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회정의
15.09.23
조회 수 1086
추천 수 4
댓글 2








헬조선 술문화 보면 못배워 쳐먹은 놈들마냥

?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주면서 이상한 행동하는 놈들이 너무 많다.

?

헬조선이 술 쳐먹고 이상한 행동이나 행위를 하는 놈들을?바로 잡지 못한 이유는?

?

그것에대한 피해를보지 못했고 자신이 억제를 할 줄 모르고

?

무엇보다 '책임감'이 없기 때문이다..

?

이래서 헬조선?총기 허용되어야하는 이유다.

?

총기 허용되면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에게 절대로 피해를 주지 않으며

?

마시는 상대방에게 술 처먹고 헛소리 뱉지 않거나

?

병원가서 행패부리는 주폭행위나 가정에서 폭력 행위를 저지르지 않는다.

?

특히 상대방을 존중할줄 알고

?

언어에 있어서 조심하고

?

상대방에게 억지로 술 먹이지도 않으며

?

회식자리를 강제로 참여 시키지 않는다.

?

술을 즐길줄 아는 여유로운 귀족의 진정한 품격이 바로 잡힌다.

?


?

?






  • 헬조선 역사를 돌이켜보면 슬픔과 가난 강대국들의 괴롭힘을 많이 당했다. 그래서 헬센징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을 많이 가지고있다. 남에게 뒤쳐지면 안되고 체면 차려서 열등감을 감춰야 직성이 풀린다 ㅋ 회사에선 어떠겠는가? 윗대갈들에게 받는 스트레스 아랫놈들한테 풀어야 직성이 풀리고 왕대접 받으면서 위안을 삼는다. 그 열등감 때문에 술취하면 개 병신되는건 말할 필요도 없다
  • 서울사람
    15.09.23
    헬조선에서는 혼자 술먹으면 알콜중독자 취급을 하고, 남들 하고 같이 먹는데 병신 짓하는 건 괜찮다고 생각한다.
    남들 앞에서 병신짓 하는 놈들이야 말로 알콜중독자가 아닌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821 중국의 슬럼 창녀거리. newfile John 700 0 2024.03.04
1820 유대인이 가짜인 이유. 유대인의 본질은 화교다. new John 730 0 2024.03.04
1819 의협은 한국 모든 전공의, 의사의 주장을 대변하지 않는다 new 노인 938 0 2024.03.04
1818 한국 의사들이 예전보다 임금 적게 받는다고 느껴지는 이유 1 new 노인 905 0 2024.03.04
1817 진정으로 돈에 진심이라면 이 세계는 사기질임을 깨닫게 된다. new John 753 1 2024.03.04
1816 예멘에서 시작된 서구지배, 예멘에서 끝난다. newfile John 926 0 2024.03.04
1815 일본이 조선을 지배한건 일본의 가장 큰 실수였지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48 0 2024.03.04
1814 일본을 핵으로 까고나서 중국에 서렌치면 됨. 1 new John 960 0 2024.03.05
1813 세금도 안내는 정신병자 호빗새끼가 일본에 핵날린다 이지랄하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8 0 2024.03.05
1812 이덕일의 말대로 윤석열과 뉴라이트 씨발 것들이 서인독재집단 앙시앵레짐 새끼덜인 것. newfile John 865 0 2024.03.05
1811 경기도도 토건족새끼덜의 난개발로다가 도배되어서는 수도이전할 땅이 없다. newfile John 962 0 2024.03.05
181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너는 보지 잖아. 이 보지 호빗년아. 씨발 새끼가 불만있으면 씹대 임신시켜줌. new John 858 0 2024.03.05
1809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인거 뽀록 스샷. newfile John 862 0 2024.03.05
1808 근자에 날이 풀리니 타칭보 새끼덜도 보지팔러 나오고 있다고 칸다. new John 1284 0 2024.03.05
1807 헬쥬신 틀딱 꼰대새끼덜의 정치의식은 아직도 범죄와의 전쟁의 금두꺼비 수준이다. newfile John 979 0 2024.03.05
1806 몽골, 키르기스스탄도 엎어올만하다고 칸다. newfile John 941 0 2024.03.05
1805 홍준표 "박정희 광장 이름 짓고 동상 세울 것"…엇갈리는 반응. 대놓고 지덜 천하라고 깝치는 개샊 new John 1068 0 2024.03.05
1804 본인의 이 글이 지금 뜨고 있다고 칸다. 리뷰. 4 newfile John 987 0 2024.03.06
1803 스스로의 탐욕에 마이너스의 길을 가고 마는 불쌍한 서울 애들. newfile John 1110 1 2024.03.06
1802 헬쥬신이 점점 마이너스 공화국이 되어가는 것은 뉴욕 사모펀드 새끼덜과 재벌새끼덜의 합작품이다. newfile John 1223 1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