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ndyDufresne
15.09.24
조회 수 1281
추천 수 2
댓글 2








우리과에서 배우는

?

학과개론에서 나오기를

?

?

?

4년제학부와 3년제학부를

?

4년제로 통일을 시키는 것이

?

우리의 염원이라고

?

그렇게 이야기를 귀에 박히도록

?

공부를 해왔다.

?

?

?

그래서

?

4년제학부로 통일이 됬다.

?

?

?

?

?

?

?

그 결과는...

?

?

?

나는

?

헬조선 종특으로

?

학벌가지고 연연하지는 않는다만

?

?

?

우리를 뽑는 꼰대들은

?

학벌을 보는 지라

?

?

?

지방의 이름없는 우리 대학은

?

3년제 학과들이 4년제로

?

통폐합되자

?

?

?

?

?

우리학과가 이제 좋은 곳에

?

취직하는 것은 물건너 갔다.

?

취직하기 힘들어졌다.

?

진짜.

?

?

?

?

?

이걸 보면서

?

?

?

?

?

우리의 염원?

?

웃기고 자빠져있네.

?

?

?

?

?

머가리?꼰대새끼들의 염원이겠지.

?

?

?

?

?

?

?

?

?

?

과연

?

이 나라의

?

소원이 통일이라는데,

?

통일

?

좋지.

?

?

통일되면

?

?

통일세라고

?

헬노예들에게 부과하고

?

투명지갑 다 털어가겠지.

?

?

우리 동포 돕기라고

?

금모으기 운동처럼 선동질하겠지.

?

?

?

안 그래?

?

?

?

?

?

자기의 생각이

?

누구로 부터왔는지

?

생각을 하면서

?

살아라.

?

?

?

?

봉사가 중요하다고

?

노래를 부르면서

?

봉사하는 인간들은

?

밑바닥 거지인생을 살고

?

?

?

이를 밑바탕 삼아

?

대의를 부르짖으면서

?

조용히 위선을 행하는

?

기회주의자, 싸이코패스들은

?

승승장구하는 나라

?

?

?

?

누구를 위해서 사는지

?

생각하고

?

가난한 노예들이

?

부자들을 위해서

?

열씨미 투표를하는데

?

?

?

밖에서 폐지줍고 다니는

?

노친네들...

?

?

?

?

?

느그들은 투표권 없었냐?

?

ㅋㅋㅋㅋㅋ

?

감성팔이 하지마라.

?

?

?

폐지줍는 인간들이

?

자기 자신의 운명을

?

그렇게 이끌었다.

?

?

?

남의 염원과 열망에

?

따라 살았기 때문에

?

?

?

오늘도

?

북쪽 김씨왕조와

?

남쪽 ㄹ혜왕조는

?

평화롭습니다.






  • 통일하면 .....진짜 헬게이트 열림. 지금상황이 예고편이라면 통일후엔 죽을때까지 리얼 지옥체험. 세금 50%씩 걷으면서 '애국심'이란 효율적 통치 수단으로 우리모두 잘살아보세 허리띠 졸라매세. 정작 기득권층은 앞으로의 경제발전을 위한 노고 따위의 말장난같은 명분 만들어내고 잠정적 세금감면. 예상되는 시나리오임. 혹시라도 통일되기전에 하루빨리 탈조선하자!!
  • S1213123
    15.09.24
    통일.... 절대 반대... 한미 합방이 답....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9 0 2015.09.21
2002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한 짓. 1 newfile John 716 1 2024.02.14
2001 이낙연은 벌써부터 나가리 분위기라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1043 0 2024.02.14
2000 윤석열 설 명절 인사 송. 개웃김. newfile John 696 1 2024.02.14
1999 쿠팡 블랙리스트 보면 new 노인 615 0 2024.02.14
1998 한국 어느 중소기업의 이상한 해고, 채용 방식 newfile 노인 906 1 2024.02.14
1997 빨갱이의 근원. 조선왕조의 문자독점세대들을 한학하는 새끼들을 구축했던 세대를 인서울 조폭집단새끼덜이 ... 5 new John 904 0 2024.02.15
1996 노동계급이 자발적으로 소멸하는 나라. 정작 그 이전에 강남 중산층부터 하류화 됨. 강남새끼덜이야 말로 평... new John 910 0 2024.02.15
1995 헬쥬신에서 애새끼를 낳아서 핵교에 보내는 순간 내 인생은 끔찍해진다. feat 헬조선남. 1 newfile John 1269 2 2024.02.15
1994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5 0 2024.02.15
1993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51 0 2024.02.15
1992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1009 0 2024.02.15
1991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33 0 2024.02.15
1990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56 0 2024.02.16
1989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901 1 2024.02.16
1988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12 1 2024.02.16
1987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33 1 2024.02.16
1986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5 0 2024.02.16
1985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23 0 2024.02.16
1984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90 0 2024.02.16
1983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10 0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