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6.06.14
조회 수 55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t-DtM7z9xCY

솔직히 그래도 100만명따리 58년 개띠 개새끼들이 물러난 자리 그나마 우리 세대는 날로 먹었지. 

미국도 쳐 망한다 망한다캐도 여태까지는 버텼고. 다만 일본은 계속 쳐 망한다지만. 위의 동영상이 MZ 병신새끼들의 미래다. 

 

MZ병신새끼들의 미래는 뭐 내가 봤을 때에는 삼전, 하이닉스 말고는 미래가 안 보인다지만. 앞이 깜깜하다.

특히 대구 경북 븅신새끼들. 대구 경북 븅신새끼들은 코딩 배워서 돼지 농장 들어가야 될끼다. 경북 봉화영양청송에 헬조센국가가 국영돼지아파트라도 지으면 돼지 쳐야됨. 월급 350준다 이 개새끼들아. 감사한줄 알아야제.

전라도 버러지들도 무진장에 돼지 아파트 생기면 광주 중산층 살다가도 끌려가야제. 그리고 돼지 개새끼들 등쌀에 못 이겨서는 쓰러지면 돼지 밥도 되고. 인신공양이다. 아멘. 돼지치기 하다가 사람이 쓰러지면 바로 돼지가 사람 뼈채로 씹어먹는다고 칸다. 이런 씨이벌. 우허.

리니지 하다가 은행 빚 진 개병신부터 끌려간다. 그 다음은 아파트 폭락한 주담대충. 망한 자영업 충 순서대로 다 끌려간다. 는 헬조센.

리니지가 가장 멍청한 병신 짓이지. 아파트와 자영업은 행여나 쥐구녕에 볕 뜰 가능성이라도 있다지만 멘땅에 아이템확율권에 헤딩하면 얄짤없지 씨발.

리니지를 하다가 보면 이미 애새끼 한마리 키울 돈 박아불고, 두마리 키울 돈 박히고, 보지새끼 호강시킬 돈 다 조살내고, 그다음에는 돼지 아파트 수용소행 데헷. 씨발 병신들아. 니들이 꼴랑 60대 노인연금 충들이나 할법한 시장자유주의 그 지랄이나 해서 될 일인가? 좀 더 쎄게 해봐 이 병신새끼들아. 유투브 이중세뇌에나 빠져서는 무저갱에서 허우적 댐. 에라이 병신들아.

 

60대 씨발놈들은 지덜 복지비는 줄이라는 소리는 한마디도 하지 않으면서 시장자유주의 개지랄병 하는 버러운 잔머리충들일 뿐이고. 갸들이나 추종해서 되긋냐? 대가리가 나쁘면 그렇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gEu5vtt5l0A

이미 정부는 앞으로 서울지역과 대구, 부산 등에서 비아파트 공급을 늘릴 것이라고 칸다. 휴먼시아도 지금 먼저 있을 때에 들어가는 놈이 임자다. 휴먼시아 욕하던 버러지들 다 어디갔노 이 병신들아. 

특히 보지년 새끼들 마. 아파트에 살게만 해줘도 감사한 줄 알아야제. 씹보지로다가 좃물을 받아야제 이 개년들아. 

 

스크린샷 2026-06-14 021507.png.jpg

주택이랑 오피스텔 개조한 것 따위로 대애충 떼운다는 발상이다. 땅크가 없으니 장갑차로 땅크 자리에 쪽수를 채우자는 것이제. 땅크=아파트이고. 땅크 태워주면 감사한줄 알아야 한다.

휴먼시아도 없어서 못 준다. 도시형생활주택 이 병시나. 문재앙 정권 때에 김현미 욕하던 버러지들은 그나마 그 시절에는 휴먼시아라도 결혼해서 줄만 서면 잘 나왔지라고 기억하게 될 것이다.

나중에 오피스텔에서 신혼차릴 MZ 보지년들에게서 지금의 3040 세대 마케이누 버러지년들은 배가 쳐 불렀다고 죽을 때까지 가루가 되도록 까일테지만.

 

솔직히 MZ병신새끼들은 불쌍한 것은 맞음. 다만 자신이 어디로 들이받아야 되는지도 모르는 병신일 뿌~운. 삼전, 하이닉스 법인세라도 더 내게 하면 휴먼시아 막차 TO 아주 찔끔 더 늘지도. 그런데 자유시장원리 개지랄병 하는 병신들이잖아. 걍 도시형생활주택에서 살어 이 병신들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9 0 2015.09.21
29590 대만의 1인당 GDP가 헬조센보다 높은 이유. new John 7 0 4시간 전
29589 축구, 고대 개새끼들이 또 한 건 했네 씨발. newfile John 13 0 6시간 전
29588 물에서 냄새난다고 하니까 끓어마시면 문제 없다는 창원시 수준 new 노인 15 0 13시간 전
29587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욕설이나 말다툼은 경찰이 니들끼리 "민사로 해결하라"식으로 개입하지 않는... new 노인 9 0 16시간 전
29586 어느 독일인이 말하는 한국인들 문제점 newfile 노인 7 0 16시간 전
29585 슈카월드에 따르면 환율이 박살나는 것은 기실은 그냥 조또 부자되는 소리라고 칸다. newfile John 19 0 2026.06.24
29584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나타나던가 양당독재에 삶아져서 뒈지던가 둘 중 하나지 뭐. 2 new John 35 1 2026.06.24
29583 한국의 허위조작정보 근절법은 표현의 자유 침해이다 newfile 노인 13 0 2026.06.24
29582 어차피 이재명의몰락은 사실상 확정되어서 시간문제이고 new 킹석열 15 0 2026.06.24
29581 사실 최근에도 헬조선에서 수구세력들 대숙청이 일어날뻔한적이 있다 . new 킹석열 21 0 2026.06.24
29580 애초에 헬조선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거다 . new 킹석열 14 0 2026.06.24
29579 어차피 이재명도 임기 채우기 힘들거같은데 new 킹석열 17 0 2026.06.23
29578 윤석열이 몰락한건 , 헬조선수구세력들에게 경고하는거지 new 킹석열 16 0 2026.06.23
29577 동탄이 그나마 헬조선의 미래형신도시가 아닌가싶다 new 킹석열 17 0 2026.06.23
29576 태국인 마저 남한의 재벌 독점, 아파트 거주, 사회적 제한을 비판하고 있다 new 노인 21 0 2026.06.22
29575 서울 여성 50% 이상이 n잡 경험 있다? new 노인 32 0 2026.06.21
29574 이자 1프로 상승해봤자 이자비용 100만원도 안 오른다고 칸다. newfile John 42 1 2026.06.21
29573 이재명 개자슥도 삼전 파업에서 이재용 편 들어줬다고 칸다. 역시나 서울내기라서 통수 지리네 개새끼가 마. 3 newfile John 78 0 2026.06.19
29572 한국 회사 문화가 최악인 이유 newfile 노인 25 0 2026.06.19
29571 북한으로 간 재일 교포 사례를 보면 new 노인 33 0 2026.06.19
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