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너무 어이가 없다.

?

비판하면

?

모두

?

부정적인 거지?

?

그러면

?

긍정적이면

?

모두 옳냐?

?

정말로

?

Why라는 질문을

?

한번도 던지지

?

않고

?

세뇌되어 살아가는 듯...

?

?

?

너무 한심하다.

?

부적응자라는

?

Othering을 나에게

?

낙인을 찍으려 하다니

?

?

?

헬센징에게

?

그 따위 말을 들으니

?

기분이 너무

?

불쾌하기 짝이 없다.

?

?

?

?

나름

?

탈조선의 방향을 잡고

?

Endeaaaaaaaavor를

?

하면서

?

사는

?

나를

?

그 따위로

?

보냐?

?

?

?

?

?

정말

?

빨갱이 취급하는

?

새끼들하고 다를바가없네

?

부적응자 취급해버리네

?

ㅋㅋㅋㅋㅋㅋ

?

노답이다.

?

헬센징은.






  • 무소유
    15.09.24
    그들은 이미 헬조선화가 거의 완료된 상태이기때문에 그들이 보기에는 님이 비정상인겁니다.
  • hellrider
    15.09.24
    지옥에는 야차가 살 환경인거지 인간이 살 환경은 아닌겁니다

    인간은 인간세계에서
    야차는 지옥에서
    이렇게 서로 서로 행복하게 살면 그만인거요 ㅋ
    왜 서로 싸웁니까?
    종 자체가 다른데 ㅋㅋㅋ
  • AndyDufresne
    15.09.24
    ㅋㅋㅋ

    정말 미치겠다.

    직접 체감하니까

    무슨 자아비판 받는지 알았음.
  • 버터라면
    15.09.24
    적응할 자신이 있으니까 탈조선 하는거 아닌가요? 합리적으로 생각하면 그게 맞잖아요?
  • AndyDufresne
    15.09.24
    오히려 이민이

    적응하기 힘들겠지,

    안 그래요?
  • 노예1
    15.09.24
    일본으로 이민 = 죽일놈의 친일파
    라는 공식이 중딩때부터 박힌 걸요 뭐......
    힘들어서 간다 하면 이런 선진국이 뭐가 힘드냐...... 취업률 50% 넘겼잖냐......ㅅㅂ 요런 소리만 하고 앉아 있으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0 0 2015.09.21
1822 중국의 슬럼 창녀거리. newfile John 700 0 2024.03.04
1821 유대인이 가짜인 이유. 유대인의 본질은 화교다. new John 730 0 2024.03.04
1820 의협은 한국 모든 전공의, 의사의 주장을 대변하지 않는다 new 노인 938 0 2024.03.04
1819 한국 의사들이 예전보다 임금 적게 받는다고 느껴지는 이유 1 new 노인 905 0 2024.03.04
1818 진정으로 돈에 진심이라면 이 세계는 사기질임을 깨닫게 된다. new John 753 1 2024.03.04
1817 예멘에서 시작된 서구지배, 예멘에서 끝난다. newfile John 926 0 2024.03.04
1816 일본이 조선을 지배한건 일본의 가장 큰 실수였지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49 0 2024.03.04
1815 일본을 핵으로 까고나서 중국에 서렌치면 됨. 1 new John 961 0 2024.03.05
1814 세금도 안내는 정신병자 호빗새끼가 일본에 핵날린다 이지랄하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4.03.05
1813 이덕일의 말대로 윤석열과 뉴라이트 씨발 것들이 서인독재집단 앙시앵레짐 새끼덜인 것. newfile John 866 0 2024.03.05
1812 경기도도 토건족새끼덜의 난개발로다가 도배되어서는 수도이전할 땅이 없다. newfile John 962 0 2024.03.05
1811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너는 보지 잖아. 이 보지 호빗년아. 씨발 새끼가 불만있으면 씹대 임신시켜줌. new John 858 0 2024.03.05
181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인거 뽀록 스샷. newfile John 862 0 2024.03.05
1809 근자에 날이 풀리니 타칭보 새끼덜도 보지팔러 나오고 있다고 칸다. new John 1284 0 2024.03.05
1808 헬쥬신 틀딱 꼰대새끼덜의 정치의식은 아직도 범죄와의 전쟁의 금두꺼비 수준이다. newfile John 980 0 2024.03.05
1807 몽골, 키르기스스탄도 엎어올만하다고 칸다. newfile John 941 0 2024.03.05
1806 홍준표 "박정희 광장 이름 짓고 동상 세울 것"…엇갈리는 반응. 대놓고 지덜 천하라고 깝치는 개샊 new John 1068 0 2024.03.05
1805 본인의 이 글이 지금 뜨고 있다고 칸다. 리뷰. 4 newfile John 988 0 2024.03.06
1804 스스로의 탐욕에 마이너스의 길을 가고 마는 불쌍한 서울 애들. newfile John 1110 1 2024.03.06
1803 헬쥬신이 점점 마이너스 공화국이 되어가는 것은 뉴욕 사모펀드 새끼덜과 재벌새끼덜의 합작품이다. newfile John 1223 1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