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roaWxaItLsc

1671년에 쓰여진 규원사화랑 환단고기가 내용이 겹친다고 그게 환단고기가 위서가 아니라는 이유라는 미친 병신새끼.

규원사화부터가 애초에 이조중기 이후에 단군신화를 민족서사로 맹글려고 하던 조선왕조 개새끼들의 창작물인데 뭔 개소리를 쳐 한다냐? 규원사화가 씨발 성경의 구약마냥 기원전 1000년경에 공자도 태어나기전부터 있던 책임. 이 것도 아니고 말이다.

애초에 고조선이라는 작명부터 조선왕조 개새끼들의 작품임을 한 눈에 알아봐야제 뭔 개소리를 쳐 한다냐? 환단고기 꼴랑 그 좃까튼 병신책 하나를 근거로 헬조센이 중국과 전쟁을 한다고라고라? 미국 좋아할 일 한다고? 에라이 개병신들아. 

 

다시 말하지만 미국이 헬조센을 불구덩이에 쳐 박으려고 했단느 행위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미국은 헬조센에게 핵 쳐 맞고도 남을 모략을 꾸몄음을 인정을 해야제. 그딴 개새끼가 무슨 동맹이다냐? 더러운 개새끼들은 정신 좀 차리자. 이덕일 이 개새끼도 미국 하수인들한테 돈 몇 푼이나 받고 자원봉사하는지 이해 불가능이지만. 

김건희급의 아주 쎄끈한 여자 이중스파이 섹스 기술 연마된 전직 창년 보지년이나 하나 받고서 저지랄은 한다냐? 그냥 자발적인 봉사제 씨이벌. 대가리 오지게 좋음. 

 

나는 본좌를 제어할 보지 따위는 받지 않는다. 쇼펜하우어 말마따나 보지는 그냥 6분 흔들고 그동안 씹대는 존재일 뿌~운. 그러한 의미에서 퍼블릭 100만원따리 만번 갈 수 있는 100억을 준다면? 응 물론 나는 하수인이 되지 않음. 그 100억으로 조직을 재편해서는 이 사이트도 다 사들이고, 운영자새끼 과장급 연봉 5천주고 한마리 들이고, 최저임금 똘마니 둘 붙여주고 지대로 경영해서는 미국하수인새끼들과 대적할 시드머니로 쓸테지만.

미안한 말이지만 세마 병신새끼한테는 자리가 안 날 예정이다. 본좌의 조직개편안에서 이미 비협조적인 병신이라서 배제됨. 물론 앞으로 알아서 잘 긴다면 용납해줄지도. 근데 씨발새끼라서 금마는 도움이 안 되지만.

퍼블릭 창녀새끼도 어차피 고쳐서 못 쓰는 존재일테고. 국평오들의 문제는 자신이 쓸모가 되지 못함이다. 좌파적으로든 우파적으로든 말이다.

 

지금 시대가 언제인데 조선왕조 개새끼들의 신화적인 미신이 쳐 만들어낸 가짜나 쳐 쫓아댕긴단 말이냐? 진정한 한국인의 찬란한 역사는 기원전 14,000년전에 서해가 바다에 잠기기 전에 조금 있었다고는 보지만. 그 아틀란티스의 후예들이 제주도 새끼들과 전라도 남부 일부새끼들일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보지만. 몽골 전쟁 집단이 가져다준 북방계에 대한 숭배의식조차도 기실은 이성계 숭배의식이라는것이지만.

한민족은 굳이 따지자면 아틀란티스의 해상민족이지 기마민족과는 거리가 멀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이다. 꼴랑 제주도에다가 목장 쳐 세워놓고 몇 백마리 굴리던 수준가지고 고구려의 후예라니 이 병신새끼들아.

고구려 개새끼들은 사람보다 말이 더 많은 애들이고. 조선병신새끼들이 언제 사람보다 말이 많았던 적이 있기나 하냔 말이다. 제주도 새끼들한테만 말 똥 치우는 조까튼 일이나 다 천역으로 전가했던 개새끼들일 뿐이지.

이성계가 바로 그 몽골군사집단의 후예이면서 여진족이던 씨발 새끼제. 헬조센 병신새끼들은 아직도 의식적으로 조선시대를 못 벗어난 것이다. 그걸 노려서 선동하는 개새끼들이 김정민, 이덕일 요런 개새끼들인 것이다. 






  • 도떼기
    26.04.19
    고대사 사기꾼들이 판치는 이유가 그것. 그게 읭국이 잘하는 짓이었죠. 털어먹기로 한 땅의 원주민에게 유사역사, 유사 우생학 세뇌해서 한 그룹은 우월한 혈통으로, 다른 민족은 열등한 혈통이라 선동해서 선민의식 갈라치기 분할 통치. 엉뚱한 키치적 국뽕감성과 애국심, 동학적 자주사상인듯 포장하고 있지만  실은 섬뜩한 의도가 숨겨져 있는 것. 

