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6-05-05 232717.png.jpg

주거비 프레임 때문에 남혐여혐이 일어난다는 세마 병신새끼의 개구라도 이제 끝났다는거.

세마 그 병신은 솔직히 본좌가 천상계에서 손을 내려준다면 살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솔직히 나도 내코가 석자라서 병신은 자살로 생을 마감할 것으로 보지만.

본좌가 똥푸산시 북구에서 민주당 후보로 출마해서 한동훈 병신새끼를 꺾으면 보좌관 인턴 정도는 내 줄 수 있다지만 솔직히 그럴 의리는 없지만.

스크린샷 2026-05-05 232918.png.jpg

서울시 강남구 수서역세권 A3BL 행복주택 0원이면 거주가능하당께. 2023년 입주시작이면 거진 신삥이제. 서울대 대학원 석박 뛰다가 눈에 맞은 보지년 씹새끼 임신시키고 아파트는 걱정 안 해도 된다. 0원짜리를 누가 돈 주고 굳이 사냐고? 정신병자냐?

임신만 해 이 년아. 집을 왜 걱정한다냐? 수서역세권에서 카이스트 도곡캠퍼스나 서울대는 엎어지면 코 닿는 위치제. 나가 15살만 어렸으면 서울 보지년 이미 임신시켰다. 바로다가 3마리 쳐 낳아서는 젓탱이 2개 풀가동 시켜줌. 첫째가 젓 떼는 순간 셋째한테 물려야제.

설카포 나와서 삼전, 하이닉스 초봉 1억 5천따리 아닌 이상 주택에 돈 쓰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고. 이미 틀딱들도 공수레 공수거 납득하고 있는거다. 납득이고 자시고 대세가 그건데 뭐 어쩌라고 역모기지로다가 연금이나 더 후려낸 복지비 후려낸 것들이 그나마 승자이지. 

본좌가 아는 소싯적 초졸 생산직 아재 금마도 똥푸산 만덕동 아파트 역모기지로 내놨다는데 역모기지 액수가 어지간한 공무원, 교사 연금이랑 똑같다고 칸다. 펴엉생 생산직 뛰었는데 공무원 연금 받는 게이가 승자제.

아제 요즘에는 등산이나 쳐 댕기고, 일본이나 갔다 오고 영어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미국 함 댕겨올려고. 미국 꼬라지를 보면 그 아제도 이 세계의 진실을 알게 될 테지만.

 

수서역세권도 저 지랄이면 지방아파트는 어지간한 것들은 볼 것도 없다는 야그이다. 솔직히 마눌새끼가 쿠줌씨 뛰면 아기는 키운다가 상식이지. 그냥 소싯적의 알레그리 때문에 애들이 상황파악을 못하는 것일 뿌~운.

대구수성구도 지하철로 몇 정거장만 가서는 경산지역으로 가면 옆동네만 되어도 국민임대 천지다. 애들이 대가리가 나빠서 정보비대칭 때문에 결혼하려면 2~3억은 있어야 되는 줄 알지만 현실은 시가 빵원이라는거.

이 좋은 시대에 개소리나 쳐 하는 미친 정신병자가 윤서인 그런 병신새끼라는 것이다. 씨이벌 새끼 오늘도 딸잡 존나게 치면서 세상 원망함. 그런 병신은 정신병원에 쳐 넣어야됨. 널리고 널린게 보지인데 임신을 못 시키는 불쌍한 개새끼지. 솔직히 윤서인 버러지새끼 까터이로 맹글어서 세마 개병신이 똥구녕 남창 마눌로 맹글어서 인생 책임줘 줘야 함. 그 병신 때문에 애가 낚여서 병신된거잖어. 다만 똥구녕 남창녀라서 임신은 못한다는게 함정.

 

하여간 이제 토건족 개새끼들 살리려고 재개발을 하면 할 수록 국민임대는 더욱 많아진다.

전투력이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혈압은 되려 낮아진다. 혈압을 높여야 전투력이 비례해서 쎄지는 거라면 그럼 씨이벌 강해질수록 뇌졸증으로 다 뒈지게? 프리저 개새끼가 혈압을 높여서 전투력을 높이려는 베지타 병신새끼에게 분충은 닿을 수 없는 경지라고 하는 것이 다 그러한 이유제. 결국 분충이 아닌 손오공이 초사이어인으로 각성해서는 프리저 병신새끼 대가리를 깼다는거.

손오공이가 피꺼솟이긴 했지만 정작 분노는 차분할 정도로 가라앉았고, 프리저 조까튼 개새끼를 객관적으로 보기 시작하자 조까튼 병신새끼도 하늘 아래의 한 점에 불과했지만.

 

보지와 결혼을 한 뒤에 행복주택 닥치고 먼저 박는놈이 임자다. 남혐여혐할 시간조차 없다고 나는 이제 노선 바꿨다. 지금은 휴먼시아 그지 야그 나오던 2010년대가 아니랑께. 이제는 임대아파트는 국민 기본거주권이 된 것이다.

솔직히 양산, 김해의 신삥들 돈 주고 산 오늘날의 40대들은 가장 병신 호구가 된 것이제. 양산 사송 이제 죄다 국민임대로 나온다. 돈 주고 사면 병신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29481 될 놈은 넘어져도 된다.jpg new 헬조선 1467 0 2015.06.12
29480 명작만화.... 여초직장보고서.... jpg 1 new 헬조선 2395 2 2015.06.12
29479 어메이징한 대륙의 아파트 ..ㄷㄷ new 헬조선 1210 1 2015.06.15
29478 정규직 아니라는 이유로…격리 안 된 전산직원, 742명 접촉 new 헬조선 1146 0 2015.06.15
29477 애를 안낳는것만으로 많은 문제가 해결됨.JPG new 헬조선 1902 1 2015.06.15
29476 [질문] 정말로 헬조센이 지옥입니까? 1 new 헬조선 1333 3 2015.06.15
29475 세계에 널리 알려진 자랑스러운 헬권도...jpg 4 new 헬조선 1588 3 2015.06.15
29474 헬조선의 흔한 축제 ㅋㅋ 1 new 헬조선 1492 2 2015.06.15
29473 헬조센은 더 이상 개천에서 용나는 시대가 아니다... new 헬조선 1218 1 2015.06.15
29472 [경험담] 10년이 넘은 기술회사로 가면 일어나는일 new 헬조선 1343 2 2015.06.15
29471 국방부의 po세금절약wer 1 new 헬조선 1379 1 2015.06.15
29470 좆소에서 경력 쌓고 대기업 가라고? 1 new 헬조선 3060 0 2015.06.15
29469 노력충의 최후... 4 new 헬조선 3067 2 2015.06.15
29468 헬조선 직장 퇴사시 상사들이 하는말.. 4 new 헬조선 2578 2 2015.06.16
29467 헬조센의 무적의 논리 아니노? new 헬조센 1396 0 2015.06.16
29466 아래글보고 좆망좆소 공장 거른는 방법.txt 1 new 헬조선 1537 1 2015.06.16
29465 드디어 낙수효과가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new 헬조선 1125 2 2015.06.16
29464 서양인의 일본 여행..JPG new 헬조선 1766 0 2015.06.16
29463 너네가 살아온 인생.... 3 new 헬조선 1668 0 2015.06.16
29462 헬조선의 여자 심리 분석... new 헬조선 1608 1 2015.06.16
1 7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