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반도체 선단갱제인 헬조센의 특성상 초과세수 나오면 국민임대주택이나 공급하면 국가는 개이득이다. 그나마 주거비를 낮춰서 가처분소득을 늘릴 수 있기 때문. 폭락론까지는 아니더라도 주택의 시가총액은 크게 줄어들 것이다. 어차피 지방은 죄다 임대화된다. 강남 정도만 돈 주고 아파트에 들어가는 시대라지만 강남에도 수서지구가 있다는 것은 함정.

그래봤자 퍼블릭 뛰던 병신년들은 40대 이후에 자 to the 살. 이건 어쩔 수 없지 씨발. 즐길 수 있을 때 즐겨. 그리고 자살해 씨발.

운 좋으면 쿠돌이 하나 보지로다가 물어서는 국민임대주택에서 살면서 휴먼시아 그지는 될 수 있을지도. 그리고 낳음당했다고 아들에게 구박당함. 그 것도 앵간하면 20대에 시집 가서 애새끼나 낳았을 때의 야그이고.

리니지 병신게임에 낚이면 애새끼 하나 키울 돈 박살나는거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29565 미국 븅신새끼들 이란에게 3천억불 전쟁배상금 제공. 이란과 뉴질랜드 2-2 무승부. newfile John 48 0 2026.06.17
29564 가난한 애들만 자위대 간다는 일본 정치인 발언 보면 new 노인 42 0 2026.06.16
29563 미국과 한국 사례를 보듯이 미관 해치는 간판이 너무 쓸데없이 많으면 왜 안좋은지 설명 가능 new 노인 28 0 2026.06.16
29562 유럽 농업 vs 한국 농업 new 노인 34 0 2026.06.16
29561 미국 농업의 문제점을 볼 수 있는 영상 발견했다 new 노인 35 0 2026.06.16
29560 이대남 병신새끼들 양당독재 선거 함 더 하자고. 노오예짓. new John 51 0 2026.06.16
29559 토건족 개새끼들이 금리 못 올리게 해서 환율, 물가 씹창난거다. newfile John 55 1 2026.06.15
29558 극우라고 적고 토건족 알밥 개새끼라고 읽는다. 이대남 현상이라는 것도 전부 실체 없는 개구라. newfile John 48 0 2026.06.14
29557 MZ 병신새끼들 불쌍한 새끼들의 미래. newfile John 55 1 2026.06.14
29556 한국 육체 노동 인력이 부족한 건 사실이 아니다 2 new 노인 40 0 2026.06.13
29555 헬조센과 헬재팬이 금리인상 문제로 서로 싸우면 일단 미국은 헬조센의 편을 들 것이다. 2 new John 48 0 2026.06.13
29554 캄보디아에 사기 범죄에 가담한 한국인들 특징 2 new 노인 49 0 2026.06.13
29553 일자리라도 있으면 다 되었다 인식은 중국에서 통해도 한국에는 안통한다 new 노인 52 0 2026.06.13
29552 한국 의료 특징 new 노인 42 0 2026.06.13
29551 한국의 소상공인이 불쌍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39 0 2026.06.13
29550 한국 지방 사람과 태국 지방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다 new 노인 34 0 2026.06.13
29549 수구세력들은 종북몰이가 안되니 반중몰이를 하고있는데 1 new 킹석열 31 0 2026.06.13
29548 정치가 헬조선의 모든걸 해결해주지않는다 new 킹석열 39 0 2026.06.13
29547 헬조선에서 태어나면 자기개인스스로 수구성향을 갖는다 new 킹석열 36 0 2026.06.13
29546 일본은 아베의그늘에서 벗어나지못하는거다 new 킹석열 35 0 2026.06.13
1 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