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롬웰이 항해조례로 네덜란드를 들이받아서 대영제국이 되었고, 그 이전의 대영제국은 양모, 양털이나 깎아서 플랑드르 지역에 납품하는 병신이었다고 칸다.

다만 플랑드르 지역의 직물산업은 고도로 발달해서는 양모값도 꽤 쳐줘서는 수출로 나라가 쳐 먹고 살기는 했다고 칸다.

마치 미국 AI산업에 헬조센 반도체 팔아먹듯이 말이다.

 

미국 개새끼들은 노골적으로 한국의 국민연금을 털어가는 중이고, 원화가치가 박살나면서 국민연금의 원화가치가 그대로이더라도 실제로는 달라가치로는 이미 박살났다는게 함정. 

지금의 203040 버러지들에게는 국민연금은 다 털리게 되고 결국에는 자기입증적 예언이 되게 된다. 6070 개새끼들만 해 쳐먹고 마는 조까튼 것이 되고 말 거라는 것이다. 

 

헬조센은 이제 도쿄와 뉴욕에 핵폭탄을 박아서 후려간 복지비를 개새끼들에게 청구해야 되는 때가 온 것이다.

 

연기금이 주식을 받쳐서는 미국 개새끼들 팔고 떠나라고 지지해주는데 환율이 씹창날 수 밖에. 다만 그렇다고해서 외국인들의 코스피 시가총액 비율이 줄어들지는 않는다는게 함정. 개미병신새끼들 회들짝 놀라서 팔면 풋 걸어놓고는 다시 사들임. 개미병신들이 다시 쳐 올려놓으면 다시 팔고, 그 지랄. 사이드카가 나오도록 쳐 빼도 개미병신새끼들 506070 호구들이 다 복구시킴. 에라이 병신들아.

유투브로다가 세계대공황 썰 풀면서 개소리로 쳐 물타기하면 병신들 쫄면서도 뒈짐. 리니지 망한다망한다캐도 돈 박잖어 똑같지 뭐 씨발. 헬조센의 기성세대 븅신새끼들이 이렇게 멍청하다. 조중동 부동산 광고에 낚인 틀딱 병신들과 별반 차이나지 않는다. 본좌의 4050 븅신들과 6070 븅신새끼들 기실은 죄다 대동소이하다. 

그 지랄하던 중앙일보 병신들만 최종부도처리 씨이벌. 헬조센에서 사기를 치기가 참으로 쉽다. 국민연금은 2030만 못 받게 되거나 환율 씹창난 가격으로 받는다는게 함정. 조까트면 신현송이 뱃돼지에 사시미 30발 지르시던가. 용자나오면 나는 사식 500넣어준다 이기다. 내 대출을 내서라도 개새끼 사식 대준다.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헬조센에서 나타난다면 핵폭탄을 쳐 맹글어서 시제기는 도쿄에 쳐 박아서 다 쳐 죽이고, 36발을 추가로 더 생산해서는 36연장 SLBM 발사대 달린 잠수함을 뉴욕에 보낼테지만 2찍 선동이나 하는 버러지새끼들은 찰스1세와 반적군 버러지들마냥 모조리 목이 썰릴 것이다. 물론 민주당 권리당원 164만명과 국짐당 책임당원 102만명도 모조리 단두대로 가게 된다. 

기실은 부정선거는 관건이 아니고 민주당이 국짐당을 이긴 이유는 좌파라서가 아니라 권리당원이 164만명으로 국짐당을 압살하기 때문에 헬조센 인맥, 학연, 지연으로 쳐 이긴 것이다. 그것도 모르는 병신새끼들이 2찍 하면 다시 된다 개지랄. 그럼 김건희와 윤석열이 다시 나타나야 한다는 말인가? 환율 1400원까지는 윤석열의 책임이었는데 말이다. 

 

민주주의 조까고 말이다. 위성요격미사일을 러시아로부터 들여서는 미제 감시 위성 다 조살내고, 미국 개새끼들 추방령을 내리고, 미국 개새끼들이 보유한 그 모든 코스피 주식을 압류해서는 국민연금에 박도록 한 뒤에 선전포고 없는 핵폭탄 투하로 뉴욕과 시카고를 조살을 낸 뒤에 조까고 이건 다 북한제 잠수함 탓이다라고 팔밀기를 시전해서는 분개한 미국 병신들이 150만 대군을 북한에 박으면 아따 동맹군 왔다냐라고서는 아따 씨이벌 군사비 차관 좀 땡기도 해서는 돈을 빌리는 척을 해서 시저가 크라수스를 후리듯이 해서는 안심을 시키고 환율을 다시 살린 뒤에 사기질에는 사기질로다가 일관한 뒤에 북한을 꺼~억한 뒤에 총대 거꾸로 돌려서는 프래깅으로다가 주한미군 200만명 다 뒤에서 공격해서 쳐 죽인 뒤에 주한미군 주둔가족 개새끼들도 남자는 쳐 죽이고, 가임기 보지년들은 싸그리 헬조센 군바리 공창에 박아서는 싸그리 쳐 임신을 시키도록 한 뒤에 아따 기실은 핵도 우리가 박았당께 개씨발 새끼들아. 어차피 뭐 구라로다가 시간 끈거 수틀리기 전에 수틀린다음에 미군 버러지들의 그 모든 해외가용전력을 헬조센반도에서 다 쳐 죽이면 미국 병신들은 더 이상 여력이 없어서 100만대군을 편성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리고 100만 대군을 쳐 죽이고, 후린 재래식 장비로다가 북한그지들 100만마리를 무장시켜서는 중공을 쳐서는 동북3성을 후리고서는 물론 상호확증파괴 블러핑을 쳐서는 중공과 헬조센은 서로 핵을 박지는 못하면서 재래식으로 쳐 들어가서는 다 쳐 죽이고, UN도 뉴욕에 핵 쳐 박히고 사라지면서 무규칙 이종격투기 세계에서 일본에 핵을 박은 뒤에 일본 병신새끼들을 모조리 헬조센의 부품 조립 노오예로 맹글어서는 모조리 저출산으로 쳐 늙어뒈지게 한 다음에 휴머노이드로다가 일본국 1억 2천만을 대체해서는 쳐 늙지 않는 로봇 노예들로다가 헬조센 국민연금을 채우게 한다.

