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03040들 다 합쳐봤자 506070한테 숫자로 밀려. 게다가 203040은 각자의 생각과 환경대로 분열되어 있는데 506070은 아주 완벽하게 단합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는거지.?

?

거의 태반이 독재에 세뇌가 되어서 술자리서 암살당한 전대통령이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다고 믿어.??나라가 민주주의로 분열되느니 독재로 단합되는게 낫다고 생각하는 꼰대들 넘쳐남 ㅋㅋㅋ.

?

7080 어르신들 관짝에 들어가면 어느정도 균형이 맞을거다. 그러니까 앞으로 10년은 무조건 헬조선행 직행 티켓 끊은거라 생각하면 된다는거다. 아 10년이 아니구나. 30년이 될 수도 있겠다. 잃어버린 20년이 다 해쳐먹을테니 그 이후에 남는게 없을거아냐.

?

지금 지나간 잃어버린 10년 지나가고 이후?10년 꼰대 정권이 다 해쳐먹고.... 2mb-닭대갈의 잃어버린 10년 정권에서 철통같이 지켜온 엄청난 국가의 빚과 국민 모두를 하우스푸어로 만든 다음 다음?집권 여당이 또 다시?해쳐먹고 엄청난?빚과 엄청난 집값, 분리수거도 못한 수 많은 구멍(무너진 사법정의)(사라진 의료공정성)(당나라 정예강군)을 남겨두고 정권을 넘길테니. 이후에 남녀노소 아주 지옥의 가시 불반도에서 살게 될거야 ㅋㅋ.






  • abraxas
    15.09.24
    웃긴건 그 전대통령이 만들었다고 믿는 그 나라는 사실 저 어르신들이 반강제로 한 저축, 사우디 끌려가서 번 외화... 자기들의 피땀위에 세워진건데 ... 이젠 아무것도 제공할수 없는 잉여세대니 철저히 배제됨... 나같아도 기분좆같고 삐뚤어지고 싶을듯. 열등감(솔직히 그세대가 젊은 세대보다 낫은 면이 뭐가 있냐?) + 격리감때문에 지들끼리만 통하는 노인네 레토릭 만들어서 스트레스 푸는거라는 생각이 듬
  • hellrider
    15.09.24

    50대 60대가 무슨 세뇌를 받아??? ㅋㅋ

    게들이 60년부터 80년대를 관통하는 민주화 시대를 겪었던 사람들이여 ㅋㅋ

    그러니까 그 꼰대들이 민주화 운동할때10대 20대 기껏 30대 였다는 얘기야 ㅋㅋ
    지금 늬들 나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진짜 민주화 운동하던 사람들은 처형당하고 3대가 멸족 혹은 거지로 살고 있는거고
    무임승차해서 살아남은 넘들이 지금의 꼰대병신들인거여 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여기서 헬조선 외치는 사람들은 또 똑같이 죽어라고 고생하면 3대가 멸족하는거고 ㅋㅋ
    헬노예 국뽕 맞은 넘들은 덕분에 무임승차해서 나중에 똑같은 꼰대 병신들이 되는거여 ㅋㅋㅋㅋ
    그래서 백번 천번 말하는게 ㅋㅋ
    이 나라는 유전적으로 쓰레기 인간들이 너무 많아서 영원히 답이 안나온다고 ㅋㅋ
    탈조선만이 답이 라고 얼마나 얘길해야 쳐 알아들을래 ㅋㅋㅋ
    못알아들음 말구 ㅋㅋ 어차피 늬들 팔자니까 ㅋㅋ

  • 홍콩죽창
    15.09.24
    이거 말되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825 작년에 소비부진하니까 올 춘3월에 일제히 세일하는 유통업체 씨발 것들 함 보소. 1 newfile John 1044 1 2024.03.02
1824 대일본제국에서 독립하고 80년만에 출산율 0.6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08 1 2024.03.02
1823 키 180 백인 보지가 키 160 태국놈한테 쳐 발리는 이유. newfile John 903 0 2024.03.02
1822 평화협정은 남북간에 맺는게 아니라 북미평화협정이 된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174 0 2024.03.02
1821 그 악랄한 일제로부터 독립한 결과가 북한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1 1 2024.03.02
1820 삼성전자가 인적분할이건 물적분할이건 하려고 하면 코리아디스카운트 오지게 걸리는거지. new John 590 1 2024.03.03
1819 중공의 실상. 중공의 뒷골목. newfile John 901 0 2024.03.03
1818 [관심주]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 보유 주식 시총 연초보다 2조6743억 줄어 newfile John 1101 0 2024.03.03
1817 [미래예언]전세계의 학자들이 와서는 한국을 공부하고 간다. 2 newfile John 1303 1 2024.03.03
1816 출산율 0.6으로 셀프멸종될 한민족이면 독립할 이유가 없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3 0 2024.03.04
1815 조선인들은 스스로 통치할 능력이 없다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6 0 2024.03.04
1814 일본이 미국한테 핵쳐맞고 개좆된건 한민족이다 야마토민족이 아니라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2 0 2024.03.04
1813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8 0 2024.03.04
1812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1 0 2024.03.04
1811 삼성이 발렌베리 가문이 될 수가 없는 이유. 3 newfile John 912 2 2024.03.04
1810 천박한 조선족속들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저출산은 돈문제가 아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7 0 2024.03.04
1809 일본 개새끼덜에게 털리고, 미국 개새끼덜에게 상시적으로 원화가치가 절하당하는 탓이지 씨발. new John 1084 2 2024.03.04
1808 일본 개새끼덜의 수작이 산채로 한국인 말려 죽이고 반도체나 후릴려는 것인데. 씨발 산채로 죽을쏘냐. new John 673 0 2024.03.04
1807 일본과 전쟁하면 핵을 쓰는 것은 필요충분조건이 된다. new John 793 0 2024.03.04
1806 천박한 조선족속들을 기껏 독립시켜줫더만 저출산도 남탓하는구나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3 0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