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9.23
조회 수 1165
추천 수 3
댓글 1








`쉬운 수능`도 못막은 사교육 (링크)

?

정부가 사교육을 없애겠다고 특목고·자사고 입시에서 지필평가를 없애고, 중학교 내신 성취평가제(절대평가제)를 도입했지만 이 역시 부작용을 낳고 있다.

?

민족주의진짜싫다 曰: 그냥 수능 없애자. 이렇게 불안한 수험제도는 북한 핵 만큼?무섭다.






  • 그냥 그래..
    15.09.23
    난.. (혹시 이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쓰레기같은 직업이 학원강사.. 과외전문 선생이라고 생각한다..(진심이다)
    불쌍해서 쓰레기가 아니라... 교육이라는 시장에 들러붙어 피를 빨아먹는 기생충같은 존재라는 거다..

    소위 사회악....

    사교육을 막을수는 없다... 아니 막은적은 있지...
    하지만 공교육이 무너진건 입시제도의 문제가 아니라.. 사교육때문이다..
    아무리 좋은제도를 내놔도... 헛점은 있기 마련이고..
    사교육에 있는 기생충들은 이 틈을 집요하게 후벼낸다..
    결국 정책은 실패하는거고...

    물수능? 결국엔 변별력이 없기때매 또다른 사교육시장이 탄생하는거고
    본고사 부활? 더더욱 심화과정의 사교육시장이 나타나는거고...

    공교육 정상화, 입시제도의 합리화가 먼저 이뤄지는게 아니라
    사교육의 폐지.. 가 필수라는거다.

    정말 입시제도, 공교육을 정상화해서 사교육의 폐단을 막고싶다면..
    이거밖에 없다...
    1. EBS에서 전부 수능을 출제.. 논술, 면접 이런건 폐지.. 경쟁률이 붙는경우 그냥 추첨...
    2. 소위 인기학교는 정원을 10배로 늘리거나
    3. 전문직같은 경우 사회의무복무(도서 산간지방, 군대, 정부관련)을 5년-10년 정도 박아놔야함..
    4. 학원같은 경우 특별소비세를 200%정도 가산... 세금을 내지않는 과외의 경우 징벌적 세금 추정과외비의 약 1000%정도
    - 이중 50%는 고발자에게 포상..
    사실 이렇게 해도 사교육시장은 틈을 노리게 되어있다..

    결국엔 사교육을 먼저 막는게 공교육을 정상화하는거다..
    하지만... 이미 사교육시장은 넘사벽이 된지 오래다..
    사교육막다간.. 여기에 뺏기는 표가 어마어마하니.. 정치인도 함부로 못건드린다.
    ㅋㅋ 그게 함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1822 중국의 슬럼 창녀거리. newfile John 700 0 2024.03.04
1821 유대인이 가짜인 이유. 유대인의 본질은 화교다. new John 731 0 2024.03.04
1820 의협은 한국 모든 전공의, 의사의 주장을 대변하지 않는다 new 노인 940 0 2024.03.04
1819 한국 의사들이 예전보다 임금 적게 받는다고 느껴지는 이유 1 new 노인 905 0 2024.03.04
1818 진정으로 돈에 진심이라면 이 세계는 사기질임을 깨닫게 된다. new John 753 1 2024.03.04
1817 예멘에서 시작된 서구지배, 예멘에서 끝난다. newfile John 926 0 2024.03.04
1816 일본이 조선을 지배한건 일본의 가장 큰 실수였지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3 0 2024.03.04
1815 일본을 핵으로 까고나서 중국에 서렌치면 됨. 1 new John 965 0 2024.03.05
1814 세금도 안내는 정신병자 호빗새끼가 일본에 핵날린다 이지랄하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4.03.05
1813 이덕일의 말대로 윤석열과 뉴라이트 씨발 것들이 서인독재집단 앙시앵레짐 새끼덜인 것. newfile John 868 0 2024.03.05
1812 경기도도 토건족새끼덜의 난개발로다가 도배되어서는 수도이전할 땅이 없다. newfile John 963 0 2024.03.05
1811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너는 보지 잖아. 이 보지 호빗년아. 씨발 새끼가 불만있으면 씹대 임신시켜줌. new John 859 0 2024.03.05
181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인거 뽀록 스샷. newfile John 863 0 2024.03.05
1809 근자에 날이 풀리니 타칭보 새끼덜도 보지팔러 나오고 있다고 칸다. new John 1285 0 2024.03.05
1808 헬쥬신 틀딱 꼰대새끼덜의 정치의식은 아직도 범죄와의 전쟁의 금두꺼비 수준이다. newfile John 981 0 2024.03.05
1807 몽골, 키르기스스탄도 엎어올만하다고 칸다. newfile John 945 0 2024.03.05
1806 홍준표 "박정희 광장 이름 짓고 동상 세울 것"…엇갈리는 반응. 대놓고 지덜 천하라고 깝치는 개샊 new John 1068 0 2024.03.05
1805 본인의 이 글이 지금 뜨고 있다고 칸다. 리뷰. 4 newfile John 991 0 2024.03.06
1804 스스로의 탐욕에 마이너스의 길을 가고 마는 불쌍한 서울 애들. newfile John 1110 1 2024.03.06
1803 헬쥬신이 점점 마이너스 공화국이 되어가는 것은 뉴욕 사모펀드 새끼덜과 재벌새끼덜의 합작품이다. newfile John 1224 1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