도쿄도는 특별히 예로부터 농사가 잘 되는 지역이었다고 카니까 헬조센의 농업식민지로 맹글어준다. 도쿄 씹창년들 이 나라에 와서 임신 안 해도 됨. 버러지들 다 쳐 죽여야제. 와 살려주노. 씹대줄 창녀는 중공에만 수억마리 있지 씨이벌. 똥남아에도 존나게 널리고 널렸다는거다. 다만 돈을 지불해야 한다지만 헬조센은 어차피 미국의 혈액팩이 되어서는 국가부도날 병신국가인 것이다. 이미 97년에 씹창난 나라였다고도 칸다.

그 뒤에는 인디언 500만과 히스패닉들에게 K-2 소총 구형 총기 20만정을 주면서 알아서 갈아엎던가 말던가라고 하면서 미국 병신새끼들의 종특인 전쟁책동을 역으로 구사한다. 물론 선동꾼 한마리가 가서는 백인들을 상대로 한 전쟁책동 밀로세비치+젤렌스키 같은 개자슥을 헬조센 유학파 인디언 병신새끼를 인성 사악한 헬조센 걸그룹 씨발년 중에 하나로다가 마눌로 붙여다가는 사람맹글어서 잠입시켜서는 북미대륙에서 백인 버러지들은 다 쳐 죽이도록 책동함. 이기면 개득이고, 그냥 조까고 지옥으로 맹글면 끄~읏.

 

물론 이 모든 업적은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아니면 불가능하다. 미국, 일본, 중공과 수틀리는 것은 디폴트라지만.

 

다만 그 뒤에는 똥남아 흉기차 하청 버러지들이 야따 씨이벌 와 우리는 350주노 이 개새끼들아. 일본에 박은 기계랑 경쟁시킨다냐 좃같네 씨발 돈 내놔 씨발년아라고 해서는 베트남으로 탈출한 북한 핵잠수함 기술자가 쳐 맹근 베트남 핵잠수함에게 핵폭탄 쳐 맞고 멸망. 는 자업자득.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29585 슈카월드에 따르면 환율이 박살나는 것은 기실은 그냥 조또 부자되는 소리라고 칸다. newfile John 0 0 20분 전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나타나던가 양당독재에 삶아져서 뒈지던가 둘 중 하나지 뭐. 2 new John 24 1 11시간 전
29583 한국의 허위조작정보 근절법은 표현의 자유 침해이다 newfile 노인 9 0 12시간 전
29582 어차피 이재명의몰락은 사실상 확정되어서 시간문제이고 new 킹석열 11 0 22시간 전
29581 사실 최근에도 헬조선에서 수구세력들 대숙청이 일어날뻔한적이 있다 . new 킹석열 12 0 22시간 전
29580 애초에 헬조선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거다 . new 킹석열 8 0 22시간 전
29579 어차피 이재명도 임기 채우기 힘들거같은데 new 킹석열 10 0 2026.06.23
29578 윤석열이 몰락한건 , 헬조선수구세력들에게 경고하는거지 new 킹석열 10 0 2026.06.23
29577 동탄이 그나마 헬조선의 미래형신도시가 아닌가싶다 new 킹석열 11 0 2026.06.23
29576 태국인 마저 남한의 재벌 독점, 아파트 거주, 사회적 제한을 비판하고 있다 new 노인 19 0 2026.06.22
29575 서울 여성 50% 이상이 n잡 경험 있다? new 노인 28 0 2026.06.21
29574 이자 1프로 상승해봤자 이자비용 100만원도 안 오른다고 칸다. newfile John 39 1 2026.06.21
29573 이재명 개자슥도 삼전 파업에서 이재용 편 들어줬다고 칸다. 역시나 서울내기라서 통수 지리네 개새끼가 마. 3 newfile John 76 0 2026.06.19
29572 한국 회사 문화가 최악인 이유 newfile 노인 20 0 2026.06.19
29571 북한으로 간 재일 교포 사례를 보면 new 노인 28 0 2026.06.19
29570 결국 튀르키예가 미국과 수틀릴 팔자다. 튀르키예의 마지막 희망의 헬조센 방산 뿐이다. newfile John 49 0 2026.06.18
29569 FOMC 오늘 새벽. 기준금리 동결. 그나마 다행. 환율은 곧 내려가긴 간다. new John 37 0 2026.06.18
29568 빈부격차는 기실은 서울과 지방의 격차를 의미한다. 지방새끼들 돈 더 주기 싫어서 개소리를 쳐 하는 것. 2 newfile John 47 1 2026.06.17
29567 일본 보지년과 결혼하면 이렇게 된다. 1 newfile John 58 0 2026.06.17
29566 '이란 합의에 3천억불 재건기금…韓기업 등 절반이상 출자 약속' newfile John 47 0 2026.06.17
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