    아메리카 대륙 원주민 끼리 싸우게 할 때도 예수가 아메리카 대륙에 왔었는데 어떤 부족은 성경에 나오는 잃어버린 지파 부족이고 어떤 부족은 아니다 혹은 나쁜 종족이다 이렇게 하여 서로 싸우게 만든 뒤 침략전쟁을 성전으로 포장시키는 낡은 수법.이런 유사 역사관중 제일 유명하고 제도화된게 몰몬교에 등장하는 니파리인과 라만인의 대결 구도이고 이제 원주민들은 흔적도 없이 다 멸종 시켜버렸지. 그 쿠팡 로저라는 넘이 그 겨회 신도라고 하고 쿠팡은 좀만 용도변경 하면 전쟁 군수 물류 인프라가 된다. ‘단군’ 은 결국 사탄마귀 뱀 숭배의 원조 로 몰려 화풀이로 십자군 당하기 딱좋은 떡밥이제. 거럼 북한은 머 다르냐 하면 딱히 그렇지도 않고 김씨일가가 단군의 혈통이라 주장, 일본은 신토 신민주의, 짱깨는 중화주의, 러시아도 발칸반도를 이 수법으로 씹창을 내버렸제. 가만 보면 웃긴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죄다 전두환-노태우-김영삼 시절 즈음에 쏟아져 나왔더라고 칸다. 화랑세기도 그거 알고보니 환단고기와 비슷한 시점인 80년대에 떼거지로 갑툭튀 한거더만 뭔 갑자기 게이솔져 들이라 주장. 나중엔 백인 전사들 이었으며 한반도는 물론 중국대륙도 원래 백인들 땅이었다 정당화 하기 위한 밑밥이며 그래서 피라미드에 미친듯이 집착 한다고 칸다. 근데 조금만 봐도 현실은 전혀 반대일 것 - 핀란드 아이슬란드 그린란드 사는 원주민들, 인도 동부 - 방글라데시 요쪽 구간을 보면 동북아인이랑 거의 똑같이 생긴 원주민이 사는데 걔들이 유전자 검사 해봐도 몽골 침공때 거기 들어가서 살아서 그렇게 된게 아니고 원래 오랫동안 거서 살고 있었다고

  • John
    26.04.19

    두 이웃이 싸우면 그 전날밤에 영국인이 방문한 것이다. 한국전쟁 때에도 영국인 킴 필비 개자슥이 소련의 모든 정책을 들여다볼 수 있었다고 칸다.

    그리고 당시 국방부장관 신성모 개새끼는 영국선사의 선장이던 영국새끼였고, 영국 개새끼들이 댕겨가니까 한국전쟁이 발발함. 그리고 가튼 앵글로색슨 미국이 개입함.

    트럼프 개새끼가 방문한 뒤에 이스라엘과 이란이 또 쳐 싸움. 요따구 개새끼들이 단군 운지하는 가짜 역사를 퍼뜨리는 것이다.

  • 도떼기
    26.04.19

    신기하게 낙타의 원산지는 아메리카 대륙인데 지구 반대편 중동에 가서 요긴하게 쓰였다 하고 말의 원산지는 캅카스 지방인데 지구 반대편 몽골 기병들이 요긴하게 쓰였다고. 지구의 역사 자체가 제대로 말하는 새끼가 찾아보기 힘들다는 것. 뭐 영상 마지막 부분에 노예역사관, 사대주의 비판하는 점은 맞는 말이지만 체급에 맞는 일을 해야지, 헝가리 처럼 영토의 60%를 빼앗긴게 별로 오래전 일도 아니고 버젓이 정확히 기록에 남아 있는데도 뭐 할수 있는게 없다고 카는데 ‘대체역사’ 라고만 범주에 넣어도 지역분쟁으로 번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없잖아 있을 법 한데, 짱깨놈들 협조가 있어야 연구도 할거아닌지? 연구가 우선이었다면 진작에 그렇게 했겠지만 그렇게 안하는거. 게다가 이거 열나게 비판하는 자들은 또 낡아빠진 식민사학 물고 빠는 일뽕 웃기는 짬뽕 들이라 뭐 이러기도 저러기도 애매한 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29462 될 놈은 넘어져도 된다.jpg new 헬조선 1463 0 2015.06.12
29461 명작만화.... 여초직장보고서.... jpg 1 new 헬조선 2387 2 2015.06.12
29460 어메이징한 대륙의 아파트 ..ㄷㄷ new 헬조선 1206 1 2015.06.15
29459 정규직 아니라는 이유로…격리 안 된 전산직원, 742명 접촉 new 헬조선 1141 0 2015.06.15
29458 애를 안낳는것만으로 많은 문제가 해결됨.JPG new 헬조선 1898 1 2015.06.15
29457 [질문] 정말로 헬조센이 지옥입니까? 1 new 헬조선 1331 3 2015.06.15
29456 세계에 널리 알려진 자랑스러운 헬권도...jpg 4 new 헬조선 1584 3 2015.06.15
29455 헬조선의 흔한 축제 ㅋㅋ 1 new 헬조선 1489 2 2015.06.15
29454 헬조센은 더 이상 개천에서 용나는 시대가 아니다... new 헬조선 1215 1 2015.06.15
29453 [경험담] 10년이 넘은 기술회사로 가면 일어나는일 new 헬조선 1342 2 2015.06.15
29452 국방부의 po세금절약wer 1 new 헬조선 1378 1 2015.06.15
29451 좆소에서 경력 쌓고 대기업 가라고? 1 new 헬조선 3059 0 2015.06.15
29450 노력충의 최후... 4 new 헬조선 3064 2 2015.06.15
29449 헬조선 직장 퇴사시 상사들이 하는말.. 4 new 헬조선 2575 2 2015.06.16
29448 헬조센의 무적의 논리 아니노? new 헬조센 1392 0 2015.06.16
29447 아래글보고 좆망좆소 공장 거른는 방법.txt 1 new 헬조선 1529 1 2015.06.16
29446 드디어 낙수효과가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new 헬조선 1122 2 2015.06.16
29445 서양인의 일본 여행..JPG new 헬조선 1760 0 2015.06.16
29444 너네가 살아온 인생.... 3 new 헬조선 1664 0 2015.06.16
29443 헬조선의 여자 심리 분석... new 헬조선 1605 1 2015.06.16
1 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