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제 다시 한번 외국의 부러운 부분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여러분들께선 어떻게 하시는가 궁금해 삼가 이렇게 또 글을 올려드립니다..한국에서 지하철이나 버스,길거리에서 다른 사람과 시선이 우연히 마주칠때 가벼운 미소를 지어주는 분들 계신지요? 말씀드렸듯 미국이나 서구권의 경우 이럴 경우 가벼운 미소를 지어주는게 너무 부러웠지요..오히려 서구권 분들의 정이 우리 한국보다 더 나을수도있겠다 아니 낫다는 생각도 많이 듭니다..정말 역시 진정한 선진국은 경제력만 앞선다고 되는게 아니란것도 너무 잘 알게 되었고요...한국의 정문화나 이런것보다 오히려 그 쪽이 더 인간을 대해주고 이런게 낫다는 생각도 들더군요..이렇기때문에 헬조선이란 말도 퍼져간단 생각도 들었고요..물론 문화나 역사적 차이 이런게 존재하는걸 감안하고서라도요!

?

저도 거기 있을땐 미소도 짓고 그랬는데 한국에 와선 시선이 마주치면 그냥 피하거나 미소를 지으면서 다니진 않는단 생각이 드네요..아니 오히려 시선을 피하지요..그냥 인상을 쓰고있을때도 있고요..왜 쳐다보냐고 묻지마폭행에 종종 칼부림까지 나는 나라니..아시아권이 다 이런거같지만 이웃 일본만 하더라도 서구권 정도는 아니지만 가벼운 미소 정도는 지어준다하고..기타 아시아권도 약간은 이런게 있는데..여기선 그렇게하면 방금 말씀드린거같은 불상사도 종종 일어나고 이상한 인간으로 취급받는 경우도 많지요..

?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말씀드린 경우??미소를 지어주시나요? 우리 문화상 이것도 어쩔수없는 부분이지만..물론 우리나라에도 좋은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거 잘 알고 그걸 부정하는건 아닙니다..하지만 자꾸 비교가 되는군요..비교하기 싫지만..그밖에 시민의식이라던지 이런 부분들도..정말 이렇기때문에 누구보다 사랑하는 어무이하고 헤어지는거 넘 어렵고 여러 여건도 어렵지만 이민을 가 살지 많은 생각이 드는거같습니다..제가 너무 많이 부족하고 보잘것없지만요..그리고 제가 아는 녀석은 젊은이들이나 청소년들로 세대가 교체되면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라던지 이런 폐단이 좋아질것이라고 조심스래 예상한다했는데 그렇게되길 저도 간절히 희망하지만 별로 쉬울거같지가 않아서 또 안타깝습니다..글써주신 분들도 있고..여기에 대해서요..

?

정말 극악무도한 흉악범죄자나 경우에 없이 무례한 인간,타인에게 혐오감을 줄 정도로 이상한 사람이 아니면 사람마다 다 차이가있는건데 자신하고 다르면 이상한 인간으로 몰고,그리고 행패와 난동등을 부려대며 질서도 지키지 않는 것으로도 모자라 이런 소소한 것도 없는 한국이..점점 싫어지는거같기도 합니다..아 진짜 요즘들어 생각이 많아져요..비교하기 싫은데 자꾸 이런 소소한 것으로도 그러네요..여러분들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해 삼가 또 말씀드렸고 그래도 다들 화이팅하시길..






  • 저는 모르는 사람하고 우연히 눈이 마주치면 민망해서?살짝 웃으면서 가볍게 목례를 합니다.
    근데 대부분 지나가면서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더군요.

    가끔은 뒤에서 수근거리는 소리가 들리기도 합니다.

    "누구야? 아는사람이야? 몰라? 근데 왜저래? 미친거 아냐? 저런 놈들 조심해야해"

    헬조선에서는 눈이 마주치면 인상 찌푸리면서 회피하거나 시비거는게 정상인가 봅니다.

