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6-03-07 213834.png.jpg

 

이 세계의 사기질이 지탱되게 만드는 병신 3총사가 헬조센과 헬재팬과 헬짱개국이다.

물론 국제무역의 사기질은 더욱 근본적으로는 페트로 달러 체제를 통해서 유지된다. 이 때에 중동의 석유가 필요한 헬조센과 헬재팬은 그냥 조까고 미국회사가 공급하는 고대로 딸라 쳐 주고 사겠다는 에이즈 걸린 창녀가 588 포주 손에서 약값이라도 벌려면 못 벗어나듯이 되겠다는 것이고, 짱개는 그나마 대가리가 있어서 중동국과 브릭스 형성해서는 비달러 국제무역을 성립시키겠다는 것이다.

문제는 짱개가 그래봤자 석유로 쳐 맹근 제품은 미국에 쳐 팜.

 

https://www.youtube.com/watch?v=AllgHNrDsgg

스크린샷 2026-03-07 213247.png.jpg

스크린샷 2026-03-07 213307.png.jpg

스크린샷 2026-03-07 213324.png.jpg

스크린샷 2026-03-07 213340.png.jpg

정작 중공인들은 미국이 왜 쳐 망할까를 이미 예측했다는거. 헬재팬과 헬조센의 병신이라서 다음 세기에도 중공의 똥구녕이나 쳐 햩게 될 것이다. 그나마 더 병신이면서 매독 3기인 헬재팬을 매독 1기로 아직은 경증인 헬조센이 강간해서 노오예로 삼을 수는 있을지도 모른다지만.

일본 앵벌이 시켜서 중공의 요구사항을 들어준다. 물론 중간에 삥땅도 치고, 헬재팬 병신새끼들 씹구녕도 박아주고, 임신도 시켜주면 되지 씨발.

 

가장 위의 스샷에도 말했지만 미국이 부채로 터진다는 개소리는 그냥 조까는 개소리이다. 원나라가 부채 폭발로 망하기 전에 홍건적들에게 쳐 맞고 쳐 망한 것을 거꾸로 말하는 것이다. 이미 짱개 역사에 선례가 있는 뻔한 거.

그럼 부채 폭발로 망할 때 망하더라도 홍건적 토벌군에 징집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나? 어떻게 하긴 조까고 토껴야제. 부리야트나 사하공화국이나 축치 캄차카 반도로 토껴서는 10년 버티면 장기실종자로 분리되어서는 사망 처리되어서는 호적말소 된다. 아님 뭐 이성계 군에 가담하던가.

문제는 그따구로 해서는 성립된 병신국가가 조선왕조였다는게 함정. 이성계 군에 가담하면 이밥은 주지만 500년 동안 자자손손 노오예로 사역당하게 된다. 그리고 무려 500년 동안 빠꾸도 없고, 국외탈출 없음. 병자 호란 이후에 여진족으로 갈아탈 기회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함경도 병신 동네에서 존버를 해야 한다.

 

정작 탈출해서 청나라의 관헌이라도 되어서는 500년 병신 노오예들 중에서 상위 0.000001프로 조선왕조 500년 노오예 20대를 한세대로 잡고 25세대 곱하기 2천만은 5억 조센 노오예 중에서 만명도 안 되는 청나라로 갈아탄 소수가 되어보면 조선왕조에서 영원히 자자손손 사역당할 병신 새끼들이 너는 왜 탈출했노 요지랄 함. 






  • John
    26.03.07

    헬조센과 헬재팬이 부채 폭발로 망한다는 개소리도 그냥 억까 개지랄. 대구 븅신들이 그딴 개소리 잘 믿는다. 기실은 국가는 디폴트 쎄리면 끄~읏이라는게 함정이고, 정작 염가화폐의 원조국인 원나라와 명나라의 꼬라지를 보면 염가화폐는 기실은 끝없이 재순환된다. 물론 더 큰 부채를 지는 식으로 되던가 아니면 그냥 조까고 무한발권한다는 것이 MMT이론이지만 미국 병신새끼들은 그걸 빚으로 삼아서 국가 채권단이라는 신계급을 형성하는 어딜가도 계급을 셀프로 쳐 맹근다는 헬조센 병신새끼들보다 더 지독한 편가르기 계급화를 쳐 해대는 무식한 븅신새끼들이자 사기꾼 양아치라는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6 0 2015.09.21
29545 마오쩌둥은 중국의 수구세력들을 숙청했지 new 킹석열 37 0 2026.06.13
29544 헬조선의 수구화는 new 킹석열 39 0 2026.06.12
29543 헬조센은 헬재팬과 헬미국과 수틀린다.(2) 2 newfile John 71 0 2026.06.12
29542 헬조센은 헬재팬과 헬미국과 수틀린다. 1 new John 54 0 2026.06.11
29541 미국 개새끼들이 저금리 덫으로 한국이라는 짐승을 쓰러뜨리려는 개수작에 동조하는 개새끼들. newfile John 51 0 2026.06.10
29540 저출산은 모두 전대갈이 싼 똥이다. 3 newfile John 84 0 2026.06.10
29539 한국사는 모조리 가짜이다. 신라도 가짜, 백제도 가짜, 고려도 가짜. 5 newfile John 102 0 2026.06.08
29538 이미 2차 대전 때에 대서양 시대는 끝나고 태평양과 유럽권이 반분하는 시대가 시작되었다. newfile John 59 0 2026.06.08
29537 단군의 후예들과 싸우러 내려온 개새끼의 이름이 모사단이라고 칸다. 1 new John 62 1 2026.06.08
29536 미국과 헬조센은 이미 수틀렸다. 모 사탄 개새끼가 미 의회에 헬조센은 반미좌파에게 털렸다고 보고. 1 new John 72 0 2026.06.07
29535 환율 1560원 new 킹석열 51 0 2026.06.06
29534 헬조센 지방부동산은 우파 개새끼들의 부동산 정책 때문에 역설적으로 완전히 쳐 망함. 2 newfile John 71 0 2026.06.06
29533 헬조선의 민주좌파라고 하는사람들은 현실인식수준이 뒤떨어지는게 맞음 2 new 킹석열 67 1 2026.06.06
29532 윤석열도 선관위 문제 지적한적있었네 new 킹석열 52 0 2026.06.06
29531 선관위 부정선거 논란 심상치않네 new 킹석열 51 0 2026.06.06
29530 헬조센과 헬재팬의 보지 팔자. newfile John 52 0 2026.06.06
29529 전전기잠수함을 맹글면 핵잠수함보다 정숙하면서 미사일도 박아줄 수 있다고 칸다. new John 57 0 2026.06.06
29528 막판에 국짐당 쪽으로 부정선거함이 투입된 것이지. 뻔하지 뭐 씨발. 사기질을 치고나서 이대남 핑계대는 것... 4 new John 106 0 2026.06.05
29527 서울에서도 오세훈 이 이겼네 2 new 킹석열 76 0 2026.06.04
29526 수구세력들의 착각 : 북한은 공산주의 + 빨갱이다 new 노인 57 0 2026.06.04
1 3 - 1480