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997년 imf 외환위기 시절에 찍은 30년 만기 채권 아직도 만기도래 안 했다. 돈 아직 못 갚았다고 이 병시나. 1997년에 찍은 채권은 2027년에야 겨우 만기도래 되면서 원금 갚아야 한다.

그럼 국채는 그렇다고 쳐도 회사채997년 imf 외환위기 시절에 찍은 30년 만기 채권 아직도 만기도래 안 했다. 돈 아직 못 갚았다고 이 병시나. 1997년에 찍은 채권은 2027년에야 겨우 만기도래 되면서 원금 갚아야 한다.

근데 원화 씹창내놓으면 수출기업은 채권상환시에 개이득을 보게 된다. 

 

그럼 국채는 그렇다고 쳐도 수출기업의 회사채는 환율 씹창내면 그냥 절로 부채가 탕감되는 것이다. 그런데 실제로 삼성전자 개새끼들이 1997년에 발행한 채권이 있다고 칸다.

https://www.hankyung.com/amp/202407077182r

스크린샷 2026-06-01 010248.png.jpg

 

솔직히 이거 재벌 개새끼들이 고의로 imf를 일으켰다는 음모론으로 나갈 수 있는 사안임. 재벌 개새끼들이 외환의 환전을 단체로 거부하고서는 당시의 외환은행 대출을 장악해서는 imf가 왔다는 것이다. 

그 와중에 삼전 개새끼들은 뉴욕에서 1억 달라를 채권으로 미리 융통해서는 달러표시채권으로다가 달라를 조달해놓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30년납의 연리 7.7프로따리 채권이었다는데 이창용 개자슥이 기준금리 2.5프로로 떡락시켜놓은 것이랑은 연관성은 도출되지 않지만. 그냥 이주열과 이창용 두 개새끼들이 지랄같은 짓을 한 것이다.

 

스크린샷 2026-06-01 010931.png.jpg

스크린샷 2026-06-01 011317.png.jpg

 

원화를 씹창내서는 수출대기업들의 채권상환시에 혜택을 줄 가능성이 있다지만 정작 삼성과 현기차그룹은 현재 원화 표시 채권시장에는 전혀 뛰어들고 있지 않다고 칸다. 정작 흉기차도 막대한 현금을 바탕으로 자체 현금으로 상환하지 채권 조달을 전혀 하고 있지 않다고 칸다.

그냥 이창용과 이주열 두 개새끼가 씨발 새끼인 것이다. 신현송 씨발놈도 마찬가지. 그냥 더러운 강남엘리트 개새끼들이 부동산 마이크로 컨트롤 때문에 개지랄병을 한다는 MZ버러지새끼들의 의심 아닌 의심이 맞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6-06-01 011420.png.jpg

쳐 망한 두산 버러지새끼들이나 채권 발생 조달 오지게 하고 있다고. 두산 하나 살리자고 헬조센 환율을 씹창낸다냐? 이창용이 개새끼 두산 재무부 개새끼들이 룸창녀도 대주고, 사우나 창녀도 대줬지 씨발 새끼야. 장안평 안마시술소에서 슴가 튜닝한 오토모델 개년이 바디타면서 붕알 빨아주고, 똥구녕 빨아줬지 씨발 새끼가 마.

 

스크린샷 2026-06-01 011638.png.jpg

롯데 개새끼들도 회사채 발행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칸다. 한가지 포인트는 왜 이 사회에서 좀비 기업이 청산되지 않는가? 시중은행 개새끼들이 지급 보증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우량기업은 정작 채권 발행도 하지 않지만 빵구똥구 씹창난 창년 보지는 오늘도 보짓구녕 쳐 벌리고 박히고 자빠졌다는 것이다. 는 롯데 개새기들 마. 조까튼 새끼들 똥푸산 돔 구장 완성되기 전에 헬재팬으로 고국으로 보내주자. 

 

https://m.thebell.co.kr/m/newsview.asp?newskey=61910

스크린샷 2026-06-01 012001.png.jpg

스크린샷 2026-06-01 012018.png.jpg

 

 

롯데 개새끼들이 국내 엔화채 발행 절반은 롯데 채권이라고 칸다. 2009년에 이미 그러했다고 칸다. 일본 보지년 이중스파이 김건희를 윤석열에게 붙여야만 했던 세력이 존재하는 배경이라고 이해하면 되는 것이다.  롯데개새끼들이 외표채를 발행해대니까 엔화와 원화가 커플링이 되어서 엔화가 병신되면 원화도 따라서 병신된다고까지도 묘사될 수 있다.

그리고 채권 발행 스케쥴만 보자면 롯데는 이미 2009년에 망쪼 들었음. 

https://hellkorea.com/hellge/1945252

롯데그룹 쪽바리 버러지새끼들 헬조센국에 부실 떠넘기는 중.

본좌는 롯데 개새끼들이 헬조센에 양아짓 거는 거라고 이미 발제글 썼다. 

