 저급류 글만 올려온다면 둘다 안됩니다. 딱 보세요 성별을 불문하고 누군가 볼 때 사회부적응자로 밖에 안 볼 것 같습니다.
  • 뭐하냐
    15.07.29
    bj 얼굴좀 된다 하는애 노래 한곡 부르니까 천만원 가까이 터지더라
  • 표현이 직설적이긴 하지만 틀린말 하나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582 어차피 월 500만원 벌어도 1억 못모은다 new 노인 489 0 2025.08.22
581 징병 노예들이 한국이 싫어서 해외로 도망가려고 한다 new 노인 550 0 2025.08.22
580 어차피 이세계는 망한다. 누가 먼저 망하느냐일 뿌~운. new John 476 0 2025.08.23
579 헬조센과 헬재팬에게 역사란 없다. new John 801 0 2025.08.23
578 미국에는 후커가 넘치고, 중공에는 결혼할 보지가 없다고 한다. 절충무역 쌉가능. new John 885 0 2025.08.23
577 롯데 자이언츠의 12연패는 대선용 접대 경기를 하지 않게 되면서부터이다. new John 861 0 2025.08.24
576 나무위키에도 나오는 중공의 토륨 원자로. newfile John 586 0 2025.08.24
575 미국은 만만한 베네수엘라나 침공 계획중이라고 칸다. new John 471 0 2025.08.24
574 엉터리 직업관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966 0 2025.08.24
573 경자 유전의 법칙은 봉건적인 지주를 내쫓을 때 써야 하지 2 new 노인 1006 0 2025.08.24
572 한국의 법조인, 의사는 미국보다 엄청나게 많이 번다 1 new 노인 883 0 2025.08.24
571 안협소 유튜버는 일본에 대해 엉터리 정보 알리지 말라 new 노인 531 0 2025.08.24
570 헬조센 친미 부르주아지 정권의 수도이자 이성계 오랑캐새끼가 쳐 세운 수도 서울에는 노조가 없다. newfile John 940 0 2025.08.25
569 본위제가 부활하면 각국의 화폐제도는 짐숭센새끼덜 사정대로가 된다. 달러로다가 국민소득이 표시되는 그딴... new John 837 0 2025.08.26
568 자사주 소각하면 국민연금 보유시총은 오르지 적어도 이재명이 MZ의 편이라고 할 수 있지. new John 805 0 2025.08.27
567 이미 금모으기, 은모으기 전쟁은 시작된 것이다. 반도체 기술전쟁 그딴 것은 그냥 개소리. newfile John 1035 0 2025.08.28
566 속보 : 여성 징병제 논의가 시작 5 new 노인 1103 1 2025.08.28
565 구윤철 씨발 개새끼가 고의 트롤하고 있음. 자사주 소각에 부정적인 회장 개새끼덜 추종하는 더러운 개새끼.... new John 982 0 2025.08.29
564 인성쓰레기 유재일의 실체. 1 newfile John 1230 1 2025.08.30
563 윤루카스는 윤서인 지원 받는 앵벌이 유튜버라고 본다 new 노인 963 0 2025.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