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09.24
조회 수 1078
추천 수 5
댓글 9








4.jpg

?

5.jpg

?

6.jpg

?

ㅎㅎㅎㅎㅎ 헬조선에 왜 와서...?






  • ㅠ 헬조선 노인네들 수준이 저렇습니다
  • 고구려인
    15.09.24
    주작방송이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주작방송이어도 문제네..
  • 헬조선인들은 일단 무조건 다른사람 보다 위에 있어야 직성이 풀리니까요
    동물처럼 서열 나누려고 한번 떠보고
    나보다 아래 다고 생각하면 그제서야 직성이 풀립니다
    만약 법이란게 없었으면 이렇게 될껄요
    아랫사람이 자꾸 기어 오르려하면 죽을때까지 패거나,
    군말없이 칼로 찌르는 겁니다
    실제로 법때문에 참는 빠알간 얼굴과 욕설로 그치는 것을 많이 봤잔요?
    헬조선인은, 동물에 왕국에 어떤 동물이랑 비슷한데....
    하여튼 사람이랑 동물 그 중간 단계는 확실합니다
  • marginal
    15.12.12
  • abraxas
    15.09.24
    ㅠㅠ 저 노망난 노친네도, 마음쓰면서 주스 건네주는 이모도 다 한국인의 얼굴이다. 단지, 우리가 이모의 얼굴보다 노친네의 망언에 더 신경을 쓰고있는 것이던지, 아님 저 이모의 얼굴이 대한민국에서 천천히 질식사하는건지....하
  • rob
    15.09.24
    저런 노친네가 있다는거 자체가 헬조선임... 그리고 자릿세... 지오오오오오옥!!!!!!
  • 글 읽으면서 화딱지가 나네.. 면상을 죽창으로 갈겨 버리고 싶다..
  • 헬조선 노인꼰대 근성 클라쓰 ㅋㅋㅋ 분명 저 노인 거지새끼가 분명하다.
  • 모든 중,노년층 사람들에게 뭐라 할 것도 아니지만...저따위로 늙지 말아야 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6 0 2015.09.21
1822 중국의 슬럼 창녀거리. newfile John 700 0 2024.03.04
1821 유대인이 가짜인 이유. 유대인의 본질은 화교다. new John 730 0 2024.03.04
1820 의협은 한국 모든 전공의, 의사의 주장을 대변하지 않는다 new 노인 938 0 2024.03.04
1819 한국 의사들이 예전보다 임금 적게 받는다고 느껴지는 이유 1 new 노인 905 0 2024.03.04
1818 진정으로 돈에 진심이라면 이 세계는 사기질임을 깨닫게 된다. new John 753 1 2024.03.04
1817 예멘에서 시작된 서구지배, 예멘에서 끝난다. newfile John 926 0 2024.03.04
1816 일본이 조선을 지배한건 일본의 가장 큰 실수였지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49 0 2024.03.04
1815 일본을 핵으로 까고나서 중국에 서렌치면 됨. 1 new John 961 0 2024.03.05
1814 세금도 안내는 정신병자 호빗새끼가 일본에 핵날린다 이지랄하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4.03.05
1813 이덕일의 말대로 윤석열과 뉴라이트 씨발 것들이 서인독재집단 앙시앵레짐 새끼덜인 것. newfile John 866 0 2024.03.05
1812 경기도도 토건족새끼덜의 난개발로다가 도배되어서는 수도이전할 땅이 없다. newfile John 963 0 2024.03.05
1811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너는 보지 잖아. 이 보지 호빗년아. 씨발 새끼가 불만있으면 씹대 임신시켜줌. new John 858 0 2024.03.05
181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인거 뽀록 스샷. newfile John 862 0 2024.03.05
1809 근자에 날이 풀리니 타칭보 새끼덜도 보지팔러 나오고 있다고 칸다. new John 1284 0 2024.03.05
1808 헬쥬신 틀딱 꼰대새끼덜의 정치의식은 아직도 범죄와의 전쟁의 금두꺼비 수준이다. newfile John 980 0 2024.03.05
1807 몽골, 키르기스스탄도 엎어올만하다고 칸다. newfile John 942 0 2024.03.05
1806 홍준표 "박정희 광장 이름 짓고 동상 세울 것"…엇갈리는 반응. 대놓고 지덜 천하라고 깝치는 개샊 new John 1068 0 2024.03.05
1805 본인의 이 글이 지금 뜨고 있다고 칸다. 리뷰. 4 newfile John 989 0 2024.03.06
1804 스스로의 탐욕에 마이너스의 길을 가고 마는 불쌍한 서울 애들. newfile John 1110 1 2024.03.06
1803 헬쥬신이 점점 마이너스 공화국이 되어가는 것은 뉴욕 사모펀드 새끼덜과 재벌새끼덜의 합작품이다. newfile John 1223 1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