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런 생각가지고 사는놈들은 현실감 떨어지는 저능아일뿐이다.

?

한국은 imf겪으며 중산층 급추락 동아줄잘탄 운좋은충은 위로 그리고 상위층은 더꼭대기로

?

빈부격차는 현재 중산층몰락과함께 극과극인사회로 변하였다.

?

자본주의사회에서 빈부격차는 기본인게 맞다. 허나 그것은 자산에관한것이여야하지 그자본으로인한

?

국가정책에서의 특혜와 경쟁에서 우위로시작하는 상류층선민의식이 생긴사회는 전쟁아니고선 끝난사회다.

?

이정도까지오면 이미 끝장난 사회이며 바로잡을수가없다.

?

왜냐. 국민들 눈귀를 요리하는 언론조차 자본에 흡수된상태일것이고

?

법은 자본에의해 휘둘리게된다 그리고

?

그어떤 깨끗한 정치인도 그자본에 물들여 자본가의 허수아비가되며 살아갈것이다.

?

그 정치인들은 그자본가들의 입맛에맞는 정책만 내놓게될것이고

?

점차 상류층은 사대부 양반으로 하위층은 노비로 확대되어 한국인의 50%이상이 노비가될거다.

?

그리고 노비에서 벗어나 평민만큼이라도 가려면 로또맞지않는이상 불가능할것인 세상이될거다.

?

대를물려 노비를 계속해서 물려줄것이고 몇대가지나도 노비를벗어나지못하는 그런사회속에서 우린이미 살게될예정이다.

?

그어떤 기대도하지마라 조선의정치인은 예나지금이나 서민 백성팔아먹으며 권력을쥐었다.

?

꺠끗한이미지며 서민냄새를풍기며 정치계에 등장한다해도 이미지메이킹에 설령 순수한 그런열정을 가지고있다해도

?

정치현실에서 그를 부패하게만들것이다.

?

사람은 환경이 조종한다. 이미썩은물에 1급수에사는 물고기가 물의급수를올릴순없다.

?

결국엔 또다시 나라의 혼란을 겪어야 물갈이가 된다는것인데 물갈이 될확률도 희박하다.

?

왜냐고? 조선놈들은 이미 역사를 잊고 반성을 포기했으니까...

?

조선시대의 그좆같은 왕정을겪고도 민주주의사회에서 그왕정의 신분제도 시스템을 고치지않고 답습하고있으며 (이름만 거하게바꿨을뿐)

?

나라를 팔아먹었던 인간들을 처벌조차못하고 되려 그들이 한국의 주도권을 잡았다.

?

이는 같은위기가오면 또다시 반복한다는걸 의미한다.

?

역사는 반복되는것이니까..

?

사실 이딴글적는것도 무의미하다.

?

어차피 한국새끼들한텐 소귀의경읽기다.

?

짐승새끼들이라 전혀 갱생이안되니까 말이다.

?

그저 세월이 답인게 한탄스럽지만 그게답이다.

?

앞으로 3번은 더 이런역사를 반복해야 인간수준으로 올라갈거같다

?

그정도 쥐어터지고 억압받으면 같은 동족과 공생과 상생이 무언지 배우겠지.

?

그래도 못배운다면 그냥 민족공멸이 해답일것이다.

?

그정도까지는 아니길바라며...

?

?

?

?

?






  • 오늘도 헬조선 노예들은 헬복합니다.
  • 헬조선노비
    15.09.24
    헬조선 노비비율이 50%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지나치게 낮게 잡은거.. 이미 90%넘긴지 오래
  • 지옥의카니발
    15.09.27
    뭐 한 백년 지나면 바뀔지도 모르죠
    그때쯤이면 세대교체가 일어날테고 뭐라도 바뀌고도 남는 시간이니까요
    하지만 그렇게도 바뀌지 않는 나라라면
    일찌감치 망했다고 보는게 정답일 겁니다
    왜냐면 바꿀의지가 없다는 거니까요
    아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답글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845 윤석열, 김건희 일본정부가 하와이에 안전가옥 마련중. 이재명도 매국노짓. 2 new John 842 1 2024.03.01
1844 세금낼 재산도 직업도 없는 병신이 뭘 걱정함?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9 0 2024.03.01
1843 어디서 쉰내가 나노. new John 1012 0 2024.03.01
1842 조국신당 출범하면 투표나 함 하러 가볼까나. new John 1036 1 2024.03.01
1841 러시아가 이기면 우크라이나의 그 모든 보지새끼덜은 죄다 임신당하고, 푸틴 키드들이 태어나게 된다. new John 1122 1 2024.03.01
1840 라오스 몽족 보지나 한마리 엎어오자. new John 895 0 2024.03.01
1839 돈도 없는 좆병신이 보지타령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6 0 2024.03.01
1838 토익 점수나 잘 쳐 받는 것이 글로발 갱쟁력이 아닌 것이야. newfile John 1141 1 2024.03.01
1837 작년 출산율 0.72. 이번주 일요일에 슈카월드에서 저출산 방송하긋네. new John 1010 0 2024.03.01
1836 [미제스 연구소 책 추천] 국가의 해부 · Anatomy of the State 3 new 아나코자본주의 936 0 2024.03.01
1835 안캡사회라는 것도 없긴 함. 그 모든 것은 강대국의 논리이다. 2 newfile John 1223 0 2024.03.01
1834 괜히 독립해서 저출산으로 셀프멸종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2 0 2024.03.01
1833 고려민족의 조상이 제곡고신씨이고, 화하족의 조상이 초장왕인 것이다. new John 1151 0 2024.03.01
1832 독립해서 최소한 3000만명은 좆같이 살고 있음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37 0 2024.03.02
1831 일본이 한국에 사죄해야 될 게 있다면 그것은 2차대전 패전으로 한반도 독립시켜준거임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2 0 2024.03.02
1830 일본 극우다운 개소리 하고는. 러우전 말아먹으면서 개구라 치던 일본하수인들 영향력 줄려니까 나한테 깽판... new John 641 1 2024.03.02
1829 윤석열이 DSR 도입하고, 러우전에 대한 추가 포탄 지원을 손절한 것은 인정해야됨. 4 newfile John 666 0 2024.03.02
1828 본좌의 말대로 파리에서 모스크바를 거쳐서 부산으로 들어가는 탄소나노튜브에 의한 새로운 운송수단이 나오... 4 newfile John 1312 0 2024.03.02
1827 신라라는 나라는 완전한 날조인 가짜이다. newfile John 927 0 2024.03.02
1826 오늘도 캘리포니아 LA 피게로아 창녀. 4 newfile John 973 1 202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