 

https://www.youtube.com/watch?v=qm8WfVcp8yA

기실은 부동산 문제가 아니라 롯데 건설이 망쪼가 든 것이라고도 칸다. 강남3구 버러지들은 일단 무죄라서 핵 안 쳐 맞아도 된다. 이 병신들아. 언젠가는 박아주겠지만 오늘은 명분이 없어서 넘어가준다. 일단은 전부 롯데건설 병신새끼들이 벌린 짓이라고 칸다. 

 

스크린샷 2026-06-01 012245.png.jpg

외표채나 쳐 찍어대는 좀비기업 하나 살리겠다고 멀쩡한 회사들의 사업까지 재편해서는 좀비기업에 물량 던져준다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6-06-01 012231.png.jpg

금융위원회와 산업통상부가 롯데캐미칼을 왜 살려준다는 말인가? 헬조센의 공무원 개새끼들이 일처리를 하는 짓거리가 이러하다.

 

https://www.fsc.go.kr/no010101/86328?srchCtgry=&curPage=&srchKey=&srchText=&srchBeginDt=&srchEndDt=

씨발놈들 못 숨기게 링크 빼박 박아놨음. 금융위 산하 기업구조개선과 사무관 박보라 씨발년과 사무관 문성배 두 개새끼가 개짓을 쳐 하는 것이다. 롯데 개새끼들 안 망하게 해서는 엔화표시 채권 갚게 만들려고 말이다. 사무관 뭐 하는거 있나 본좌가 하면 더 잘 할 자신 있다 씨발 새끼들아. 연봉 5천~8천 개지랄. 8천이면 300충의 두배이다. 버러지새끼들 지잡대 나온 300충보다 일 두배로 잘 할 자신있다냐? 단두대에 베팅걸자. 

 

이래서 헬조센인 것이다. 헬조센 지옥불 온도 1만도 상승이다. 이 병신들아. 우허 살려주세요. 출산율 떡락. 환율 씹창나서 베트남보지도 못 데려온다. 베트남보다 더 싸다는 라오스보지 데리러 갔다가 캄보디아 양아치들에게 납치되어서 장기 다 털림.

 

국짐당 꼰대 버러지새끼들 이렇게 나랏일에 딴지 걸 게 많은데 병신새끼들 국감장에서는 아갈도 못 텀. 정치인이 아갈도 못 털면 뭐한다냐? 자살이나 하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7 0 2015.09.21
29588 물에서 냄새난다고 하니까 끓어마시면 문제 없다는 창원시 수준 new 노인 4 0 3시간 전
29587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욕설이나 말다툼은 경찰이 니들끼리 "민사로 해결하라"식으로 개입하지 않는... new 노인 5 0 6시간 전
29586 어느 독일인이 말하는 한국인들 문제점 newfile 노인 4 0 6시간 전
29585 슈카월드에 따르면 환율이 박살나는 것은 기실은 그냥 조또 부자되는 소리라고 칸다. newfile John 15 0 18시간 전
29584 크롬웰 수준의 또라이가 나타나던가 양당독재에 삶아져서 뒈지던가 둘 중 하나지 뭐. 2 new John 28 1 2026.06.24
29583 한국의 허위조작정보 근절법은 표현의 자유 침해이다 newfile 노인 11 0 2026.06.24
29582 어차피 이재명의몰락은 사실상 확정되어서 시간문제이고 new 킹석열 13 0 2026.06.24
29581 사실 최근에도 헬조선에서 수구세력들 대숙청이 일어날뻔한적이 있다 . new 킹석열 18 0 2026.06.24
29580 애초에 헬조선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거다 . new 킹석열 10 0 2026.06.24
29579 어차피 이재명도 임기 채우기 힘들거같은데 new 킹석열 13 0 2026.06.23
29578 윤석열이 몰락한건 , 헬조선수구세력들에게 경고하는거지 new 킹석열 13 0 2026.06.23
29577 동탄이 그나마 헬조선의 미래형신도시가 아닌가싶다 new 킹석열 14 0 2026.06.23
29576 태국인 마저 남한의 재벌 독점, 아파트 거주, 사회적 제한을 비판하고 있다 new 노인 21 0 2026.06.22
29575 서울 여성 50% 이상이 n잡 경험 있다? new 노인 31 0 2026.06.21
29574 이자 1프로 상승해봤자 이자비용 100만원도 안 오른다고 칸다. newfile John 40 1 2026.06.21
29573 이재명 개자슥도 삼전 파업에서 이재용 편 들어줬다고 칸다. 역시나 서울내기라서 통수 지리네 개새끼가 마. 3 newfile John 77 0 2026.06.19
29572 한국 회사 문화가 최악인 이유 newfile 노인 23 0 2026.06.19
29571 북한으로 간 재일 교포 사례를 보면 new 노인 31 0 2026.06.19
29570 결국 튀르키예가 미국과 수틀릴 팔자다. 튀르키예의 마지막 희망의 헬조센 방산 뿐이다. newfile John 54 0 2026.06.18
29569 FOMC 오늘 새벽. 기준금리 동결. 그나마 다행. 환율은 곧 내려가긴 간다. new John 40 0 2026.06.18
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