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여기 병신들은 잘 알겠지만 본인도 솔직히 조금은 꼰대임. 애새끼들 제어하는거 좋아한다 이기다. 세마 병신새끼랑 나이 차이도 별로 안 나는데 꼰대짓 하는것도 맞긴 맞지. 세마 병신이 나에게 동상임을 청했다는 한가지로다가 해주는 것도 없는 성님이라지만.
라고는 하지만 홍명보 버러지새끼 아들들이랑 대화는 하고 사나. 대화가 되긴 되냐고? 솔직히 나는 내 꼰대랑 대화 거의 안 하고 살았다. 지금 와서 보면 본좌의 꼰대 그 병신은 그냥 제 잘난 맛 밖에 모르는 우물 안 개구리였음. 공고 나와서 공무원 된게 벼슬인 줄 아는 애였다지만. 라고는 하지만 같은 공고 나와서 지보다 잘나게 된 애들과는 별로 상종이 안 되는 존재였음. 딱 지랑 비슷한 개병신들과만 어울림.
한 번은 둘이 싸우다가 야 씨이벌 초졸에 젊을 적에는 택시만 쳐 몰다가 생산직 뛰는 놈도 너보다 잘 사는 새끼들 널렸다고 카니까 병신이 얼어붙음. 그러한 지점에서는 본좌가 홍명보보다 아주 찔끔 더 유능하질지도 모르지만 솔직히 한국 축구계에서 가장 잘난애들이니까 열등감 표출되어서는 더 무능했을 수도 있다고 인정하지만 20억 꺼~억.
홍명보에게 그냥 20억을 뱉어내게 하면 참으로 적절하다고 보지만. 돈 때문에 꼰대짓 하는 거라면 최악은 맞지 그냥 씨발새끼지 뭐. 일상생활의 사회에서 널리고 널린 꼰대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