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중앙은행 시스템이 독일과 일본과 영국과 프랑스 중앙은행을 모조리 2차 대전을 통해서 쫄로 만듬. 소련과 중공도 중앙은행이 있었다지만 조까고 쫄이 안 된 애들.
소련은 첨부터 미국과 척을 졌고, 중공은 장개석의 똘마니들을 미국이 매수해서는 쿵샹시와 송자문이가 장개석 정권의 그 모든 금을 들고는 미국으로 토끼게 해서는 장개석이 통수 쳐 맞고 대만으로 토꼈지만 정작 모택동이가 다 해 쳐 먹으면서 미국과 수틀림.
라고는 하지만 러시아와 중공 모두 월드컵 예선전에 참여함. 결국 이제는 다 노오예화 되었지 씨발. 이제 와서 중국이 미국과 싸운다지만 엄연히 말해서 미국과 진정으로 정립한다는 의미보다는 백종원 프랜차이저에 낚인 가맹점주들이 집단소송을 준비한다 요정도 레벨에 더 가깝지. 미국과 진정으로 정립하려면 뉴욕에 핵 부터 쳐 박아야제 쳐 싸운다라고 지랄하긋노. 뉴욕에 핵 쳐 박고, 북경에 핵 쳐 박히고, 상호확증파괴로 가야제.
그냥 끽해야 백종원으로부터 돈 좀 배상받아야 쓰겄다라면서 가맹점주들이 집단소송 하는 정도지 뭐. 집단소송 가맹점주 모임을 브릭스라고 칸다. 하여간 팍스 아메리카 체제에서 불만 많은 개새끼들 다 쳐 모으는 중이긴 함.
그리고나서 병신국가들에게는 중앙은행 설립이 강요되었고, 그 모든 나라의 통화는 달러와 페그제 연동이 되었음. 그 모든 반지를 다스리는 절대 반지가 있듯이 그 모든 각국 통화를 다스리는 절대 반지 딸라로 된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200개국 통화로 미제국주의에 종속된 버러지들이 축구팀으로다가 국민 버러지들에게 빵과 서커스를 제공하면서 중개TV로다가 하이드레이션 타임에 미국 씹년들 씹빵댕이, 슴가도 보여주면서 프리섹스 행음 노오예 출산하라고 장려도 해준다는거. 다만 빵은 안 줌. 씨이벌 빵은 알아서 사 먹도록 칸다. 이상. 이 버러지들아. 로마제국의 콜로세움에서는 빵도 던져 줬다는데 되려 입장료 수입 거둠. 에라이 씨발.
조떼 자이언츠 야구장 가서 1루석에서 치어리더 바로 앞자리 끊고 치어리더 슴가랑 보지 보면서 빤스를 내리고 딸 치면 바로 잡혀간다. 미국월드컵 치어리더 씹년들 스크린으로 보면서 딸쳐봤자 스크린 씹보지라지만.
https://www.youtube.com/watch?v=bss1IaUifFk
솔직히 백마 일색이라서 꼴리지도 않는다지만. 짱개 인종이나 태국 씹보지 창녀스러운 것 좀 집어넣지 그러냐. 그렇다고 러시아 탑모델급으로 채우지도 않았고, 그냥저냥한 애들이지 뭐.
짱개국 사창가 가면 배덕하게 꼴리게 쳐 해 놓은 루저년들이 싸게 대준다. 백마 버러지년 된장 개새끼일거 뻔한거 가지고 스크린으로다가 딸잡 치게 맹글려고 해도 그냥 조까는 것들이지 뭐.




뉴욕의 짱개 사창가거리에 가서 실제로 걸으면 아랫배 쳐 아림. 붕알이 좃물을 생산하느라고 가동을 시작해서는 붕알 안 쪽의 신경계가 아림. 곧 빠구리를 할 것을 몸이 알아채고서는 이미 반응을 한다 이기다.
결혼하면 성적 자극 많이 받는거랑 똑같음. 결혼해서는 씹보지랑 같은 침대에 누우면 붕알이 좃물을 존나게 생산한다 이기다. 그리고 마눌 씹보지년 씹구녕에 몇 번 푸슉푸슉 하다보면 아기 태어나지 씨이벌.
무정자증 걸린 병신들이라는 것은 그 것도 안 되는 애들이고. 마눌이랑 동침을 하는데 씹붕알이 고장이 나서 좃물 박을 정자를 못 생산함. 이건 병원가야 되고.
스크린 창년새끼들 아무리 본다고 해도 아랫배가 아려야 진정으로 꼴린거다. 태국 사창가 창녀가 본좌의 몸을 만져주면서 씹보지 대준다고 몸짓을 하면 붕알 아림.

미쿡 스크린 씹보지들 봐봤자 딸잡은 치고 싶어질 수 있지만 붕알은 이미 저 병신새끼 딸잡이네라고 이미 알고서는 그냥 조까 이 병시나라고 반응해서는 붕알이 아리지 않다. 그냥 딸 치고서는 그냥 쿠퍼액 좀 배출하면 끄~읏.
짱개 창녀 마눌로 맹글어서 데려와서는 동침하면 아침에 좃 잘선다. 좃물 빡세게 생산해서는 씹보지에 박으라고 좃 섬. 사창가에 놀러가면 좃붕알 아림. 곧 빠굴이 일어날 줄 알고 붕알이 좃물을 생산하는 것이다. 솔직히 소싯적에 588, 완월동 함 가면 존나게 설레이면서 붕알이 좃물을 맹그느라 아렸지 씨발. 그리서는 돈 주고 함 빼내면 우허 시원함. 그날 잠 잘 옴.
TV로다가 스크린 보지 보면서 딸잡 쳐 봤자 솔직히 현타도 안 온다. 그냥 병신짓.
결국에는 그냥 조또 아닌 스크린 이벤트일 뿐이라는 것이다. 홍명보 버러지새끼만 20억 꺼~억. 페그제 씹창나고서는 변동환율제로다가 환율만 더 조살남.
짱개 창녀도 실물로 보면서 킁킁해서는 씹보지 냄새 풍기면 개꼴릴테지만 그리고 돈만 주면 대줌. 그럼 더 꼴리지 씨이벌. 스크린 포르노와 준포르노나 퍼뜨리는 개새끼들이 미국 개새끼들이지. 정작 양당독재국가에서 양당 개새끼들이 사창가 폐지함. 노무현이 진정 잘못한 것은 사창가를 없앤 것이다. 데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