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민족주의진짜싫다
15.09.23
조회 수 1149
추천 수 3
댓글 1








`쉬운 수능`도 못막은 사교육 (링크)

?

정부가 사교육을 없애겠다고 특목고·자사고 입시에서 지필평가를 없애고, 중학교 내신 성취평가제(절대평가제)를 도입했지만 이 역시 부작용을 낳고 있다.

?

민족주의진짜싫다 曰: 그냥 수능 없애자. 이렇게 불안한 수험제도는 북한 핵 만큼?무섭다.






  • 그냥 그래..
    15.09.23
    난.. (혹시 이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쓰레기같은 직업이 학원강사.. 과외전문 선생이라고 생각한다..(진심이다)
    불쌍해서 쓰레기가 아니라... 교육이라는 시장에 들러붙어 피를 빨아먹는 기생충같은 존재라는 거다..

    소위 사회악....

    사교육을 막을수는 없다... 아니 막은적은 있지...
    하지만 공교육이 무너진건 입시제도의 문제가 아니라.. 사교육때문이다..
    아무리 좋은제도를 내놔도... 헛점은 있기 마련이고..
    사교육에 있는 기생충들은 이 틈을 집요하게 후벼낸다..
    결국 정책은 실패하는거고...

    물수능? 결국엔 변별력이 없기때매 또다른 사교육시장이 탄생하는거고
    본고사 부활? 더더욱 심화과정의 사교육시장이 나타나는거고...

    공교육 정상화, 입시제도의 합리화가 먼저 이뤄지는게 아니라
    사교육의 폐지.. 가 필수라는거다.

    정말 입시제도, 공교육을 정상화해서 사교육의 폐단을 막고싶다면..
    이거밖에 없다...
    1. EBS에서 전부 수능을 출제.. 논술, 면접 이런건 폐지.. 경쟁률이 붙는경우 그냥 추첨...
    2. 소위 인기학교는 정원을 10배로 늘리거나
    3. 전문직같은 경우 사회의무복무(도서 산간지방, 군대, 정부관련)을 5년-10년 정도 박아놔야함..
    4. 학원같은 경우 특별소비세를 200%정도 가산... 세금을 내지않는 과외의 경우 징벌적 세금 추정과외비의 약 1000%정도
    - 이중 50%는 고발자에게 포상..
    사실 이렇게 해도 사교육시장은 틈을 노리게 되어있다..

    결국엔 사교육을 먼저 막는게 공교육을 정상화하는거다..
    하지만... 이미 사교육시장은 넘사벽이 된지 오래다..
    사교육막다간.. 여기에 뺏기는 표가 어마어마하니.. 정치인도 함부로 못건드린다.
    ㅋㅋ 그게 함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4 0 2015.09.21
1944 피게로아 창녀 존예네. 헬쥬신 연애인보다 예쁨. newfile John 1058 0 2024.02.19
1943 어째서 재벌 산하 제2금융권이 헬조선 부동산 정책의 원흉인가? 이 모든 것이 삼성과 현대, 한화 개새끼덜의... newfile John 730 1 2024.02.19
1942 삼성은 애초에 일본기업이다. newfile John 772 1 2024.02.20
1941 내한테만 만만하게 보며 공격이나 실컷하는 freewhite는 반성이나 해라 new 노인 709 1 2024.02.20
1940 노인이가 또 삼성알밥한테 스토킹 당했나보네. 2 new John 698 0 2024.02.20
1939 반쪽바리 이씨 일가, 정씨 일가 몰아내고 차라리 미국 대주주를 앉혀서 제대로 된 친미를 하는게 낫다. newfile John 808 0 2024.02.20
1938 전라계 이주집단에 의해서 완성된 현대 서울 MZ랭귀지. new John 638 0 2024.02.20
1937 180따리 테일러 스위프트가 궁뎅이 흔들면서 165따리 태국놈한테 완판치 쳐 날리면 존나게 쳐 맞지 말이다. new John 803 0 2024.02.21
1936 이준석 병신새끼 김동관 오다받느라 안 됨. new John 1297 1 2024.02.21
1935 헬쥬신 20년만 기다리면 요지랄 된다. 1 new John 1259 0 2024.02.21
1934 전세사고 4조 원 돌파, 정부 직무유기 new John 860 1 2024.02.21
1933 헬조선은 20년쯤 뒤에 북한에 흡수통일 될 것이니 플렉스나 하라고. new John 890 0 2024.02.21
1932 본좌가 돌아가는 천기를 보니까 김주애가 헬조선의 엘리자베스 2세나 예카테리나 2세가 될 판인 것. 6 newfile John 663 0 2024.02.21
1931 중국과 한국이 한뿌리인 것이다. new John 658 0 2024.02.21
1930 저출산의 원흉은 삼성, 현대, 한화 새끼덜 때문이다. newfile John 1127 1 2024.02.22
1929 "부상병 300명 남겨두고 철수"…우크라이나軍의 '처절한' 후퇴 new John 655 1 2024.02.22
1928 사법부와 헌재 개새끼덜 때문에 저출산이 온 것이다. 사법부라는 엘리트 개새끼덜을 도륙을 내야 한다. new John 789 1 2024.02.22
1927 헬쥬신에서 서울대 나온 보지가 되느니 차라리 LA에서 창녀가 되는게 낫다. newfile John 949 0 2024.02.22
1926 어차피 서울공화국 그 것은 북한에게 정복당할 것이다. IT부터 해킹으로 뚫릴 것. newfile John 832 0 2024.02.22
1925 본좌가 꿈을 꾸었는데 부산도 앞으로 죄다 바다에 잠길 운명이다. 1 newfile John 1342 1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