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6.06.25
조회 수 32
추천 수 0
댓글 1








글로벌 병신 산업인 흉기차의 자동차 병신산업이 없기 때문이다. 자동차 병신산업 씨이벌 좃소는 250충, 350충 찍고, 대기업 정규직만 좃소 버러지들 인건비 따먹기해서는 연봉 1억 찍는다는 씨발창렬 분야 아니냐고.

기실 자동차 산업의 평균 임금은 500충도 안 된다는게 함정. 민노총, 한노총의 서식지이기도 하다. 

 

자동차 산업 단가가 왜 씹창이 났냐면 미국 껄베이 버러지새끼들의 구매력에 차값을 맞춰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닉슨이 금태환을 폐기한 1970년대 이후에 훅간 것이다. 흉기는 미국 스트릿 후커들에게 조금은 인기 있다고 칸다. 헬조센의 똥양인 아재들 어좁 틀딱 개새끼들이 은근히 푹신함을 선호하는데 몸매 다 씹창난 미국인 Crack Hooker 몸무게 130킬로 따리가 헬조센 차를 타면 살집이 잘 맞는다고 칸다. 그따위 병신 자동차를 제값도 못 받고 미국의 10학년 중퇴 자동차 브로커 버러지새끼들에게 환율 씹창내서는 사후 디스카운트도 해준다는거. 는 흉기. 게다가 어차피 생산은 대부분 멕시코에서 한다고 칸다. 헬조센 물량은 조또 없음. 자국민이나 차별하는 씨발놈들이지 흉기 개새끼들 마. 

 

조까튼 자동차 산업 때문에 헬조센의 지방은 가난을 면치 못하는 것이다. 창안자동차, 상하이모터스의 창안짱개, 상하이짱개랑 경쟁하느라 등골 허리 휘면 40대에 생산성 낮다고 칼같이 짤리면 조까튼 지방에서 치킨집 차려야 한다는거. 돈 없으면 그 것도 못한다지만. 출산율 씹창 이 병시나. 출산율이 씹창난 것은 다 자동차 산업 병신산업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미 사대주의 서울정권 버러지새끼들이 조또 저부가가치 산업인 자동차산업을 지방새끼들에게 팔밀기하는 더러운 나라가 헬조센인 것이다. 

 

정작 1인당 GDP 4천불 따리 베트남도 빈페스트 그룹을 통해서 자동차 산업에 뛰어들었다고 칸다. 베트남 연봉 4천불 따리 병신들이랑 갱쟁을 해야 하는 갱상도 문디 병신새끼들이 소득이 늘래야 늘겠냐? 이 버러지새끼들아. 흉기를 당장 베트남에 쳐 팔아야 한다는 것이다. 조까튼 병신산업이 평균 다 깎아먹고 이지랄.

 

대구경북, 부산에서 자동차 부품 공장 다 쳐 밀고, 반도체를 달라는 것이다. 이 개새끼들아. 하다못해 반도체 소부장이라도 좀 하자. 미국 눈치보는 더러운 양당독재 개새끼들마. 

멕시코, 베트남 버러지들이나 쳐 만드는 자동차를 왜 헬조센이 쳐 만들어야 한단 말인가? 자동차 버러지 1대라도 더 밀어내기로 팔려고 환율 씹창내고 이지랄. 야 이 개새끼들아. 환율씹창 수출하는 밀어내기 후진국형 수출산업이 자동차이다. 포디즘은 1920년대에서 시작해서 1970년대에 디트로이트 쳐 망할 때에 이미 끝났지 씨발년들아. 다 쳐 망한거 헬조센 울산으로 끌어다가 인건비나 후려 쳐 먹은 더러운 조선천민노오예부리기식 비즈니스하던 개새끼가 정주영이라는 병신새끼 꼰대였을 뿐이다. 조또 갱제 발전 시켰다고 위인이라고 떠 받을어줌. 헬조센 노오예들의 주인니뮤들 숭상은 아직도 계속된다. 대가리가 나빠서 정신병에 걸린 불쌍한 개새끼들이니 봐주자고 하지만 서울에 핵을 박고 싶다는 것도 함정. 우뇌는 그냥 조까튼 병신들 내비두자고 한다지만 좌뇌는 씨이벌 핵 박아서 죽여버리고 싶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9 0 2015.09.21
18 사실 최근에도 헬조선에서 수구세력들 대숙청이 일어날뻔한적이 있다 . new 킹석열 22 0 2026.06.24
17 어차피 이재명의몰락은 사실상 확정되어서 시간문제이고 new 킹석열 19 0 2026.06.24
16 한국의 허위조작정보 근절법은 표현의 자유 침해이다 newfile 노인 14 0 2026.06.24
15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나타나던가 양당독재에 삶아져서 뒈지던가 둘 중 하나지 뭐. 2 new John 43 1 2026.06.24
14 슈카월드에 따르면 환율이 박살나는 것은 기실은 그냥 조또 부자되는 소리라고 칸다. newfile John 28 0 2026.06.24
13 어느 독일인이 말하는 한국인들 문제점 newfile 노인 9 0 2026.06.25
12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욕설이나 말다툼은 경찰이 니들끼리 "민사로 해결하라"식으로 개입하지 않는... new 노인 12 0 2026.06.25
11 물에서 냄새난다고 하니까 끓어마시면 문제 없다는 창원시 수준 new 노인 18 0 2026.06.25
10 축구, 고대 개새끼들이 또 한 건 했네 씨발. 1 newfile John 32 0 2026.06.25
대만의 1인당 GDP가 헬조센보다 높은 이유. 1 new John 32 0 2026.06.25
8 응 그래 솔직히 내가 국대감독이었어도 말아먹었다. 1 new John 16 1 12시간 전
7 솔직히 윤석열 임기 첫해인 2022년에 북한이 헬조센에 핵폭탄을 서울에 박았다면 월드컵 16강 갔다. new John 15 0 10시간 전
6 그래도 5060년대에는 new 킹석열 7 0 8시간 전
5 대만이 한국보다 헬일수밖에 없는게 new 킹석열 9 0 8시간 전
4 타이완넘버원 ㅇㅈㄹ 거리는애들 솔직히 이해안감 new 킹석열 7 0 8시간 전
3 주식투자자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정책에 반대해야 합니다. 3 new 시더밀661 8 0 6시간 전
2 어차피 헬조선정치인들은 국익을 전혀생각안함 new 킹석열 8 0 5시간 전
1 박정희를 좋게 보진않지만 1 new 킹석열 6 0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