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짱재혁이
15.09.24
조회 수 1071
추천 수 2
댓글 13








?https://m.youtube.com/watch?v=jE9yYfWWgKc&feature=youtu.be


헬조선의 흔한 자전거 동호회 수준?


진짜 보고있는대 내가 화가 난다 ㅋㅋㅋㅋ?

저새끼들 다 치어버리고 싶다 으으으으... 오늘도 화가나는 아침입니더~






  • ㅁㅁㅁ
    15.09.24
    운전자도 정상은 아닌듯
  • 서울사람
    15.09.24
    원래 자전거는 도로에서 다녀야 하잖아요.
    왜 도로가 자기것인 것 마냥 욕을 하지...
  • 도로로 다니는건 맞는데 저렇게 1차로 까지 차지하면 안됩니다. 제일 우측만 이용해야 해요.
  • blazing
    15.09.24
    저러면 상향전조등 번쩍이며 경적울려야 정상아닌가요.
  • Hellrider
    15.09.24
    그러면

    왜 상향등 키고 경적 울리냐고 집단 구타 들어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hittygooks
    15.09.24

    매연먹으며 페달을 굴리는 힘찬 조센개미들.

  • 짱재혁이
    15.09.24
    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ㅋㅋ
  • AndyDufresne
    15.09.24
    운전자나 라이더들이나...
  • hellrider
    15.09.24
    저거 운전자가 쌍욕이라도 해대니까 비키는 척이라도 했지 ㅋㅋㅋ

    좋게 말했으면 더 욕하고 더 지랄 놨을것 ㅋㅋㅋ

    아무튼 헬조선넘들은 쌍욕을 시전해야 알아쳐먹을까 말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짱재혁이
    15.09.24
    헬라이더 네 자전거 얼마여~~~딱말햐
  • 저건 교통방해죄가 성립되지 않나?
  • 저건 자전거타는 사람이 잘못인듯 1차선도 넓더구만 왜 2차선까지 차지하고
    아님 차를 보내주고 다시 그자리를 차지하던지 할것이지
    운전자 화가 날만도 함
  • ㅈㅅㄴㅁㄲ
    15.09.24
    자전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사죄드리는 말씀 드립니다. 일부 무개념의 라이더도 있는 것도 사실이고, 저 대회의 경우 주최측의 무리한 운영으로 인해 발생한 일이었습니다. 욕먹어도 어쩔수는 없지만, 그래도 법규를 잘 지키며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계시니 너무 손가락질만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1 0 2015.09.21
1936 피게로아 창녀 존예네. 헬쥬신 연애인보다 예쁨. newfile John 1056 0 2024.02.19
1935 어째서 재벌 산하 제2금융권이 헬조선 부동산 정책의 원흉인가? 이 모든 것이 삼성과 현대, 한화 개새끼덜의... newfile John 730 1 2024.02.19
1934 삼성은 애초에 일본기업이다. newfile John 772 1 2024.02.20
1933 내한테만 만만하게 보며 공격이나 실컷하는 freewhite는 반성이나 해라 new 노인 707 1 2024.02.20
1932 노인이가 또 삼성알밥한테 스토킹 당했나보네. 2 new John 698 0 2024.02.20
1931 반쪽바리 이씨 일가, 정씨 일가 몰아내고 차라리 미국 대주주를 앉혀서 제대로 된 친미를 하는게 낫다. newfile John 808 0 2024.02.20
1930 전라계 이주집단에 의해서 완성된 현대 서울 MZ랭귀지. new John 636 0 2024.02.20
1929 180따리 테일러 스위프트가 궁뎅이 흔들면서 165따리 태국놈한테 완판치 쳐 날리면 존나게 쳐 맞지 말이다. new John 803 0 2024.02.21
1928 이준석 병신새끼 김동관 오다받느라 안 됨. new John 1296 1 2024.02.21
1927 헬쥬신 20년만 기다리면 요지랄 된다. 1 new John 1257 0 2024.02.21
1926 전세사고 4조 원 돌파, 정부 직무유기 new John 859 1 2024.02.21
1925 헬조선은 20년쯤 뒤에 북한에 흡수통일 될 것이니 플렉스나 하라고. new John 890 0 2024.02.21
1924 본좌가 돌아가는 천기를 보니까 김주애가 헬조선의 엘리자베스 2세나 예카테리나 2세가 될 판인 것. 6 newfile John 663 0 2024.02.21
1923 중국과 한국이 한뿌리인 것이다. new John 657 0 2024.02.21
1922 저출산의 원흉은 삼성, 현대, 한화 새끼덜 때문이다. newfile John 1126 1 2024.02.22
1921 "부상병 300명 남겨두고 철수"…우크라이나軍의 '처절한' 후퇴 new John 655 1 2024.02.22
1920 사법부와 헌재 개새끼덜 때문에 저출산이 온 것이다. 사법부라는 엘리트 개새끼덜을 도륙을 내야 한다. new John 788 1 2024.02.22
1919 헬쥬신에서 서울대 나온 보지가 되느니 차라리 LA에서 창녀가 되는게 낫다. newfile John 949 0 2024.02.22
1918 어차피 서울공화국 그 것은 북한에게 정복당할 것이다. IT부터 해킹으로 뚫릴 것. newfile John 832 0 2024.02.22
1917 본좌가 꿈을 꾸었는데 부산도 앞으로 죄다 바다에 잠길 운명이다. 1 newfile John 1341 1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