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혹시 이것에 대해 잘 아는 애 있는지?

아무튼 저것에 대해 알고 싶어서.

물론 한국인들이 일본에 문화를 전해 주었다는 헛소리를 할려는 것은 아니다.






  • http://hellkorea.com/xe/board_GDUi27/76312

    맨 밑에 있는 사진을 보면 답이 좀 나올 듯.
  • Delingsvald
    15.09.23
    그런데 언어학적으로 보자면 저게 완전히 개소리라서. 한국인들이 저렇게 많이 건너갔는데, 정작 일본어에서 한국어의 영향은 하나도 안 보인다.
  • 일본의 천손강림신화에서 천황가의 조상신인 니니기노 미코토가 쿠지후루타케에 내려와 터를 잡았다는 내용이 있는.
    여기서 쿠지후루타케가 가라신화에서의 구지봉을 가르킨다는 의견이 있는.
    그러니까 쿠지후루타케에 니니기노 미코토가 내려온게, 구지봉에 김수로가 내려왔다는 가라신화와 유사하다는 의견.
    유사성은 있지만.
    니니기노 미코토가 가라국을?언급한 부분이 있어서 괜히 엮는것 같기도 한.

  • Delingsvald
    15.09.24
    그런데 일단 가야가 일본인들이 세운 나라일 가능성이 높다. 일단 가야의 언어가 일본어하고 상당히 비슷한 것으로 나온다.
  • 반도-열도의 인적교류가 잦았을테니 서로 통하는 부분이 있으리라 여겨지는.
    가라의 수로와 비슷한 시기의 인물인 시라의 탈해도 열도계라고 추측되는.
    그런데 가라언어는 자료가 매우 드물지 않은?
    언어쪽은 잘 모르겠지만.

  • Delingsvald
    15.09.24
    자료가 별로 없기는 하지만 일본어하고 비슷한 것이 많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3 0 2015.09.21
1950 피게로아 창녀 존예네. 헬쥬신 연애인보다 예쁨. newfile John 1060 0 2024.02.19
1949 어째서 재벌 산하 제2금융권이 헬조선 부동산 정책의 원흉인가? 이 모든 것이 삼성과 현대, 한화 개새끼덜의... newfile John 732 1 2024.02.19
1948 삼성은 애초에 일본기업이다. newfile John 773 1 2024.02.20
1947 내한테만 만만하게 보며 공격이나 실컷하는 freewhite는 반성이나 해라 new 노인 710 1 2024.02.20
1946 노인이가 또 삼성알밥한테 스토킹 당했나보네. 2 new John 699 0 2024.02.20
1945 반쪽바리 이씨 일가, 정씨 일가 몰아내고 차라리 미국 대주주를 앉혀서 제대로 된 친미를 하는게 낫다. newfile John 808 0 2024.02.20
1944 전라계 이주집단에 의해서 완성된 현대 서울 MZ랭귀지. new John 639 0 2024.02.20
1943 180따리 테일러 스위프트가 궁뎅이 흔들면서 165따리 태국놈한테 완판치 쳐 날리면 존나게 쳐 맞지 말이다. new John 805 0 2024.02.21
1942 이준석 병신새끼 김동관 오다받느라 안 됨. new John 1298 1 2024.02.21
1941 헬쥬신 20년만 기다리면 요지랄 된다. 1 new John 1259 0 2024.02.21
1940 전세사고 4조 원 돌파, 정부 직무유기 new John 860 1 2024.02.21
1939 헬조선은 20년쯤 뒤에 북한에 흡수통일 될 것이니 플렉스나 하라고. new John 890 0 2024.02.21
1938 본좌가 돌아가는 천기를 보니까 김주애가 헬조선의 엘리자베스 2세나 예카테리나 2세가 될 판인 것. 6 newfile John 663 0 2024.02.21
1937 중국과 한국이 한뿌리인 것이다. new John 659 0 2024.02.21
1936 저출산의 원흉은 삼성, 현대, 한화 새끼덜 때문이다. newfile John 1127 1 2024.02.22
1935 "부상병 300명 남겨두고 철수"…우크라이나軍의 '처절한' 후퇴 new John 655 1 2024.02.22
1934 사법부와 헌재 개새끼덜 때문에 저출산이 온 것이다. 사법부라는 엘리트 개새끼덜을 도륙을 내야 한다. new John 789 1 2024.02.22
1933 헬쥬신에서 서울대 나온 보지가 되느니 차라리 LA에서 창녀가 되는게 낫다. newfile John 949 0 2024.02.22
1932 어차피 서울공화국 그 것은 북한에게 정복당할 것이다. IT부터 해킹으로 뚫릴 것. newfile John 832 0 2024.02.22
1931 본좌가 꿈을 꾸었는데 부산도 앞으로 죄다 바다에 잠길 운명이다. 1 newfile John 1342 1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