  • 헬조선 노예
    15.09.24
    헬조선탈조선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blazing
    15.09.24
    저는 습관적으로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는 그 사람들의 인상착의들을 다 봐둡니다. 전술적 대응이라고나 할까요, 주변사람들의 얼굴을 다 어느정도 외워두면 나중에 무슨일이 발생했을때 경찰에게 보고하기도 쉽고, 대처하기도 빠르니까요.

    그러면서 수많은 사람들과 눈을 자주 마주치게 되는데, 입꼬리만 살짝 올려주는 듯한 미묘한 미소를 지어준 채 다른곳으로 눈을 돌리곤 합니다, 그러면 사람들 반응이 참 재미납니다, 남자들은 무표정 혹은 똥씹은표정이고, 여자들은 비웃거나, 그냥 웃거나, 당황하며 시선을 돌립니다.

    타인의 호의를 많이 받아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건 그런데, 왜 헬조선 남자들은 그리도 적개심을 표출하는건지...
  • 으허헝
    15.09.24
    머리위에 360도 블박 달고 다녀도 불안한 헬조선
  • 노예1
    15.09.24
    그렇게 다니면 경찰이 잡아가요! 잡았다 요놈!
  • shittygooks
    15.09.24

    스웨덴의 살인마가 헬조센의 종교인보다 정확히 95486234576298043576298034배 착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844 윤석열, 김건희 일본정부가 하와이에 안전가옥 마련중. 이재명도 매국노짓. 2 new John 841 1 2024.03.01
1843 세금낼 재산도 직업도 없는 병신이 뭘 걱정함?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8 0 2024.03.01
1842 어디서 쉰내가 나노. new John 1012 0 2024.03.01
1841 조국신당 출범하면 투표나 함 하러 가볼까나. new John 1034 1 2024.03.01
1840 러시아가 이기면 우크라이나의 그 모든 보지새끼덜은 죄다 임신당하고, 푸틴 키드들이 태어나게 된다. new John 1122 1 2024.03.01
1839 라오스 몽족 보지나 한마리 엎어오자. new John 894 0 2024.03.01
1838 돈도 없는 좆병신이 보지타령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4 0 2024.03.01
1837 토익 점수나 잘 쳐 받는 것이 글로발 갱쟁력이 아닌 것이야. newfile John 1141 1 2024.03.01
1836 작년 출산율 0.72. 이번주 일요일에 슈카월드에서 저출산 방송하긋네. new John 1010 0 2024.03.01
1835 [미제스 연구소 책 추천] 국가의 해부 · Anatomy of the State 3 new 아나코자본주의 936 0 2024.03.01
1834 안캡사회라는 것도 없긴 함. 그 모든 것은 강대국의 논리이다. 2 newfile John 1222 0 2024.03.01
1833 괜히 독립해서 저출산으로 셀프멸종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02 0 2024.03.01
1832 고려민족의 조상이 제곡고신씨이고, 화하족의 조상이 초장왕인 것이다. new John 1151 0 2024.03.01
1831 독립해서 최소한 3000만명은 좆같이 살고 있음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37 0 2024.03.02
1830 일본이 한국에 사죄해야 될 게 있다면 그것은 2차대전 패전으로 한반도 독립시켜준거임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1 0 2024.03.02
1829 일본 극우다운 개소리 하고는. 러우전 말아먹으면서 개구라 치던 일본하수인들 영향력 줄려니까 나한테 깽판... new John 641 1 2024.03.02
1828 윤석열이 DSR 도입하고, 러우전에 대한 추가 포탄 지원을 손절한 것은 인정해야됨. 4 newfile John 666 0 2024.03.02
1827 본좌의 말대로 파리에서 모스크바를 거쳐서 부산으로 들어가는 탄소나노튜브에 의한 새로운 운송수단이 나오... 4 newfile John 1312 0 2024.03.02
1826 신라라는 나라는 완전한 날조인 가짜이다. newfile John 927 0 2024.03.02
1825 오늘도 캘리포니아 LA 피게로아 창녀. 4 newfile John 973 1 202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