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ndyDufresne
15.09.24
조회 수 1032
추천 수 2
댓글 3








1336154570150-679670892.jpeg

?

탈조선을 하려고 하면 "부적응자"로 취급해버린다.

?

헬트릭스는 무시무시한

?

위력을 발휘한다.

?

이민을 가려는 시도를

?

환상향으로 가는 것 마냥 취급하고

?

인종차별이니 뭐니 협박, 으름장을 놓는다.

?

참고로 이런 놈들은

?

학벌, 토익에 쩔어사는 헬센징들임.

?

노답이다. 정말...

?

?

?

?

?

프랑스 사회, 정치, 경제 교과서에서

?

Othering에 대해서

?

사회에서 낙인을 찍는 법에 대해서

?

자세히 나온 단원이 있는데

?

오늘 그걸 직접 체험하니까

?

정말 주옥같다.

?

?

?

하여튼

?

그런 헬센징들은

?

쌩까라.

?

?

?

좀비떼다.

?

세뇌된 좀비떼.






  • hellrider
    15.09.24
    그냥 냅두세요 ㅋㅋ

    지옥에서 따듯하게 엉덩이를 지지든 말든 알아서 하라고 ㅋㅋ
    야차가 지옥이 좋다는데 뭘 어쩝니까?
    자기가 알아서
    구워지던 데워지든 삶아지든 ㅋㅋ 어찌 되겠지요 ㅋㅋㅋㅋ
  • AndyDufresne
    15.09.24
    아니

    진짜 어이없어서...

    적응을 해야된답니다...
  • 현실은 시궁창
    15.09.24
    과연 헬조선 클라스
    수꼴 정치인들이 다 말아먹었어요
    그런데 자진해서 그 수꼴들의 노예가 되는 쓰레기들이 있죠 그런 노예 놈들이랑 국가/국민의 고혈을 빠는 거머리들의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그런데 그 종자들이 생각을 바꾸기나 하려나? 죽이는 것이 답일지도 모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950 피게로아 창녀 존예네. 헬쥬신 연애인보다 예쁨. newfile John 1060 0 2024.02.19
1949 어째서 재벌 산하 제2금융권이 헬조선 부동산 정책의 원흉인가? 이 모든 것이 삼성과 현대, 한화 개새끼덜의... newfile John 732 1 2024.02.19
1948 삼성은 애초에 일본기업이다. newfile John 773 1 2024.02.20
1947 내한테만 만만하게 보며 공격이나 실컷하는 freewhite는 반성이나 해라 new 노인 710 1 2024.02.20
1946 노인이가 또 삼성알밥한테 스토킹 당했나보네. 2 new John 699 0 2024.02.20
1945 반쪽바리 이씨 일가, 정씨 일가 몰아내고 차라리 미국 대주주를 앉혀서 제대로 된 친미를 하는게 낫다. newfile John 808 0 2024.02.20
1944 전라계 이주집단에 의해서 완성된 현대 서울 MZ랭귀지. new John 639 0 2024.02.20
1943 180따리 테일러 스위프트가 궁뎅이 흔들면서 165따리 태국놈한테 완판치 쳐 날리면 존나게 쳐 맞지 말이다. new John 805 0 2024.02.21
1942 이준석 병신새끼 김동관 오다받느라 안 됨. new John 1298 1 2024.02.21
1941 헬쥬신 20년만 기다리면 요지랄 된다. 1 new John 1259 0 2024.02.21
1940 전세사고 4조 원 돌파, 정부 직무유기 new John 860 1 2024.02.21
1939 헬조선은 20년쯤 뒤에 북한에 흡수통일 될 것이니 플렉스나 하라고. new John 890 0 2024.02.21
1938 본좌가 돌아가는 천기를 보니까 김주애가 헬조선의 엘리자베스 2세나 예카테리나 2세가 될 판인 것. 6 newfile John 663 0 2024.02.21
1937 중국과 한국이 한뿌리인 것이다. new John 659 0 2024.02.21
1936 저출산의 원흉은 삼성, 현대, 한화 새끼덜 때문이다. newfile John 1127 1 2024.02.22
1935 "부상병 300명 남겨두고 철수"…우크라이나軍의 '처절한' 후퇴 new John 655 1 2024.02.22
1934 사법부와 헌재 개새끼덜 때문에 저출산이 온 것이다. 사법부라는 엘리트 개새끼덜을 도륙을 내야 한다. new John 789 1 2024.02.22
1933 헬쥬신에서 서울대 나온 보지가 되느니 차라리 LA에서 창녀가 되는게 낫다. newfile John 949 0 2024.02.22
1932 어차피 서울공화국 그 것은 북한에게 정복당할 것이다. IT부터 해킹으로 뚫릴 것. newfile John 832 0 2024.02.22
1931 본좌가 꿈을 꾸었는데 부산도 앞으로 죄다 바다에 잠길 운명이다. 1 newfile John 1342 1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