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09.24
조회 수 1067
추천 수 5
댓글 9








4.jpg

?

5.jpg

?

6.jpg

?

ㅎㅎㅎㅎㅎ 헬조선에 왜 와서...?






  • ㅠ 헬조선 노인네들 수준이 저렇습니다
  • 고구려인
    15.09.24
    주작방송이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주작방송이어도 문제네..
  • 헬조선인들은 일단 무조건 다른사람 보다 위에 있어야 직성이 풀리니까요
    동물처럼 서열 나누려고 한번 떠보고
    나보다 아래 다고 생각하면 그제서야 직성이 풀립니다
    만약 법이란게 없었으면 이렇게 될껄요
    아랫사람이 자꾸 기어 오르려하면 죽을때까지 패거나,
    군말없이 칼로 찌르는 겁니다
    실제로 법때문에 참는 빠알간 얼굴과 욕설로 그치는 것을 많이 봤잔요?
    헬조선인은, 동물에 왕국에 어떤 동물이랑 비슷한데....
    하여튼 사람이랑 동물 그 중간 단계는 확실합니다
  • marginal
    15.12.12
  • abraxas
    15.09.24
    ㅠㅠ 저 노망난 노친네도, 마음쓰면서 주스 건네주는 이모도 다 한국인의 얼굴이다. 단지, 우리가 이모의 얼굴보다 노친네의 망언에 더 신경을 쓰고있는 것이던지, 아님 저 이모의 얼굴이 대한민국에서 천천히 질식사하는건지....하
  • rob
    15.09.24
    저런 노친네가 있다는거 자체가 헬조선임... 그리고 자릿세... 지오오오오오옥!!!!!!
  • 글 읽으면서 화딱지가 나네.. 면상을 죽창으로 갈겨 버리고 싶다..
  • 헬조선 노인꼰대 근성 클라쓰 ㅋㅋㅋ 분명 저 노인 거지새끼가 분명하다.
  • 모든 중,노년층 사람들에게 뭐라 할 것도 아니지만...저따위로 늙지 말아야 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4 0 2015.09.21
1824 작년에 소비부진하니까 올 춘3월에 일제히 세일하는 유통업체 씨발 것들 함 보소. 1 newfile John 1044 1 2024.03.02
1823 대일본제국에서 독립하고 80년만에 출산율 0.6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08 1 2024.03.02
1822 키 180 백인 보지가 키 160 태국놈한테 쳐 발리는 이유. newfile John 903 0 2024.03.02
1821 평화협정은 남북간에 맺는게 아니라 북미평화협정이 된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174 0 2024.03.02
1820 그 악랄한 일제로부터 독립한 결과가 북한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1 1 2024.03.02
1819 삼성전자가 인적분할이건 물적분할이건 하려고 하면 코리아디스카운트 오지게 걸리는거지. new John 589 1 2024.03.03
1818 중공의 실상. 중공의 뒷골목. newfile John 901 0 2024.03.03
1817 [관심주]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 보유 주식 시총 연초보다 2조6743억 줄어 newfile John 1101 0 2024.03.03
1816 [미래예언]전세계의 학자들이 와서는 한국을 공부하고 간다. 2 newfile John 1303 1 2024.03.03
1815 출산율 0.6으로 셀프멸종될 한민족이면 독립할 이유가 없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3 0 2024.03.04
1814 조선인들은 스스로 통치할 능력이 없다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6 0 2024.03.04
1813 일본이 미국한테 핵쳐맞고 개좆된건 한민족이다 야마토민족이 아니라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2 0 2024.03.04
1812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8 0 2024.03.04
1811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0 0 2024.03.04
1810 삼성이 발렌베리 가문이 될 수가 없는 이유. 3 newfile John 912 2 2024.03.04
1809 천박한 조선족속들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저출산은 돈문제가 아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7 0 2024.03.04
1808 일본 개새끼덜에게 털리고, 미국 개새끼덜에게 상시적으로 원화가치가 절하당하는 탓이지 씨발. new John 1084 2 2024.03.04
1807 일본 개새끼덜의 수작이 산채로 한국인 말려 죽이고 반도체나 후릴려는 것인데. 씨발 산채로 죽을쏘냐. new John 673 0 2024.03.04
1806 일본과 전쟁하면 핵을 쓰는 것은 필요충분조건이 된다. new John 793 0 2024.03.04
1805 천박한 조선족속들을 기껏 독립시켜줫더만 저출산도 남탓하는구나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3 0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