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ndyDufresne
15.09.24
조회 수 1032
추천 수 2
댓글 3








1336154570150-679670892.jpeg

?

탈조선을 하려고 하면 "부적응자"로 취급해버린다.

?

헬트릭스는 무시무시한

?

위력을 발휘한다.

?

이민을 가려는 시도를

?

환상향으로 가는 것 마냥 취급하고

?

인종차별이니 뭐니 협박, 으름장을 놓는다.

?

참고로 이런 놈들은

?

학벌, 토익에 쩔어사는 헬센징들임.

?

노답이다. 정말...

?

?

?

?

?

프랑스 사회, 정치, 경제 교과서에서

?

Othering에 대해서

?

사회에서 낙인을 찍는 법에 대해서

?

자세히 나온 단원이 있는데

?

오늘 그걸 직접 체험하니까

?

정말 주옥같다.

?

?

?

하여튼

?

그런 헬센징들은

?

쌩까라.

?

?

?

좀비떼다.

?

세뇌된 좀비떼.






  • hellrider
    15.09.24
    그냥 냅두세요 ㅋㅋ

    지옥에서 따듯하게 엉덩이를 지지든 말든 알아서 하라고 ㅋㅋ
    야차가 지옥이 좋다는데 뭘 어쩝니까?
    자기가 알아서
    구워지던 데워지든 삶아지든 ㅋㅋ 어찌 되겠지요 ㅋㅋㅋㅋ
  • AndyDufresne
    15.09.24
    아니

    진짜 어이없어서...

    적응을 해야된답니다...
  • 현실은 시궁창
    15.09.24
    과연 헬조선 클라스
    수꼴 정치인들이 다 말아먹었어요
    그런데 자진해서 그 수꼴들의 노예가 되는 쓰레기들이 있죠 그런 노예 놈들이랑 국가/국민의 고혈을 빠는 거머리들의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그런데 그 종자들이 생각을 바꾸기나 하려나? 죽이는 것이 답일지도 모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825 작년에 소비부진하니까 올 춘3월에 일제히 세일하는 유통업체 씨발 것들 함 보소. 1 newfile John 1044 1 2024.03.02
1824 대일본제국에서 독립하고 80년만에 출산율 0.6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08 1 2024.03.02
1823 키 180 백인 보지가 키 160 태국놈한테 쳐 발리는 이유. newfile John 903 0 2024.03.02
1822 평화협정은 남북간에 맺는게 아니라 북미평화협정이 된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174 0 2024.03.02
1821 그 악랄한 일제로부터 독립한 결과가 북한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1 1 2024.03.02
1820 삼성전자가 인적분할이건 물적분할이건 하려고 하면 코리아디스카운트 오지게 걸리는거지. new John 590 1 2024.03.03
1819 중공의 실상. 중공의 뒷골목. newfile John 901 0 2024.03.03
1818 [관심주]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 보유 주식 시총 연초보다 2조6743억 줄어 newfile John 1101 0 2024.03.03
1817 [미래예언]전세계의 학자들이 와서는 한국을 공부하고 간다. 2 newfile John 1303 1 2024.03.03
1816 출산율 0.6으로 셀프멸종될 한민족이면 독립할 이유가 없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3 0 2024.03.04
1815 조선인들은 스스로 통치할 능력이 없다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6 0 2024.03.04
1814 일본이 미국한테 핵쳐맞고 개좆된건 한민족이다 야마토민족이 아니라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2 0 2024.03.04
1813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8 0 2024.03.04
1812 한민족의 미래는 태평양 섬나라 새끼들이랑 다를게 없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1 0 2024.03.04
1811 삼성이 발렌베리 가문이 될 수가 없는 이유. 3 newfile John 912 2 2024.03.04
1810 천박한 조선족속들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저출산은 돈문제가 아니다.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7 0 2024.03.04
1809 일본 개새끼덜에게 털리고, 미국 개새끼덜에게 상시적으로 원화가치가 절하당하는 탓이지 씨발. new John 1084 2 2024.03.04
1808 일본 개새끼덜의 수작이 산채로 한국인 말려 죽이고 반도체나 후릴려는 것인데. 씨발 산채로 죽을쏘냐. new John 673 0 2024.03.04
1807 일본과 전쟁하면 핵을 쓰는 것은 필요충분조건이 된다. new John 793 0 2024.03.04
1806 천박한 조선족속들을 기껏 독립시켜줫더만 저출산도 남탓하는구나 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3 0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