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윤석열의 12.3 계엄
물론 그에게는 정권유지수단으로 계엄을 한거겠지만
그의 반대파세력들 대부분이 수구들이기에 ... 어떻게보면 계엄이 오래갔으면 자연스레 수구세력들을 숙청하는 일이 일어났을지도
그리고 헬조선은 또다시 역사적으로 수렁속에 빠지지만 또다른 새로운 기회를 봤을수도
진심으로 애국세력이 집권하는 그런 국가말이다 .... 매국세력들 수구세력들을 철저히 청산되고
윤석열도 오래 살지 못했을거고 .. 계엄이 생각보다 오래갔다고해도

바로 윤석열의 12.3 계엄
물론 그에게는 정권유지수단으로 계엄을 한거겠지만
그의 반대파세력들 대부분이 수구들이기에 ... 어떻게보면 계엄이 오래갔으면 자연스레 수구세력들을 숙청하는 일이 일어났을지도
그리고 헬조선은 또다시 역사적으로 수렁속에 빠지지만 또다른 새로운 기회를 봤을수도
진심으로 애국세력이 집권하는 그런 국가말이다 .... 매국세력들 수구세력들을 철저히 청산되고
윤석열도 오래 살지 못했을거고 .. 계엄이 생각보다 오래갔다고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